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유(가슴) (r1판)

편집일시 :

분류



이 문서는 나무위키의 이 토론에서 작가 추가 등재 시 작가 이름 원명 기준 사전순 정렬 준수(으)로 합의되었습니다.
타 위키에서의 합의내용이 더위키에서 강제되지는 않지만 문서를 편집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성(性)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이 표제어에는 성(性)적인 요소가 있기 때문에, 대한민국의 주요 포털 사이트는 이 표제어와 관련된 표현의 검색을 제한합니다.



가슴 크기
AAA · AA · A · B · C · D · E · F · G컵 이상
무유
無乳
미유
微乳
빈유
貧乳
평유
平乳
거유
巨乳
폭유
爆乳
초유
超乳


1. 개요
2. 상세
2.1. 개그 소재로서의 초유
2.2. 기타
3. 분류
3.2. Gigantic Breasts
3.3. Enormous Breasts
3.4. 번외: 로리 초유
4. 초유 인물
4.1. 실존인물
4.2. 가상인물
4.2.1. 버추얼 유튜버
5. 초유를 자주 활용하는 작가
5.1. 한국
5.2. 일본
5.3. 중화권 및 동남아시아
5.4. 북미
5.5. 중남미
5.6. 유럽
5.7. 오세아니아
6. 관련 문서



1. 개요[편집]


일본어: 超乳(ちょうにゅう)
영어: Gigantic Breasts[1], Enormous breasts[2], Chounyuu[3]

파일:초유 회색늑대.jpg
Thicc Grey Wolf VR (Tiger7750)
사진의 3D 모델은 케모노 프렌즈회색늑대를 기존의 미유(美乳)에서 초유화시킨 것으로 VRChat용이다.

폭유보다 큰 가슴을 의미한다. 폭유수박에 비유한다면 초유는 잭프루트에 비유할 수 있을 정도이다. 2D 위주의 가공의 인물을 다루는 영어권 사이트 등에서 쓰이는 표현으로는 Gigantic Breasts가 있다.[4]

전문 의학 용어로 거대 유방증(Macromastia, Breast Hypertrophy)으로 불린다. 구글에서 해당 용어로 이미지 검색 시 현실이 상상을 초월함을 알 수 있다. 의학적으로 질병 코드를 받아 분류되며, 정상적인 생활을 위해서는 유방 축소술이 권장되는 사이즈라고 할 수 있다.

2. 상세[편집]


사람이 큰 가슴을 선호한다지만 후술한 초유면 쇼크 사이트에 버금가는 혐오, 과유불급, 시각 테러로 간주되기도 하며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는 소수 취향이다. 매우 촌스러워 보이며 사람에 따라 징그럽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순간적인 성적 강조를 위해서 인체 묘사나 전반적인 작화 실력이 부족한 에로 동인지 작가 등은 이를 자주 활용하기도 하지만 지속적인 캐릭터성으로는 떨어지기 때문에 일회성에 그치는 경우가 많다. 다만 이러한 경향에 정면으로 반박을 하듯이 초유를 지속적인 캐릭터성으로 활용하는 작가도 다수가 엄연히 존재하므로 일회성에 그친다고 보기는 어렵다. 게다가 그렇게 초유를 자주 활용하는 작가의 작화가 절대 다른 일러스트레이터에게 모자란 수준 또한 아니며 순수히 일러스트레이션만을 그리는 작가 못지 않거나 오히려 월등히 뛰어넘는 그림 실력의, 초유만을 전문적으로 그리는 작가도 존재한다. 이에 대해서는 후술한 "초유를 자주 활용하는 작가" 문단을 확인할 것.

현실적으로 상당히 극단적인 크기라 폭유를 그려넣고 초유라 칭하는 경우가 잦고 가공의 인물을 다루는 매체에서는 그만큼 묘사되는 크기의 범주, 즉 '스펙트럼'이 매우 넓기 때문에 초유에서도 크기에 따라 명칭이 세부적으로 구분된다. 이에 대해서는 후술한 "초유의 분류" 문단 참고.

초유라는 단어를 우리말로 옮기자면 '대왕 가슴', '초거대 가슴' 정도로 번역이 되겠지만 실제로 이러한 표현은 쓰이지 않는다. 무엇보다도 초유라는 단어가 작중에서 쓰인 사례가 성흔의 퀘이사마유비검첩 정도로 극소수이다 보니 한국 애니메이션 배급사에서 정신줄 놓고 그런 애니메이션을 수입해오지 않는 이상 정식적으로 한국어 번역 명칭이 정립될 일은 없을것이다.

2.1. 개그 소재로서의 초유[편집]



초유라는 소재는 비단 성적인 요소만이 아닌 안 그래도 작은 가슴 때문에 거유에 대한 집착이 매우 강해서 가뜩이나 추해보이는 빈유 캐릭터를 더 추하게 만드는 개그 소재로 사용되는 경우도 종종있다. 대충 캐릭터 얼굴과 어깨만 그린 다음, 가슴만 무진장 크게 그리고 썩소를 그리면 완성인지라 의외로 어렵지 않게 그릴수 있기도 하다. 대표적인 예시가 지금 이 문단에 있는 UMP45의 이미지이다. 추하다 사오

그리고 여체광란 2에서 초유를 이용하여 개그 아닌 개그 시나리오가 펼쳐지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무려 지구로 충돌 해오는 운석을 향해 극한까지 가슴 개조를 마친 히로인을 쏴 올려서 운석을 터뜨려 지구를 구원한다는 내용이다. 개그 포인트는 운석을 향해 날아가는 동안 여주의 표정도 운석과 충돌하여 터져 죽는 순간까지 시종일관 아헤가오를 유지하고 있다. 더 웃긴점은 이 내용이 해피엔딩이라는 점이다.

2.2. 기타[편집]


  • 초유(初乳)와 동음이의어 문제 때문에 한글 표기인 '초유'로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의 4대 포털사이트에서 성인 키워드로 지정되지 않았으며, 원명이자 한자 표기인 超乳마저도 구글에서만 유일하게 성인 키워드로 취급된다.

  • 극단적인 백치미를 가진 캐릭터에게 주로 붙는 속성이다.


  • 사실 초유와 폭유 사이에 마유(魔乳)라는 등급이 하나 더 있었지만[5]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 빈도가 줄어들었으며 지금은 아는 사람들만 아는 잊혀진 가슴 등급이다.

  • 서양 포르노, 일본 AV 통틀어서 루시 와일드 등 폭유급은 있어도 초유급은 거의 찾아보기가 어렵다. 자연적으로 이 정도로 가슴이 큰 사람이 없기 때문.

  • 니플퍽과 거유두(巨乳頭)[6]가 영상화된 마당이니 만큼 초유또한 AV가 존재한다. Farang ding dong 이라는 자기 머리보다 두세배는 큰 가슴을 가진 동남아 여성들의 영상 시리즈가 있는데 조악한 퀄리티를 보면 단박에 알 수 있지만 당연히 페이크이다. 당장에 직접적으로 가슴을 드러내지 않고 옷을 입은채로 착유를 하고 가슴을 만지거나 잠깐씩 드러나는 옆가슴을 보면 커다란 공을 끼웠다는것이 티가 날정도로 페이크인게 대놓고 드러나지만 크기만은 최고이기에 진정한 가슴 매니아들이 찾는 정도. 작중 배우들이 옆가슴을 잘 드러내지 않는 이유도 페이크인것이 티가 날까봐 옆쪽은 잘 드러내지 않는다. 이와 비슷하게 서양쪽에선 Mastasia가 존재한다. 마찬가지로 의젖인것이 티나지만 Farang ding dong처럼 가슴을 가리지는 않는다. 오히려 모두 내놓으며 상대적으로 Farang ding dong의 퀄리티를 압살하며 옆가슴도 상대적으로 자연스럽게 묘사되었다.

  • 가슴 크기의 극점인 만큼 모유가 잘 나올듯한 크기로 볼 수 있겠지만, 가슴 크기를 결정짓는 성분은 유선이 아니라 지방이 대부분이기에 나올 수 있는 모유량은 비교적 작은 가슴과 큰 차이는 없다.

  • 초유 속성에 내성이 없는 사람들은 흔히들 奇乳(기유)[7] 즉 기괴한 가슴, 이상한 가슴이라고 흔히들 부른다. 거대한 가슴에 내성이 없는 사람들에게 초유(혹은 거유, 폭유)란 그저 사람이 가슴에 딸린 부속품 정도로 밖에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참고로 기유의 본래의 뜻은 신생아에게 유즙이 분비되는 현상을 뜻한다. 태어난지 얼마 안된 아기의 혈액속엔 여성 호르몬의 농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산모의 태반으로 부터 전달된 갖가지 여성 호르몬중 프로락틴이 신생아에게 작용하여 나타난다.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이며 1~2주면 프로락틴도 모두 사라지니 안심하여도 된다. 애초에 이 문서를 열어볼 산모가 있기나 할까 이 현상은 영어로 Witch's Milk(마녀의 젖)라고도 한다.

