아유카와 테츠지

최근 편집일시 :

}}} ||


프로필

파일:시시오구미 아유카와.png

이름
아유카와 테츠지(鮎川鉄次)
나이
향년 30대 중후반 추정[1]
이명
나타의 아유카와
생일
불명
신장
불명
소속
시시오구미 쿠로사와 파벌
주무기
나타
카라쿠레나이의 나타[2]
성우
파일:일본 국기.svg 야시로 코이치(ヤシロこーいち)

인간 해체쇼다!!

1. 개요
2. 작중 행적
2.1. 최후
3. 전투력
3.1. 힘
3.2. 민첩성
3.3. 지능
3.4. 전적
4. 주변 인물
5. 여담


1. 개요[편집]


공식 홈페이지 캐릭터 소개

나타를 주무기로 하는 쿠로사와파의 중견 구성원.
평범한 나타와 불꽃이 튀는 특수한 나타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이도류.
전투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근대 검술에도 정통하다.
입원중인 이부와 아비루를 습격해 이부와 격돌한다.
이부의 강렬한 펀치에 코가 함몰되고, 뒤늦게 도착한 타츠모토와의 격돌로 점차 산결 상태가 되고, 마지막에는 가슴 속을 찔리며 사망했다.

휴먼버그대학교에 등장하는 야쿠자 집단 시시오구미(구 카와우치구미) 소속 야쿠자.

시시오구미 내에서도 손꼽히는 무투파라고 하며 나타(鉈)[3]를 능숙하게 사용한다. 진심으로 싸울 땐 빨간색 나타[4]를 들고 2도류로 싸우는데 빨간색 나타는 금속과 충돌하면 스파크를 일으켜 상대에게 불을 붙이는 특수한 나타이다. 아유카와는 이 나타로 쿄고쿠구미의 타카사고도 고전시킨 바 있다.

2. 작중 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2022년 9월 14일에 카마타구미를 말살하는 모습으로 첫 등장. 이후 이부에게 싸움을 걸었는데, 아유카와는 스피드로, 이부는 힘으로 밀어붙였지만 도중 아유카와가 오늘은 인사삼아 가볍게 해줬을 뿐, 양 파벌의 분위기상 전면 전쟁은 피할 수 없으니 전면 전쟁때 제대로 붙어보자는 말과 함께 떠났다. 그리고 아유카와의 말대로 마유즈미 파벌의 NO.3 오오무라가 쿠로사와파가 보낸 히트맨에게 살해당하면서 전면전쟁의 분위기로 흘러가기 시작했다.

2023년 2월 11일 쿠가 코테츠의 영상에 등장해서 타카사고 아키오와 격돌한다. 아유카와는 '여기서 손을 떼면 살려주겠으나, 남의 집안 사정에 함부로 모가지를 들이민다면 전부 죽여버리겠다'고 하자, 타카사고는 '라이징의 잔당과 손을 잡은 너희들을 신용할 수 없다'고 응수한다. 아유카와는 양손에 나타를 들고 타카사고와 대결하여 무난하게 그를 패퇴시킬 정도의 전투력을 보여준다. 이누카이가 난입하여 타카사고를 구해내지 않았더라면 타카사고는 목숨을 잃었을 것이다.

2023년 2월 18일 쿠가 코테츠의 영상에 등장하여 미츠야마 유우스케와 함께 이누카이를 습격하나, 이누카이의 괴력에 미츠야마와 사제 셋을 잃고, 아유카와는 대각선베기로 이누카이에게 큰 대미지를 입혔음에도 프론트킥을 제대로 얻어맞아 중상을 입는다.

2023년 4월 24일 의사에게 뇌물을 주고 결탁해 이부 하야토아비루 칸타가 입원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병실을 지키던 경호원 2명을 4년차 사제 츠카타와 함께 척살하고 침입에 성공한다. 하지만 이부는 침대 아래에 철봉을 두고 있었기에 등에 입은 검상이 도로 벌어지는 걸 알면서도 아유카와와 대적한다. 아유카와는 바로 이부랑 호각으로 싸우지만 이부가 상처 때문에 한순간 느려지는 순간을 놓치지 않고 바로 치명상을 입히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이부가 다시 돌진하여 아유카와의 안면에 자신의 피를 뱉어 시야를 뺏고 그대로 펀치를 날려버린다. 그 와중에 츠카타는 아비루를 노렸고 아비루를 지키기 위해 이부가 츠카타를 척살하였으나 그 순간 아유카와가 이부를 또 베어버려 점점 전황은 이부에게 불리해져만 간다. 그럼에도 의지로 버티던 이부 앞에 타츠모토 마사유키가 등장해 아유카와는 타츠모토와 격돌하게 된다. 타츠모토가 이부와의 협공으로 아유카와한테 총상을 입히고 특유의 파워로 밀어붙이자, 아유카와는 치명상이 쌓이면서 움직이 둔해지기 시작하고 설상가상으로 체력까지 바닥나면서 타츠모토에게 빈틈을 허용하고 그 틈을 놓치지 않은 타츠모토는 특유의 쇄도로 그에게 접근하는데 성공하고..

2.1. 최후[편집]



파일:Screenshot_20230611_013234_YouTube.jpg

타츠모토: 끝이다아아아아아!! 이 망할 외도가아아아아아!!

아유카와: 끄아아아아아아악!!

아유카와는 그대로 공격을 허용하고 결국 타츠모토의 도스에 가슴을 깊게 찔리며 쓰러졌다.
파일:Screenshot_20230625_175835_YouTube.jpg

타츠모토: 인의를 잊은 바보녀석. 지옥에서 다시 배워와라.