  • VR챗에서는 나름 꽤나 유행을 타는 크기의 가슴이며, 흔히들 속어로 빅젖, 빅찌찌 등으로 부른다. 이 덕분에 초유로 개조한 아바타로 친구들 앞에 등장 하면 대부분은 가슴을 빨거나 만지면서 좋아 한다고들 한다. 조금 사연이 있는 친구에겐 따로 H방으로 불러서 젖을 물려주며 베이비 플레이를 해주기도 한다는듯. 대부분은 남정네 목소리 때문에 깬다고 한다.[8]

  • 초유로 플레이등을 그릴때 단면도 묘사가 따라오기도 하는데 이는 대부분 니플퍽에서 쉽게 볼 수 있다. 이 외에는 초유를 가진 캐릭터의 모유를 마실때에도 묘사 되는데 작가에 따라서 먼저 유관이 열리고 난 후 외부의 힘에 의해 유선에서 모유가 끌어올려지는 묘사를 하거나 바로 유선에서 모유가 끌어올려지는 묘사로 나뉘어진다.


3. 분류[편집]


본 문단에서는 초유와 초유 이상의 가슴 크기를 분류하였으며, 폭유 문서의 특성 상 용이한 접근성을 위해 부득이하게 폭유 또한 본 문서에서 다룬다.

일본어로도 초거유(超巨乳), 초폭유(超爆乳)와 초초유(超々乳) 혹은 접지계 초유(接地系超乳)[9]같은 다른 표현이 존재하나 전반적으로 과장법에 가까우며 표준은 아니다.[10]

영어식 표현에서 표준인 Gigantic Breasts와 비표준인 Colossal Breasts이란 두 단어의 각 앞말은 모두 거인 내지는 거상(巨像)을 가리키는 표현이며 그에 따라 '터무니 없을 정도'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그리고 로리초유의 경우 Oppai loli라 부른다.[11], 한편, 모든 초유를 뭉뚱그려 표현할때에는 일본어 표현을 라틴 문자로 표기한 'Chounyuu'라 일컫는다.[12]

참고로 컵 표기수기준은 M컵 가슴부터가 초유라고 칭한다.

Chounyuu에서 모든 초유의 분류를 세분화 하여 태그의 기준을 정립하여 설명하였다.


3.1. Huge Breasts[편집]


파일:i13885234397.jpg
爆乳
むねねこ[13]

사진의 캐릭터는 이누바시리 모미지를 폭유로 재해석한것.

폭유 문서에서도 언급된 정의인, '유방 한쪽이 캐릭터 머리보다 크지만 그 2배보다는 작은 것'에 해당하는 크기이다. 현실에서 분명히 존재하는 크기이기에 창작물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적 매력을 발산시키는데 문제가 없는 가장 기본적인 크기이다. (본 문서 초입에 첨부된 사진의 초유 회색늑대도 엄밀하게는 폭유의 범주에 속한다.) 하지만 근육미녀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현실'에선 위쪽과 같이 살짝 복근이 드러날 정도로 근육이 붙으면서 동시에 가슴 성형이 아닌 이상 폭유 이상의 가슴 크기를 지닌 이상적이고 완벽한 몸매를 만들고 유지시키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유방은 유선 조직을 제외하면 말그대로 지방덩어리이다.)

폭유 연출의 하이트라이트라 하면 성적 매력 발산 외에도 상대에게 모유 수유를 해주며 수유자가 '어머니' 역할을 대신 해주는 '베이비 플레이'가 주류를 이루고 있다. 여기에 젖을 받아 먹는 피수유자가 남자이면서 쇼타, 즉 오네쇼타일 경우 금상첨화가 된다. 더더욱 나아가 만약 해당 폭유 캐릭터에게 가족이라 할 만한 존재가 없을 경우에는 이렇게 어린아이나 다름없는 상대에게 자신의 젖을 물려주는 동안 점점 모성애가 커져가며 가족으로 받아들이고, 단 둘만 있을때 폭유 캐릭터가 '엄마'로, 상대가 자식(보통은 남성 캐릭터이므로 '아들')의 지위가 형성되어 불린다.

만약 폭유 캐릭터보다 상대가 연상인 경우 동생뻘의 폭유 캐릭터에게 나이에 맞지 않는 행동을 자주하기 시작하여 조금씩 폭유 캐릭터를 엄마로 인정하며, 폭유 캐릭터보다 서열이 낮아지는것을 갈구한다. 동생이었던 폭유 캐릭터도 연상인 상대의 어리광과 열심히 가슴을 빨아당기며 자신의 모유를 마시는 상대의 행복해하는 모습을 지켜봐가며 더 이상 단순히 나이차로 형성되는 관계가 아닌 자신이 낳은 친아들, 친딸처럼 여기면서 차츰차츰 본래의 관계를 역전시켜 '연상의 자식'과 '연하의 엄마'가 되어가는, 나이는 무늬에 불과해지는 '관계 역전물' 또한 드물게 수요가 있다. 여기서 이러한 상황이 지속되면 더 이상 나이에 따른 호칭이나 서로의 이름으로 부르지 않으며, 근친요소가 가미된 '자식 생각만 하는 엄마와 아직 젖을 못뗀 자식' 관계가 된다.

하지만 베이비 플레이가 마냥 이런 순애물적인 연출이 있는것이 아니기에 펨돔에서도 찾아볼 수있다. 단적으로 어릴때 오빠보다 키가 작았던 여동생이 오빠보다 키가 아득히 커져서 오빠를 힘으로 제압한 후 성교를 하면서 자신을 누나나 엄마로 부르게 하며 세뇌시키는 과정을 반복하여서 정신연령을 유아퇴행 시킨후 오빠의 서열을 낮추고, 이전처럼 부르면 위의 과정을 다시 반복하여 두번 다시 자신을 동생으로 생각하지 못하게끔한다. 강압적인 분위기를 제외하자면 순애 관계 역전과 같은 레파토리이다. 현실에서도 연년생이거나 쌍둥이 남매의 경우에서 볼 수 있는데, 여동생의 사춘기가 먼저와서 오빠보다 키가 더욱 커지고 힘이 세지는 경우가 있다보니 사춘기때 오빠를 힘으로 제압하고 두 번 다시 오빠라고 부르지 않는다. 다만 전술했던 여동생이 누나의 지위를 가지게 되는 경우는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또한 이런 수유 연출은 보통 남자 캐릭터가 폭유 캐릭터의 넓적다리에 누워 유방을 위로 바라본 자세로 모유를 먹기에 음경이 자연스레 위로 솟으며 동시에 자위를 하거나 아예 폭유 캐릭터가 음경을 대신 흔들어주는 '수유 대딸'(授乳手コキ) 연출도 매우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베이비 플레이와 수유 대딸은 반드시 모유를 먹여주는 캐릭터의 키가 모유를 마시는 상대보다 크란 법은 없으며, 어린아이 수준으로 키가 작거나 어려도 가슴이 키에 반비례 하여 매우 크다면 가능하다. 물론 이 짧아서 수유 '대딸'이 안 되는, 우스꽝스러우면서도 애처로운 상황이 펼쳐지기도 한다.

3.2. Gigantic Breasts[편집]


파일:아리안느.jpg
超乳
ノネト

본격적인 초유로, 정의는 '유방 한쪽이 캐릭터 머리의 2배보다 큰 것'이다. 이 수준부터 현실성이 사실상 없어지며 본격적으로 인간의 범주를 벗어나기 시작한다. 순간적으로 성적인 느낌을 강화하는 묘사에 쓰이는 크기로 활용되며 초유하면 대부분이 떠올리는 '대표적인' 크기로, 동시에 초유에 내성이 없는 사람들이 기유(奇乳), 즉 '기이한 젖'으로 인식하기 시작하는 크기이기도 하다. 보통 발육 부진인 캐릭터에게 매우 강도 높은 가슴 조교나 약물 투여를 실행 했을때 도달하는 크기이며 모유 분비가 거의 필수적으로 동반되는 크기이다. 그렇게 머리 대비 신체 부위 비율이 큰 편인 연령대의 여성, 즉 '로리' 캐릭터라면 가슴이 거의 상반신 전체를 가릴 정도의 비율를 지닌 크기가 되는지라 제대로 몸을 가누지 못하거나 가슴 위에 몸을 얹어서 생활하거나 성교를 하는 사실상 사지가 절단된 상태나 마찬가지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에 관해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로리 초유 항목을 참고 할 것. 또한 주변의 도움이 없을경우 점점 고립되어가며 자신의 가슴에서 분비되는 모유를 직접 수유하여 식사를 떼우는 모습을 그리기도 한다. 또한 상술한 '수유 대딸'은 더 이상 할 수 없는 크기이기도 하다. 가슴이 넓적다리를 모두 덮어버리는데다 넓적다리에 누울 수 있다 한들 유두를 아래로 내려 젖을 물려주기 힘들기 때문. 이 때문에 젖을 물려주는 쪽이 가슴에 몸을 얹어서 유두를 앞으로 향하게 하거나 누워서 가슴이 옆으로 퍼지게끔 하여 유두를 옆으로 치워서 젖을 물려줘서 모유 수유를 해준다.
사진은 후술한 Silo9 작가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아리안느'를 ノネト 작가가 그린 팬아트. 그림에서 연출된 가슴은 해당 작가의 사심이 들어간 것이 아니라 원작자가 설정한 본래 가슴 크기이다.

개그 장르이거나 매우 과장된 데포르메 연출이 아닌 이상 초유가 순애물인 경우는 없다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강간과 인체개조 연출이 매우 자주 동반된다. 이때 대부분 초유 캐릭터의 결말은 폐인이 되버리거나 지능이 퇴화되어 성교와 정기적인 착유[14] 없이는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한 모습을 보여주며, '인간 젖소'라는 상품으로 인신매매를 당하며 희망적인 모습은 일체 보여주지 않는다. 최종적으로 모유를 더 이상 분비 해내지 못하는 몸이 되었을경우 도축되어 인육이 되는 결말을 보여주기도 한다. 물론 강간과 인체개조가 동반되는 사례가 매우 잦을 뿐이지 극소수의 순애물에선 본래 아이를 가지지 못하는 몸이지만 니플퍽을 하여 가슴으로 임신하고 가슴속에서 자라는 태아[15]의 성장에 따라 덩달아 가슴이 더욱 커지는 스토리가 주류를 이룬다. 물론 이 또한 촉수로 살짝 비틀어 버리면 역시나 강간물이 되어버린다.


3.3. Enormous Breasts[편집]


파일:Colossal.png
接地系超乳
藤原恭輔/MilkEngine

초유보다 더 큰 가슴 크기를 가리키는 표현이다. 유방과 그 유방을 제외한 전신의 크기 비율이 1:1을 넘어가며, 인간의 범주를 한참 벗어났기에 이 수준까지 오면 성적인 이미지보다는 개그 소재내지 '현대미술' 취급을 받는다. 당장 위쪽의 예시 그림만 봐도 감을 잡을 것이다. 즉, 성적인 느낌보다는 엽기스러움이 한참 앞서 버린 셈. 물론 성적인 매력이 발산되기는 하지만 이쪽 계열 취향의 소유자가 아닌 한 찰나에 불과하다.


3.4. 번외: 로리 초유[편집]



어린아이의 몸에 어울리지 않게 가슴만 성인인 캐릭터에게 붙는 번외격 태그이자 표현이다. 해외에서도 상술했던 Oppai loli로 퉁쳐서 부르고 있으며, 하술할 페돗치와 같이 일반적인 초유 못지않게 많은 수요를 자랑한다. 기본적인 속성은 초유와 거의 일맥상통하지만 가슴을 제외한 나머지 신체부위가 모두 어린아이라는 점이 유일한 차이점이다. 그림은 한때 로리 캐릭터의 대표주자중 하나였던 엘피 플의 클론인 플 투를 로리 초유로 재해석한 작품. Enormous Breasts의 예시 이미지와 같은 작가의 작품이다.

로리 초유가 다뤄지는 대부분의 작품에선 초유 속성을 가진 로리 캐릭터가 양팔로 제대로 안아 올릴수 없는 가슴으로 힘들게 파이즈리를 해주거나 침대 위에서 가슴을 퍼뜨려 누워서 성적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과 다리가 땅에 닿지 않아 오나홀처럼 몸이 들려진채로 음문 성교를 하며 격렬하게 가슴이 흔들리는 모습 그리고 어딘가에 앉거나 누워서, 혹은 다른 인물에게 안겨서 모유를 빨리는 장면이 자주 그려진다. 다른 인물에게 안긴 경우에는 대부분 가슴을 빨리지 않으려고 저항하지만 몸이 어린 만큼 빠르게 힘이 전부 빠지고 체념한 채로 강제 모유수유를 하는 연출이 된다. 물론 순애물일 경우 로리 캐릭터가 머리를 쓰다듬어 주기 위해서 피수유자가 가슴을 꾹 누르게끔 유두를 물려준 후, 고사리 같은 손으로 피수유자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며 자신보다 덩치가 몇 배는 크거나 연상이지만, 연모하는 이성 혹은 동성이 한참 어리거나 동갑인 자신의 모유를 마시며 모성애를 갈구하는 모습을 보면서 모성애를 학습하게 되는 연출이 대다수이다. 모유가 나오는 경우에는 유두를 잡아서 직접 모유를 짜낼 수 없을정도로 가슴이 크거나 어려서 팔이 짧기 때문에 착유를 하는데 어려움을 겪다가 다른 인물에게 모유를 짜달라고 부탁하거나 가슴을 내어주며 마셔달라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한다. 이러한 연출중 일부는 하술할 PIえろ 작가의 チビで爆乳な我がご主人様(어린이인데 폭유인 나의 주인님) 작품에서 단적으로 드러난다.


4. 초유 인물[편집]


초유가 2D에서도 인체개조를 통해서나 볼 수 있는 가슴 크기라고 생각하는 게 보통이지만 '드라마보다 현실이 더 막장이다'라는 말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실제로도 존재한다.[16] 초유를 가진 여성들이 가장 큰 문제로 여기는 것은 평소에 어깨 결림이 너무 심하고 허리도 만만치 않게 아프며 착용한 브라 어깨끈이 살을 파고 들어 하루하루가 죽을 맛이라고 한다. 게다가 예쁘거나 귀여운 디자인의 브라를 차지 못하는 것이 속상하다고도 한다.[17]

4.1. 실존인물[편집]


이름이 알려진 M컵 이상의 성인물 배우, 그라비아 모델, 기네스북에 등재된 인물, 언론에 보도된 일반인 등을 등재한다. AV 등에서 기획물, 즉 '특수 분장'으로 초유가 된 인물[18]과 병으로 인해 초유가 되어 병상에 누운 사람은 다루지 않는다. L컵 이하라면 폭유 문서에 등재하도록 하자.

가슴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위키인 "Boobpedia"를 참고하면 좋다.

한국
  • 없음

일본
  • 타나카 히토미: 프로필상으로 예전에 O컵으로 표기되고 있지만 O컵마저 줄여서 표기 했다는 의견이 자주 보일 정도이고 심지어는 113에서 128로 수정되어 T컵이라는 어마어마한 사이즈로 되어있다. 초유를 보유하고 있는 인물 중에선 히토미 만큼 지속적인 인지도와 인기를 끌고 있는 AV 배우는 찾아보기 힘들기도 하다.
  • P짱: 초유 그라비아 모델 출신이자 AV 배우로 활동한 연예인. 이전 예명은 후코(風子)였다. 신장은 152cm이며 가슴둘레는 120cm의 P컵이다. 즉, 현재 예명은 컵치수에서 따온 것. 그라비아 모델 활동 이후 2009년에 AV 배우로 데뷔했고 2013년에 현재의 예명으로 개명하여 연예인 활동을 재개하였다.
  • 사이조 루리 (M컵) - 일본의 AV 배우
  • 코토부키 우타(琴吹うた): 2016년에 데뷔한 초유 AV 배우. 가슴둘레 129cm O컵으로 상술되어있는 히토미의 과거 프로필상 수치를 뛰어넘는 수준의 가슴을 가지고 있다. 다만 이쪽은 가슴만 크다기 보단 비만 체형이라 가슴도 크다는 게 맞을듯. 현재는 히토미가 T컵으로 프로필을 변경함에 따라 히토미보다 상대적으로 작은 가슴이 되었다.
  • 유키 이오리(優木いおり): P컵의 가슴을 가진 BBW AV배우이다. 주로 마조히스트역할으로 나온다.
  • 모모세 모모 (M컵) - 일본의 그라비아 아이돌

영미권
  • 베샤인: 지속적인 유방 확대수술로 초유를 만들어낸 인물 중에선 가장 유명하다. (관련 기사)
  • 맥시 몬즈(Maxi Mounds): 가슴둘레 153.6cm. 바로 위쪽의 후우코의 키보다 1cm 더 큰 가슴이다. 수술로 얻어낸 초유에선 왠만하면 범접할 수 없는 크기를 가진 인물이었으며 세상에서 가장 가슴이 큰 사람으로 기네스 북에 기록되기도 하였다. 브라 치수는 36MMM컵 현재는 후술될 셰일라 허쉬가 등장하며 기록이 경신 되었다.
  • 애니 호킨스 터너(Annie Hawkins Tunner): 가슴 둘레 177.8cm로 위쪽의 맥시 몬즈 보다 24cm 더 크다. 본인에 따르면 수술받지 않은 가슴이며 브라 치수는 102ZZZ컵이라 한다. 당연하다만 가슴의 무게또한 상당히 나간다. 가슴 한 쪽 무게가 12Kg이라고. 가히 독보적인 크기의 가슴을 가진 인물이다.
  • 셰일라 허쉬 (Sheyla Hershey): 초유를 가진 일반인 중에서는 가장 유명한 사람이다. 브라 치수는 무려 38KKK컵. 상당히 예전부터 가슴에 대한 비정상적인 집착을 보였던 허쉬는 8번의 수술 끝에 그녀가 원하는 초유가 된 후로도 더 커져야 한다는 말을 하며 계속 수술을 감행하다 아이를 출산한 후 가슴 크기를 복원 시키겠다며 30번째 수술에 돌입했을 때 포도상구균에 감염되어 가슴 보형물을 제거 해야한다는 사실에 절망하고 "가슴이 줄어들면 사람들이 분명 나를 추하게 바라볼 것이다."라고 생각하여 보형물을 제거 할바에 차라리 자살할 것이라는 의사를 밝혀 약물 과다 복용으로 혼수상태에 빠졌었다. 그리고 허쉬가 비정상적으로 키운 가슴 덕분에 교통 사고가 났을 때 가슴이 쿠션 역할을 하여 살아남기도 하였다. 지금도 그녀는 가슴을 계속해서 키우고 있으며 목표는 38MMM컵이라고 한다.
  • 체스티 모건 (Chesty Morgan): 스트리퍼 출신 배우. 가슴둘레가 무려 73인치(183cm)였던 것으로 전해진다.
  • Lexxxi Luxe: 'Anorei Collins'으로도 알려진, 미국 사이즈 기준 가슴 크기가 '40NN' 컵인 SSBBW[19] 성인 화보 연예인. 상기한 초유의 조건을 그대로 실현화한듯한 크기의, 사람 머리보다 2배는 큰 가슴이 특징이다. 친구의 대리모가 된 적이 있으며 당시 영상이 존재한다.