아유카와: 역시 대단하시군요~ 타츠모토 형님. 이런 행복한 패배라면 후회하지 않아... 좋은... 인생이었어...

그렇게 아유카와는 최후를 맞이한다. 하지만 뒤이어 쿠로사와파와 손을 잡은 라이징 잔당의 두목 시노노메 류세이가 참전해 아비루, 이부, 타츠모토 전부 위기가 오고 만다.

3. 전투력[편집]


파일:아유카와 전투력.jpg
아유카와는 나타를 주무기로 다루는 캐릭터답게 민첩캐에 가깝고, 쿠로사와파에서도 이누이 호타로, 쿠루스 미츠나리와 함께 3대 전력이었다. 만약 타츠모토 마사유키에게 죽지 않고 내부항쟁이 끝날때까지 생존했다면 통합 시시오구미에서도 주요 무투파로 활동했을 것이다.

접점이 없는 야쿠자 조직인 아모우구미 쪽에서도 아유카와보다 강하다고 할 수 있는 그리 많지는 않으며 적어도 나구모 쿄헤이, 카즈키 시온, 코토게 카부토 정도는 아유카와가 우위를 점한다. 쿠도 키요시노다 하지메와는 근소하게 열위이지만 어느 정도 합을 겨룰 정도는 되며 스나가 히사야아오야마 루키와 비교하면 확실하게 열위인데다가 이들보다도 강한 전력인 와나카 소이치로코바야시 유키사다는 당연히 압도적으로 열위다.

쿄고쿠구미에서도 타카사고 아키오와 대결을 겨루면서 그를 압도한 바가 있으니 코쿠쇼 히데아키, 사이온지 켄고, 루크 쿠로바네, 니카이도 쇼헤이 정도의 조직원들은 확실하게 우위를 점할 수 있으며 콘도 신페이타, 사가라 소세이, 우미세 쇼고와는 대등하게 겨룰 정도는 될 것이다. 아유카와보다 확실하게 강하다고 할 수 있는 인물이라면 이치죠 코메이, 모리와카 토시로, 무구루마 켄신, 센고쿠 카오루 정도 밖에 없다.

한구레 쪽에서도 아유카와가 꽤 선전할만한데 우선 라이징은 죠가사키 켄시, 각성 후의 아키모토 시로, 코미나토 케이이치 외에는 모두 아유카와가 해볼만한 상대들이다. 시노노메 류세이는 죠가사키 사후 라이징을 재건하는 동시에 일취월장한 전투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여전히 아유카와가 좀 더 강하며 시타라 노리아키타카죠 렌타로와도 대등하게 겨룰 만하다. 카미하라 타쿠마미야 쿄헤이는 압도적으로 우위를 점한다. 카이엔에서도 아가츠마 쿄야아소 세나에게는 크게 밀리지만 히다 코테츠로와는 비슷하거나 근소열위로 보일 듯하다. 대신 카미도 신이치, 유우마 다이스케, 카쿠나카 마사키, 사카키바라 아마네는 모두 아유카와가 우위다.

3.1. 힘[편집]



3.2. 민첩성[편집]



3.3. 지능[편집]



3.4. 전적[편집]


상대
결과
비고
카마타구미

카마타구미 궤멸

이부 하야토


타카사고 아키오

타카사고 중상,본인 부상,이누카이의 도주로 싸움 중단.

이누카이 요시로

미츠야마와 협공,미츠야마 사망,본인과 이누카이 중상

타츠모토 마사유키,이부 하야토

츠카타와 협공,본인과 츠카타 사망

5전 2승 1패 2무 승률 약 60%[5]
전투 라이벌은 이부 하야토다.[6]

4. 주변 인물[편집]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시시오구미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5. 여담[편집]


  • 첫 등장한 영상에서 이부에게 충고를 하는 장면에서 갑자기 턱수염이 생겼던 적이 있다.

  • 외모가 이누카이 요시로와 꽤 닮은 편인데, 두 사람 모두 포니테일 머리에 까무잡잡한 피부가 특징이다.[7] 실제로 이누카이와 대결을 펼친 적도 있다. 다만 전투 스타일은 차이가 좀 있는데 이누카이는 힘캐고 아유카와는 민첩캐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9 13:14:08에 나무위키 아유카와 테츠지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35세인 이누이 호타로를 존칭 없이 성씨로만 부르는 것으로 보아 이누이와 동기거나 형님인 것으로 보인다. 다만 타츠모토 마사유키에게는 성씨가 아닌 형님이라고 불렀으니 타츠모토보다는 연하이다.[2] 평소에는 잘 안 쓰며, 진심으로 싸울때만 사용한다.[3] 일본과 한국 제주지방의 농기구인 '나대'로 보면 되는데, 키리노의 경우는 손작두로 옮기는 것이 알기 쉬울 것 같아 손작두로 옮겼는데, 아유카와의 경우는 작중에서 묘사되는 형태를 보면 사실상 긴 마체테와 흡사하다. 그래서 그냥 고유명사 '나타'로 그대로 옮긴다. '카람빗','도스'와 같이 다른 말로 옮길 수 없는 것과 같다.[4] 원문에서는 카라쿠레나이(唐紅. 당나라에서 전래된 색상이라는 뜻)의 나타라고 표현한다. 진분홍과 빨간색의 중간 색상이다.[5] 승률은 패는 0%, 무는 50%, 승은 100%로 측정하여 구한 평균값.[6] 전적은 1무 1패이다.[7] 물론 이누카이 쪽이 피부색은 더 어둡고, 이누카이는 흑발이지만 아유카와는 청록색에 가까운 녹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