4.2. 가상인물[편집]


가상의 초유를 가진 캐릭터의 경우 하나하나 모두 적을경우 문서의 칸이 부족해지므로 일시적으로 초유가 돼서 얼마 지나지 않아 크기가 줄어든후 다시 초유로 돌아오지 않을 경우 다루지 않는다. 이 경우로는 대표적으로 "마법소녀 에레나"의 주인공인 에레나가 해당된다.[20] 등재의 기준은 작중 마지막까지 초유를 유지하거나 도중에 줄어들었으나 다시 초유가 된 경우 혹은 아예 처음부터 초유인 경우를 등재한다. 정렬은 나무위키에 등재된 한글 표제어 기준, '캐릭터 이름 - 작품명' 순으로 읽는다.

  • 기니, 밀키 - 이종족 리뷰어스: 풍속점 '우유 목장'에서 일하고 서큐버스 아가씨들 중 두명으로 이 둘은 소 수인이며 당연히 유두를 짜내거나 절정에 이르면 우유가 분수처럼 흘러내린다. 기니는 갈색 피부, 밀키는 흰색 피부를 가졌으며 애니에서는 기니는 주인공 일행 중 스턴크를 상대해줬고 마찬가지로 밀키는 젤을 상대해줬다.


  • 마뉴우 치후사 - 마유비검첩: 작중에선 초유 수준의 가슴을 마유(魔乳)라고 칭하지만 마유라는 표현으로도 부족할 정도의 크기로 커진데다 이미 작중에서 폭유를 가진 캐릭터들의 가슴을 여러번 베어 넘겨서 그냥 초유라 해도 모자라지 않을 정도이다. 이후 가슴 흘리기를 무의식중에 터득하여 사야마 오우카에게 가슴이 일부분 돌아가서 작아진다. 그럼에도 베어 넘긴 가슴이 너무도 많았던지라 끽해야 폭유의 한계를 넘을듯한[21] '준초유'까지 작아지는 정도이다. 그런데 OVA에선 그 사이에 또 누군가의 가슴을 베거나 자연스레 커진 모양인지 다시 초유로 돌아온 상태이다.[22] 성격도 TVA 보다 약간 유해져서 당찬 성격은 사라지고 카에데가 젖을 먹으려 하거나 심한 수준의 장난을 쳐도 그냥 내버려 두기도 한다. 물론 성격이 좀 유해졌다는것이지 화가 머리 끝까지 솟구치면 어김없이 본편처럼 응징한다. 언니인 카게후사가 가슴을 돌려받으려고 치후사의 젖을 먹을때는 언니의 가슴을 뺏은 장본인이기 때문에 뭐라하거나 언니를 때릴 입장이 아니었기 때문에 카에데와 달리 절정에 달할때까지 젖을 물려준다. 카에데 또한 이를 이용하여 카게후사가 가슴을 빨때 치후사의 가슴을 빨기도 한다.

  • "불꽃의 임신 시리즈" 여성 캐릭터 전반 - SQUEEZ→밀크팩토리 作: 정확히는 불꽃의 임신 가슴신체검사부터 폭유로 커지는 경향이 있었는데 마침내 불꽃의 임신 가슴 뉴 동급생부터는 여성 캐릭터들의 프로필에서 컵사이즈를 'N컵 이상'을 기록하게 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초유 캐릭터의 비중이 급격하게 높아졌다.

  • 시노노메 차하루, 하루마치 코모에, 키리카 미소노 - 에이켄: 시노노메 차하루는 원래 가슴 둘레가 88 cm라 큰 편이었는데, 중반부에 100 cm를 넘다가 나중엔 작가가 그녀의 프로필의 가슴의 칸을 비워두고 아예 "좋아하는 수치와 로마자를 적으세요"라고 썼다. 하루마치 코모에는 초등학교 6학년인데도 출판 작품으로 한정하면 가장 큰 로리거유라 할 수 있으며[23] 가슴 둘레가 111 cm이다.


  • 오리베 마후유 - 성흔의 퀘이사: 비록 문장(紋章)빨이긴 하지만 초유가 된 인물중에선 가히 유명한 캐릭터이다. 본래 친구인 토모보다 가슴이 2배 정도 작았지만 문장의 힘으로 토모보다 더욱 큰 초유를 가지게 되었다. 하지만 스토리가 끝난 시점에선 다시 줄어들지만 2기에선 1기에서 최대로 커졌던 크기의 가슴에 준하는 초유로 다시 커져서 등장한다. 사샤가 가슴 크기가 수상하다면서 주무르며 확인 사살까지 하는건 덤. 하지만 2기에선 비중이 상당히 크게 줄었기 때문에 등장하는 화수는 적은편이다. 또한 작품이 작품인 만큼 2차 창작에선 모유쪽으로 수요가 매우 높다. 엄연히 따지자면 초유 태그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였지만, 작중에서 초유라고 공인을 받은 상태이기에 등재 될 수 있었다.


주인공과 동거하는 이종족 아가씨들 중 센토레아 시아누스가 가슴 둘레 103 cm에 I컵이라는 무시 못할 수준의 '폭유'라는 점을 감안하면 그야말로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한다.
  • 패션립 - Fate/EXTRA CCC: 가슴 둘레 160 cm. 이럼에도 상술한 실존 인물인 애니 호킨스 터너 보다 17 cm가 작은 수준이다. 대놓고 노린 캐릭터이지만 실제 게임 상의 삽화와 3D 모델에서는 '미관 상' 실제 둘레에 비해 한참 작게 묘사된다. 당연하다는 듯이 2차 창작에선 설정에 '충실하게' 그려진 작품이 굉장히 많다.


4.2.1. 버추얼 유튜버[편집]


버츄얼 유튜버로 생김새는 단발머리에 회색 점프수트, 거기다 사백안을 가진 듀라한으로 주요 컨텐츠는 8-90년대 할리우드 영화를 리뷰하는 것이 특징이며 가끔 VR챗에 들어가기도 활동한다.

버츄얼 유튜버로 생김새는 노란 롱헤어에 전체적으로 푸른 옷을 입은 옷을 입으며 가슴은 배를 거의 다 덮을 정도로 아주 크다.
주요 컨텐츠로는 다른 버츄얼 유튜버와 토크하는 것이 주력이다.

처음엔 버츄얼 유튜버를 하고 있지만 노란딱지때문인지 지금은 가상의 트위터리안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생김새는 연보랏빛머리에 왕관의 장식을 달려 있고 세일러복으로 입고 있다. 또한 엄청난 성도착증에 걸렸으며 그녀의 픽시브에서는 'R-18'으로 구성된 자신의 팬아트들을 많이 차지할 정도이다.

버츄얼 유튜버로 생김새는 분홍색 롱헤어에 요정 날개가 달렸고 역시 매우 큰 가슴을 지녔다. 특이사항으로 실제 모습도 R컵의 폭유를 자랑하며 이 때는 리코더 연주 동영상을 투고한다.

5. 초유를 자주 활용하는 작가[편집]


초유가 마이너하며 극소수 취향인 만큼 작가의 등재 기준은 공개된 작품의 절대다수가 초유인 작가 만을 등재한다. 등재 순서는 원명을 기준으로 특수문자, 숫자, 한글, 라틴 문자, 오십음도, 한자 순으로 등재한다.[24] 또한 작가의 그림 게시 커뮤니티 방문 시 반드시 후방을 주의 하도록 하자.


5.1. 한국[편집]


일부 작가는 한국 거주자가 아니거나 한국 국적이 아닌 한국계 외국인이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여성을 알몸으로 그려내며 어떨때엔 후타나리로도 그려준다.


화풍은 광체가 나는 모에풍이며 주로 벽람항로, 라스트오리진 위주로 그린다. 라이브 중 그릴 때 듣는 음악[25]에 대해 코딩할 때 듣는 음악이라 한 적이 있는데 이걸 보아 본업은 프로그래밍 쪽일 수도 있다.

화풍은 모에체로 되어 있으며, 주로 라스트오리진(LO)이나 던전앤 파이터(DNF)), 소녀전선으로 그린다.

2d 작가로 주로 리그오브 레전드 캐릭터를 그려내며 특히 아리소나를 많이 그려내고 있다.
그의 화풍은 좀 둥그런 인상으로 그려내지만 행동들은 아주 하드코어한 체위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풍은 선화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라스트 오리진으로 그려진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나 자신의 자캐인 드레링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여성들을 육덕지게 그려지는 것이 특징이다.

화풍은 모에풍이며 주로 여성들을 거인이나 거대화한 장면을 묘사한다.

본래 필명은 'Bermasin'이나 상기한 명칭으로 잘 알려져 있다. 웹 상에서는 2015년부터 작가 본인의 Tumblr를 운영하면서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다.[26] 화풍 자체는 서양식에 영향을 크게 받았고 그것도 과장된 데포르메가 들어간 '고전풍'이라 할 수 있으나 그런 화풍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당한 다작과 그만큼 다양한 원작을 섭렵하는 것이 특징이다.[27] 그에 따라 연출에 활용되는 요소도 다양한데, 단순히 유방둔부가 강조되고 허리는 잘록한 '모래시계'형 체형은 물론 근육이 강조된 여성 묘사[28]도 자주 보이며, 성교 연출이 있을 경우 모유 분비 및 착유(搾乳), 니플퍽, 후타나리, 탈궁[29] 및 탈장(Rosebud) 등의 요소가 묘사되기도 한다.
2017년에 작가 자신의 Tumblr에서 "예비군 마지막 훈련을 끝냈다"는 내용의 게시물을 올린 것으로 보아, 2011년에 군대를 전역하였음을 추정해 볼 수 있다.[30] 또한 네이버 블로그 운영 시절에 잠시 언급한 바 있으며, 이후 트위터 및 작가의 Discord 서버에 올라오는 글을 보면 본업은 다름아닌 농부이다.[31] 이런 사정 상 농장 일과 그림 활동을 병행하다보니 손에 무리가 많이 간다고 토로한 바 있다. (2019년 6월경 트윗, 동년 7월말 작가 Patreon 공지 게시물)

활동명은 오랫동안 '참참이'를 써왔으나 정확히 2019년 12월 29일을 기점으로 현재의 활동명으로 바뀌었다.
거의 대부분 캐릭터가 삼백안으로 그려져 날카로운 인상을 주며 주로 수치 플레이 위주로 연출된다. 간간히 작가 특유의 극 데포르메 화풍으로 그려진, 뚱딴지팔방이를 연상케 하는 짤막한 만화를 내기도 한다.

화풍은 모에체에 자신의 개성을 덧칠한 형상이며 주로 라스트 오리진 위주로 그린다.

일러스트레이더로, 현재 필명의 34라는 숫자는 Rule 34에서 따왔다. 과거에는 'aixk'라는 필명을 사용했으나 정확히 2018년 6월 2일을 기점으로 현재의 필명이 되었다. 배경을 검은색 위주로 어둡게 처리하는 것이 특징으로,[32] 코레류 게임[33]의 여성 캐릭터를 초기에는 근육을 어느 정도 강조하는 형태로 그려왔는데, 그 연출이 심화되면서 현재는 거진 BBW를 연상케 하는 수준으로 살집이 불어나 가슴은 유두가 배꼽과 맞닿게 내려올 정도로 크게 묘사된다. 대체로 성교 묘사에 있어 상대는 근육질의 남성으로 윤간을 위시한 강간이 연출되거나 혹은 수간 등을 통해 하드코어 한 정사를 펼치며 이때 여성 캐릭터는 으레 아헤가오에 가끔 혀를 내밀며 아주 가버리는 모습이 특징이다. 체모 페티쉬가 있는지 겨드랑이 털이나 음모 묘사를 잊지 않고 꼭 넣는 것도 특징.
해당 항목을 보고 고마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일러스트레이더로 그의 화풍은 모에체풍으로 그려내며 여캐들은 보통체형에 가슴을 비대하게 그려내며 주로 야한 옷차림이나 전라의 여자들을 야한 포즈를 잡는 것이 특징이다.

화풍은 실사풍으로 그려내며 여캐들을 근육질으로 이에 더해서 거근을 가진 후타나리로 그려내며 주로 팔, 다리 묶기, 변태녀, 콘돔, 아헤가오 등 능욕플레이로 그려낸다.

허니샐럭트에 제작하며 주로 습작들으로 구성되었으며 여성들을 다양한 체형으로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화풍은 모에체와 약간 개성적인 데포르메로 이루어져 있으며 긴생머리 초유의 가슴[34]을 가진 여자를 야한짓으로 표현하고 있지만 아직 이름은 없다.

본명은 Chris Go[35]. 한때 미국의 게임 개발사인 랩 제로 게임즈(Lab Zero Games)에 소속되어[36] 스컬걸즈 발렌타인Steam 트레이딩 카드 삽화인디비저블의 등장인물인 자라(Zahra)의 디자인을 맡기도 하였다. 퇴사 이후 프리랜서 활동 초기에 작가 자신의 한국어가 서투르다는 발언으로 보아 정확히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추정된다. 작가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베릴(beryl)[37]의 일상을 주로 그려낸다.

  • Kunaboto[38]: pixiv 피카토
활동명은 초기에 '양지'에서 봉제, '음지'에서 에로인형(ero doll)을 주로 사용하였다. 현재의 활동명은 2016년 10월경에 정립된 것으로, 이는 페르소나 4등장인물시로가네 쿠보 미츠오의 이름에서 따와 철자를 섞은 것이다. 나오토는 Kunaboto 작가의 최애캐로서, 해당 작가의 화풍 또한 페르소나 시리즈의 원화가인 카네코 카즈마의 영향을 받았다. 이 밖에도 2014년 당시에 공개한 팬아트로 미루어 보아 데드 오어 얼라이브 시리즈아야네에 상당한 애정을 보이기도 한다.
활동 초기에는 던전 앤 파이터의 팬아트를 위주로 그림 활동을 했기에 던파타임에서 활동했으나 해당 사이트가 2010년경에 성인향 작품의 게시를 금지하는 조치가 이루어지면서 동년에 식칼성으로 활동처를 옮겼다. 공교롭게도 본 문서에서도 기재된 Metal owl 작가가 식칼성을 통해 그림 활동을 개시하던 2013년 당시 '에로 인형' 활동명을 사용하던 Kunaboto 작가가 군입대로 그림 활동을 잠시 중단한 바 있는데, 두 작가의 화풍이 명암 처리 방식에 있어 서로 유사한 형태를 취하고 있던터라 동일인물이 아니냐는 오해가 있었다. 재밌게도 이러한 현상은 2016년 들어 Metal owl 작가의 인지도가 높아지던 당시에 Kunaboto 작가가 아청법을 염두에 두고 과거작을 모조리 삭제하여 잠적하면서 두 작가의 팬들, 특히 E-Hentai를 위시한 영어권 이미지 공유 사이트의 '외국 팬' 사이에서는 여기에 NDC 작가와 더불어서 혼동하는 오해가 생긴 바 있다. 두 작가는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이다.
예의 2016년의 잠적 이전인 2015년에 개최된 제9회 COMIC1에서 '書肆マガジンひとり' 서클 명의로 출품된 합동지, "HAIRY"에 'Ero doll' 명의로 건담 빌드 파이터즈 트라이호시노 후미나를 소재로 한 단편을 투고한 바가 있을 정도로 음모를 비롯한 털 묘사에 일가견이 있다. 이후 2016년 여름에 개최된 제90회 코믹마켓에서 インデックスACG(IndexACG) 서클 명의로 출품된 오리지널 동인지인 "INDEXGIRLS 07 台湾風俗デリヘル INDEXちゃん"을 맡은 바 있다. (권말미의 쓰여진 후기(あとがき)에 따르면 "작가 사정 상 서명 없이 출품하였다"고 한다.) 예의 잠적 이후에도 2016년 10월경에 '현재'의 활동명으로 그림 활동을 재개한 바 있으나, 1년이 조금 못된 2017년 10월경에 돌연 다시 활동을 잠적한 바 있다. 2018년 들어 다시 활동을 재개한 Kunaboto 작가의 Patreon 게시물에 따르면 "근로나 건강 문제를 비롯한 개인 사정 상 그림 활동을 잠시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고. 다행히 2018년 10월 들어 다시금 그림 활동을 재개하였으며 2019년에 들어서는 거의 매달마다 한 장일지 언정 상당한 품질의 그림을 꾸준히 내고 있다.[39]


화풍은 새미극화체이며 주로 라스트 오리진 위주로 그린다.

허니셀렉트를 사용하여 작품을 제작한다. 작가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후타나리 여고생, '민지'(Minji)[40]를 중심으로 여교사 '윤지'(Yunji)나 미중년의 급식실 조리원 여성 등의 인물과 정사를 치르는 "School Life" 시리즈가 대표작으로, 마지막 장면에서 정면을 바라보면서 검지를 입술 위에 대는 '쉿' 자세를 취하면서 마무리하는 연출이 자주 쓰인다.
pixiv 프로필 상에 국적 표기는 없지만 작가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의 이름이 윤지나 민지 같은 한국식이고, 결정적으로 작가의 pixiv 아이디가 kokofam7이라서 한국 작가임을 알 수 있다.[41]

그의 화풍은 크게 두가지이며 하나는 실사체, 또하나는 모에체를 갖고 있다.여캐는 주로 탱탱한 체형으로 그려내며 누드샷이나 ntr, 붓카게, 윤간 등 좀 하드한 플레이로 그려내는 편.

화풍은 얼굴은 모에체, 체형은 극화체로 되어 있으며 주로 윤간, 성기구, 슬링비키니 등 하드한 걸 그려낸다.

그의 화풍은 모에체로 그려내며 주로 최면이나 ntr 혹은 역강간으로 그려낸다.

그의 화풍은 모에풍에 선화로 그려며 주로 라스트 오리진으로 그리며 그 게임에 나오는 여성들을 자신의 스타일으로 재해석한걸 위주로 그린다.

활동 극초기에는 Soombuza(숨부자)라는 활동명을 사용했으나 2017년 6월경부터 현재의 활동명을 사용하고 있다. 캐릭터의 날카로운 눈매 묘사가 특징이다. 작품 대부분이 후타나리 여성 혹은 상대 남성의 거근을 이용한 하드코어 플레이가 주를 이루며 리그 오브 레전드의 팬아트가 자주 보인다. 작가의 오리지널 캐릭터로 푸른 긴머리를 가진 여성이 있는데 아직 이름을 붙이진 않은듯.

  • Rampage0118: pixiv, Hentai Foundry[42] 피카토
한국 작가이다. 필명은 보통 숫자를 제외한 'Rampage'로 통칭된다. 화풍은 실사풍 명암과 셸화 방식의 명암을 오갈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하다.[43] 캐릭터의 외양 묘사에 있어서는 얼굴의 이목구비가 극화체에 가깝도록 뚜렷하게 그려지고 눈은 미국식 카툰처럼 크게 묘사되는 게 특징인데, 몸매 묘사에 있어서는 매우 두드러지는 근육질에 커다란 유방과 큰 둔부 및 넓적다리를 지녔으며, 특히 유방에서는 거의 대부분 착색되어 갈색을 띄는, 굵은 유두와 넓은 유륜이 특징이다. 이런 유방 묘사와 어울리는 모유 분비 연출이 자주 보인다. 후타나리 연출 또한 자주 보이며 전술한 모유 분비 연출은 이러한 남성기의 사정 묘사와 동반되는 경우가 잦다.
작가는 여러 오리지널 캐릭터를 공개한 바 있는데 각자 개성이 뚜렷한 덕분에 오리지널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요청자의 요청으로 작가의 커미션 작품에 자주 출연한다.
장난스러운 성격을 지닌, 보라색 스웨터와 갈색 반바지를 입은 좀비 소녀인 '리사'(Lisa), 커다란 가슴과 검고 긴 생머리를 지닌 유령 숙녀인 '셰이디'(Shady)[44]가 있다. 설정 상 '둘은 함께 산다'고.
에이리언 VS. 프레데터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오리지널 캐릭터가 있다. 여성 프레데터 '스티미아누스'(Stimia'Nus)[45]와 인간 여성 "Carmen Hardon"이 있다.[46] 이 밖에도 같은 세계관에 기반을 둔 '사악한 기업의 CEO'라는 설정의 아직 이름이 정해지지 않은 여성 캐릭터가 있는데, 원작에서 웨이랜드 유타니의 창립자로 나온 캐릭터 중 찰스 '비숍' 웨이랜드보다는 피터 웨이랜드에 가까운 인상이다. 기획 상으로는 (정황 상 '암컷'인) 제노모프 캐릭터도 있었으나, 원작과는 다른 개성을 부여하기가 애매했는지 2019년 8월 현재에도 소식이 없다.
'현실적인' 배경 설정을 둔 오리지널 캐릭터도 있다. '단비'(Danbi)라는 이름의 여성 캐릭터로 남자친구인, 꽁지머리를 한 그림 작가인 '램프'[47] 또한 같이 공개되었다. 여기서 단비는 램프 몰래 다른 남성들과의 관계를 즐긴다는 설정이다. (그러나 거의 대부분 우연히도 같은 장소에 있어서 램프에게 그 현장을 들키지만 단비는 알아차리지 못하고 램프는 내색하지 않는다.) 이후 2019년 7월에 공개된 단편 만화 작품에서는 단비의 언니인 '유비'(Yubi)가 등장하면서 둘의 관계, 정확히는 '램프'에게 있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하였다.
상술한 여러 특징적인 묘사 덕분에 공통점을 지닌 같은 한국 작가인 ber00이나 영어권 작가인 Jujunaught 작가를[48] 비롯한 여러 작가들과 교류가 있다.

화풍은 양키센스가 많이 묻어나 있으며 주로 페그오, 라스트 오리진, 포켓몬 등으로 그린다.

일러스트레이더로 화풍은 실사풍으로 그려내며 주로 프레코레, 페그오, 라오진, 롤 등으로 그려낸다.


5.2. 일본[편집]


화풍은 모에풍, 세미극화체풍으로 그려내며 주로 여성들을 다양한 체형들을 구현해낸다.

AI소녀로 제작하며 주로 과장된 체형으로 이루어진 여캐들 위주로 구상한다.

화풍은 망가체이며 벽람항로, 포켓몬, 페그오 등으로 2차 창작으로 그려내며 주로 파이즈리나 윤간 등으로 그려낸다.

CG 프로그래머로 일본 문화(특히, 닌텐도 관련) 캐릭터들을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으로 재해석해 여캐들을 가슴이 크고 허리가 잘록한 여성들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마이크로 비키니나 천의 면적이 적은 속옷, 바니걸 등 야한 옷차림을 입고 야한 포즈를 취하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샐럭트로 만들어지며 주로 모유 플레이나 탑쌓기를 주류로 한다.

일본에 거주하는 영어권 여성 작가로 주로 큰 가슴이나 레이싱 걸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단순하게 표현하고 인체비율이 좀 엉성하게 묘사하며 효과음을 나타낼때의 의성어와 의태어를 많이도 겹치는 걸 즐겨 쓰며 여캐들을 표현 할 때, 눈은 사백안으로 얼굴들에 도장찍기감이 없지 않다. 또 남캐들은 아주 단순하게 표현한다.

불꽃의 임신 시리즈 위주로 그린다. 게다가 불꽃의 임신 시리즈에 영향을 받았는지, 자캐들도 상당한 가슴 크기를 자랑한다.

화풍은 새미극화풍, 주로 JK으로 그린다.

그의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가슴을 관점에 둘 정도로 가슴을 아주 크게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캐릭터의 그려지는 과정을 세세하게 차례대로 올리는 것도 특징이다.

화풍은 실사체이며 주로 그림판으로 그려져서 좀 엉성한 느낌이 든다.

"少女交錯"라는 동인 서클 명의로 초유 엘프가 험하게 구른다는 내용의 오리지널 동인지 시리즈인 "エルという少女の物語"('엘'로 불리는 소녀의 이야기)를 연재 중이다. 유륜 주위에 왕관을 연상시키는 일정한 간격의 몽고메리샘과[49] 길쭉하고 명확한 원기둥 형태의, 유방과는 대비되는 '현실적으로' 작은 크기의 유두 묘사가 특징으로, 성숙한 캐릭터는 눈매를 비교적 실사체에 가깝게 그리는 경향이 있다. 덕분에 일본의 상업지인 "Angel Club"의 2015년 2월호를 시작으로 해당 잡지의 표지 그림을 자주 맡는다.

화풍은 새미극화체이며 주로 페그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극화체이며 주로 여성들을 성에 광기에 찬 눈빛 위주로 그려지며 보테배, 열기, 사백안 위주로 그려진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자캐인 유키노 & 히사메 자매가 메인이다. 참고로 이 자매의 복장 및 설정을 보면 대마인 시리즈의 영향을 받은 듯.

화풍은 모에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페그오, 벽람항로, 포켓몬 등 코레류 게임에 나오는 여성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 주로 은발머리를 선호하며 특히 함대 컬렉션의 하마카제를 자주적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풍이며 페이트 그랜드 오더 위주로 그린다.

모에체와 극화체의 중간으로 되어 있는 화풍을 가졌으며 주로 여성들을 육덕지게 그려내며 팽유(膨乳)하는 과정을 그려낸다.

화풍은 극화체이며 주로 여성들을 거한으로 그려내며 체형 또한 근육돼지 체형이나 육덕진 체형으로 그려내며, 주요 플레이는 믹스 파이트로 그려낸다.

화풍은 새미극화풍이며 자신의 자캐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1차 창작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러프 스케치에서 선만 살짝 따와서 색칠만 한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조금 엉성하지만[50] 못봐줄 정도는 아니다. 그래도 가슴 묘사는 꽤나 세밀하여 부푼 유륜이나 살짝 함몰된 유두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3d 프로그래머로 주로 실사처럼 만들며 메이드 위주로 구성한다.

일러스트레이더로 화풍은 90년대 만화풍이며 주로 인어를 험하게 구는걸 그려진다.

화풍은 세미극화풍이며 일본 문화 관련 캐릭터들 위주로 그리며 주로 여성들을 치녀로 표현한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이며 여성들을 미시녀로 표현하며 주로 정사 씬 위주로 그린다.

일러스트레이더로 그의 화풍은 세미 극화체에 여캐들은 근육질적인 체형에 가슴을 아주 비대하게 그려내며 주로 일본에 저명하신 캐릭터들, 특히 파이널 판타지 7의 티파 록하트나 케모노 프렌즈의 히라코테리움을 자주적으로 그려낸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포켓몬 관련 여성들이나 페이트 관련 여성들 위주로 그려지며, 주로 후타나리로 그려진다. pixiv에 처음 으로 작품을 업로드 했던 시기는 2016년 1월 14일(후방주의). 그리고,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2020년 2월 24일에 오너 캐릭터, 杜若(Kakitsubata)[51]를 추가했다.

화풍은 세미극화풍이며 주로 인체에 땀이 흐르는 표현을 많이 그린다.

화풍은 실사풍으로 그려지며 주로 여성들 BBW체형으로 그려진다.

화풍은 모에체풍으로 그리며 주로 동방프로젝트나 함대 콜렉션, 페그오를 그리거나 그의 자캐인 근육 소녀, 柳瀬セリナ로 그린다. 이름의 유래는 お腹痛いよ[52]'''를 그대로 영어 발음으로 바꾼 おなかいたいよ에서 따온 모양.

화풍은 새미극화체이며 주로 보테배, 강간, 모유 등 주로 하드한 걸 그린다.

필명은 가슴을 뜻하는 おっぱい의 ぱい(Pi)와 에로(エロ)의 히라가나 표기를 합친 단어이다. (물론 작가의 작품에서 말그대로 피에로 분장을 한 인물이 등장한 적이 있긴 하다.) 실사체에 가까운 안정적인 화풍[53]에 미형의 여성 및 남성 캐릭터는 꼭 눈을 크게 그리고, 특히 여성 캐릭터는 체지방의 균형이 잘 잡힌 몸매로 묘사되는 것이 특징이다. 물론 유방은 예외다. 주로 여자들을 험하게 굴린 뒤 눈물을 흘리게 만들거나 심약한 태도를 보이게하는 전개이며, 때문에 전반적인 작품 내용들은 대개 어두운 편이다.[54] 물론 유쾌한 분위기의 작품들도 때때로 나온다.

화풍에 있어서 얼굴은 '모에체'인데 나머지는 실사체에 가깝고 피부의 광택이 유리처럼 빛나는 게 특징이다. 몸매 묘사는 거의 한결같이 가슴은 아주 크고 허리는 (근육질으로 되어있긴 하지만) 잘록하고 엉덩이는 큰, '임신 최적화 몸매'인 모래시계 형태이다. 2014년부터 작가가 갸루 속성에 꽂혔는지, 팬아트를 제외하면 대부분의 캐릭터는 피부가 대체로 어두운 색으로 표현되고 여기에 땀방울이 맺혀 전술한 특유의 광택이 묘사된다. 한편, 남성 캐릭터는 거의 실루엣만 묘사되는 수준이거나 장면 자체가 얼굴이 안 나오는 1인칭 시점(POV)으로 연출되거나 아예 후타나리 여성으로 대체하여 등장시키는 게 태반이다. Tumblr에서도 활동한 적이 있는데, 영어 작문이 가능한 수준급인 덕분에 서구권에서도 작가의 이름이 꽤나 알려져 있다. 한편, 갸루 캐릭터가 대부분 금발(로 염색한 머리)로 묘사되기에 이를 활용하여 Bimbo 캐릭터처럼 절묘하게 연출하는 것도 특징이다. (이는 서양의 Bimbo를 일본의 갸루처럼 연출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만드는 툴은 인공소녀로 주로 가슴을 비대하게 큰 여자가 변태플레이와 모유를 뿌리는 것을 많이 구상한다.

그의 화풍으로는 전형적인 망가화풍이며 주로 Enormous Breasts일 정도로 가슴을 아주 비대하게 그려낸다.
다만 업로드 주기는 느린 편.


화풍은 아주 귀여운 모에체로 그려지며 여자는 여자아이이든, 여성이든 늘 웃는 상으로 그려지고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성격을 갖고 있으며 남자들은 못 생기거나 달걀 귀신으로 그리는 것이 아닌 귀엽게 그리거나 잘 생기게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한 가지 특이 사항으로는 요즘이야 정사씬을 그려내지만 그의 데뷔즈음엔 정사씬을 그리기 보다는 파이즈리까지를 그려내며 작가는 정사씬이 그려내기가 어렵다고 말하긴 했다.

작가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로리초유, '아리안느 체바일르'(アリアネ, Ariane Cevaille)를 통해 초유에 대한 사랑을 진심으로 표현하는 작가이다. 트위터 언급에 따르면 아리안느는 유○원○이라고 한다. 아리안느는 귀여운 얼굴과 작은 키에 어울리지 않는 완벽하게 다듬어진 몸매와 초유는 물론 순산형 엉덩이로 (가슴을 제외하면) 현대인의 이상형을 종합했다고 볼 수 있는 외형으로 화제를 끌며 조금씩 인지도를 얻어나갔다. 특유의 귀여운 얼굴과 성숙한 몸매로 잔망스러운 표정과 도발적인 모습등을 모두 소화 할 수 있으며, 활동적인 모습도 어렵지 않게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주로 3D 그래픽 프로그램을 이용하며[55] 유방의 물리 효과를 표현하며, 수영복이나 꽉 끼는 옷을 입었을때 가슴과 엉덩잇살이 압박을 받아 삐져나오는 묘사 또한 상당한 실력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Body Inflation 연출을 활용하여 폭유에서 초유로 자라는 일명 팽유(膨乳)[56] 영상도 잊을만하면 자주 만드는 편이다. 또한 어떤 캐릭터에도 구애받지 않고 가능하면 모든 캐릭터를 폭유와 초유로 모델링하여 작업을 한다.[57] 또한 물리엔진을 적절히 이용하여 가슴 크기에 어울리는 무게감 있는 흔들림과 팬티나 T백 청반바지 사이로 삐져나온 엉덩잇살이 흔들리는 묘사 또한 매우 수준이 높은것을 알 수있다. 물론 초유 묘사 때문에 그러한 연출이 잘 드러나지 않는 감이 있다. 이 아리안느는 은근히 인지도가 있어 다른 그림 작가가 그린 팬아트가 다수 존재한다. 특이하게도 Silo9 작가 본인은 절대로 아리안느의 유두음부를 직접적으로 노출 시키지 않으며, 특히 유두의 경우는 강철유두로 묘사 하거나 수영복으로 희미하게 비쳐보이게끔 하는 정도이다.[58]

스카이림의 모드 메이커로 주로 괴물과의 성관계, 서큐버스, 여우귀 등으로 구성한다.

화풍은 극화체풍이며 주로 몬스터나 우락부락 남자와 여자가 서로 싸우는 믹스파이트로 그려내며 여자를 험하게 구르는 료나물으로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그림체는 모에체풍이며 주로 토플레스로 그린다.

그림체는 모에체와 극화체를 섞인 그림체이며 여자를 주로 육덕지게 그려낸다. 또 유드를 묘사할 때엔 유두는 물론, 유륜도 크게 그려낸다.

3D 아티스트로 커스텀 메이드 3D 2로 만들며 자기가 만든 자캐들을 많이 창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그는 복유관련 캐릭터들을 만들고 있다.


3D 프로게이머로 만드는 툴은 AI소녀이며 피부가 비치는 묘사를 즐겨쓰며 옷차림으로 표현할 때, JK, 치어리더, 세일러복으로 표현한다.

스카이림 모더로 주로 가슴패드를 붙인 여성들 위주로 구성한다.

일본에 거주하는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극화체이며 주로 마이크로 비키니를 입은 여성들 위주로 그려낸다.

일러스트레이더로 화풍은 모에체이며 현재 동인rpg의 일러스트레이더로 제작하는 중이다.

화풍은 세미극화체이며 여성들을 주로 근육질으로 그려지며 믹스파이트, 펨돔으로 그려진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동방 프로젝트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새미극화체이며 주로 페그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그의 자캐인 갈색 무표정 소녀, うちのこ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촉수, 모유, 보테배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극화체이며 주로 거인 형상을 가진 여인으로 그려지며 일본 문화 관련 캐릭터위주로 그린다.

동물의 눈이나 마족눈을 연상시키는 눈 묘사가 특징으로 그에 걸맞게 작가의 작품은 거의 대부분 판타지 배경이다. 주로 그리는 오리지널 캐릭터로 덩치가 큰 근육질의 여성 오크와 인간 남기사 커플이 있다.

새미극화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오네쇼타, 수간, 요괴, 구속 등 위주등으로 그린다.

실사풍에 유화체적으로 그려내며 여캐들을 표현 할때 통통한 체형으로 그려내는 것을 선호한다.

화풍은 모에체로 선화로 그려지며 여캐들의 얼굴들이 도장 찍기감이 있으며 주로 붓카게, 젖빨기, 자지천국으로 그려진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포켓몬 여캐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위처럼 주로 포켓몬 여캐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육덕진 화풍으로 그려내며 육덕에서 bbw체형으로 그려내며 피부를 윤이나게 그려내는 타입이지만 주로 여캐들을 변태녀로 그려내는것이며 후타나리, 헐거워진 음문, 갈색 유두등으로 하드코어한 걸 그려낸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곤충들을 모에화한다.

화풍은 새미극화풍이며 주로 동방프로젝트, 포켓몬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새미극화체이며 주로 페그오 위주로 그린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작가 문서 참고. 특히 니플퍽 연출 시에는 무조건 초유 요소가 동반된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 니플퍽 연출을 자주 활용한다.

화풍은 새미극화체로 주로 일본 전통 문화 위주에 관해 그린다.

화풍은 귀여운 유아틱한 그림체를 갖고 체형은 어린아이 위주로 그려지지만 내용상은 온갖 시모네타에 착의로 변태짓을 하는 것에 암시하는 거 위주로 그린다.

임신부와 거대한 가슴위주로 그린다

모에체에 육덕지게 그려내며 팬아트보다 오리지널 캐릭터 위주로 그리는데 자기가 만든 캐릭터인 사야(サーヤ)라는 갸루 캐릭터에 대한 애착이 아주 강하다. 워낙 강해서인지 픽시브만 봐도 거의 그녀만 줄곧 그렸으며 그녀의 트위터를 따로 개설할 정도이다.

동인 서클명은 きゅうさんぴん(큐산핀)이다. 몸과 가슴 비율이 거의 1:1 비율로 그려내는 작가로 pixiv에 일주일에 한두 번 꼴로 그림을 게시한다.

화풍은 모에체로, 주로 프리코네 위주로 그린다.

그의 화풍은 둥글둥글한 데포르메에 육덕진 체형으로 그려내며 주로 미노리 오바라는 자캐를 그려내는데 대부분을 차지한다.

그의 화풍은 무선에 가까운 극화체 화풍에 체형은 아주 가느다란 몸통에 가슴을 비대하게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며 주로 금발 머리 캐릭터를 선호한다.

2007년 10월부터 pixiv를 사용했을 정도로[59] 그 이전부터 오래 그림 활동을 해왔으며, 2016년 8월에 들어서는 필명보다는 서클명인 笹木まる(사사키 마루)를 대외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아무래도 필명인 'ささき タツヤ'(사사키 타츠야)는 작가의 본명에서 따온 것으로 보인다.) 작가의 pixiv 프로필 설명에 따르면 가슴, 특촬물, 로봇을 좋아한다고.[60] 그런 프로필 설명에 걸맞게 울트라 시리즈의 주연 히어로들을 의인화 및 여성화한 팬아트를 꾸준히 그려왔으며[61]를 의인화한 작품을 올렸다. 해당 게시물 설명에 나와있듯이 '알몸에 빨간 바디페인팅을 하고 컬러 타이머 모양의 젖꼭지 가리개'가 압권.], 마침내 2010년 겨울에 열린 제79회 코믹마켓에서 울트라의 어머니를 소재로한 CG집을 출품하였다. (디지털 매체 작품임에도 DLsite와 같은 온라인 판매가 아닌 작가가 손수 CD로 99장이나 구워서 행사 현장에서 판매하였다. 이 과정에서 HTML의 이미지 크기 설정이 잘못된 부분이 있으나 이미지 파일 자체에는 문제가 없다고.) 2012년 여름에 개최된 제82회 코믹마켓에서는 작가 최초의 종이책 매체 작품인 "울트라 나나 상"(ウルトラナナさん)을 출품하였다. 해당 작품은 울트라 세븐을 소재로 한 동인지로, 제목이자 작중 여주인공이 변신하는 울트라맨인 '울트라 나나 상'부터가 울트라 세븐의 패러디임을 적나라하게 드러내고 있다. 원작의 주인공인 모로보시 단(モロボシ・ダン)의 이름을 비튼, 여주인공의 이름인 마루보시 (マルボシ・ラン)이나 원작의 '울트라 경비대원' 복장을 작가 특유의 여성 체형 묘사에 맞춰 적절하게 리파인 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울트라 아이를 사용하여 예의 울트라 나나 상으로 변신하는 장면이나 울트라 나나 상의 복장은 울트라 세븐의 그것을 적절하게 여성화한 것, 작중 적대 외계인이 울트라 나나 상을 '조교'하면서 언급되는 "울트라맨 종족은 빛으로 구성된 존재"와 같은 원작 설정을 충실하게 드러내고 있다. 권 말미의 판권장 페이지의 실루엣 형태 그림도 걸작인데, 이는 원작의 오프닝 장면 말미에 등장하는 그림의 구도를 그대로 따왔다. 실루엣 형태에서도 드러나는 강철유륜도 걸작! 2011년 겨울에 열린 제81회 코믹마켓에서는 EROQUIS! 동인 서클로 유명한 "ブッチャーU" 작가가 주도한 합동지, "Hamecomi!! The Ahengers"에 게스트로서, DC 코믹스의 원더우먼 삽화를 그려서 투고한 바가 있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벽람항로나 우자키, 고블린 슬레이어즈 위주로 야한 일러스트를 그려낼 때, 주로 파이즈리로 그려낸다.

화풍은 세미극화체이며 여성을 길쭉한 인상으로 그려내며 주로 케모노 프렌즈로 그린다.

대외적으로는 필명보다 서클명인 ぱやニコフ(Payanikov, 파야니코프)로 알려져 있다. 2016년 5월부로 pixiv에 그림을 게시하기 이전부터 작가의 오리지널 캐릭터가 등장하는 오리지널 동인지로 작품 활동을 해왔다.[62] 2017년 들어서는 갈색머리에 커다란 하늘색 리본을 한, 약간 밝은 갈색 피부붉은눈을 가진, 마이크로 비키니오픈핑거 오페라 글러브를 쓰고 오버 니 삭스를 신은 새로운 오리지널 캐릭터를 작품에 주로 등장시킨다.
작가가 3연속으로 겨울 코믹마켓 참가 신청에서 탈락하여 충격을 받았는지, 현재는 DLsite에서 거진 10년이 된 과거작들의 재판매 위주로 활동을 하고 있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다리보다 굵고 긴 자지를 가진 후타나리로 그려내며 음문을 아주 크게 벌리는 등, 아주 마이너한 플레이를 그려낸다.

화풍은 새미극화체이며 주로 미시녀나 유부녀 위주로 그린다.

작가의 pixiv 계정의 프로필 사진에는 한자로 '巨乳'라 쓰여져 있지만 실상은 그림에서 여성 캐릭터는 거유를 넘어 초유로 묘사된다. 화풍은 얼굴은 실사체에 가까운데 몸매는 만화풍이라는 게 특징. 상대 남자들은 쇼타 아니면 아저씨로 나오며 장르도 꽤 다양하게 나온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아이돌 마스터를 그려내며 특히 시죠 타카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아주 둥글둥글한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수인이나 인간으로 그려내며 여성을 표현할 때 통통하거나 뚱뚱한 체형으로 그려낸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페그오(특히 패션립)나 1차 창작으로 그린다. 가끔 프리코네 캐릭터들도 그리는 모양.

화풍은 모에체로, 백흑 쌍둥이 자매 사야 & 사나를 비롯한 오리지널 캐릭들이 메인. 가끔 벽람항로 쪽의 여캐들도 그린다.

3d 아티스트이며 허니셀렉트로 만들고 있는 작가이며 성향은 주로 JK나 갸루로 만든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작가 문서 참고. 니플퍽을 위시한 비교적 '소프트코어'로 분류될 수 있는 인체개조 연출을 선호한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여성들은 귀염상으로 그려내며 순애물, 백합등으로 그린다.

secondlife이라는 제작하며 주로 여성들을 몸매가 과장된 치녀로 묘사한다.

화풍은 새미극화풍이며 주로 료나물으로 그리며 그의 픽시브에 만화의 한페이지로 올리는 방식으로 그린다.

활동 기간이 10년 가까이 되는 베테랑이다. 거유부터 초유까지 다양한 크기의 가슴을 소화해 낼 수 있으며 게임 원화나 라이트 노벨 삽화 등도 담당한 이력이 있다. 작가의 작품 중 "乳色吐息"와 "一求乳魂"은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으나, 하필 제작을 맡은 스튜디오가 저예산으로 유명한, 미디어 뱅크 산하의 Queen Bee 브랜드라서 동화, 다시 말해 움직임에 있어서 그다지 좋지 못한 평가를 받고 있다. 2018년 5월에 들어서는 pixiv의 FANBOX를 통한 후원 모집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홍기를 띈 여성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로 그리며 여캐들의 얼굴은 주로 귀엽게 그려지고 통통한 체형으로 탐스럽게 그려내지만 주요 내용은 좀 어둡게 그려내지만 아주 가끔은 개그 장면이 나오기도 한다. 또 유두를 가리는 젖꼭지패드를 붙이는 걸 좋아하는데 여기서 주로 하트모양에 분홍색으로 나와있어 유륜이 마치 분홍색에 하트모양으로 연상케 한다. 주요 작품으로는 오리지널 동인지인 히나코 육성일기, 러브라이브의 니코 야자와와 노조미 토조랑 엮이거나 같이 나오는 동인지 2권, 꿈속의 패션 립등이 있다.

그의 화풍은 세미 극화체로 명암이 많은 그림체로 그려내며 여자들을 주로 근육지고 육덕진 체형으로 그려낸다. 특히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미나모토노 라이코를 너무나 마음에 든 모양인지 일정주기마다 그녀와 관련된 일러스트나 얇은 책을 그려내긴 한다.

허니샐럭트의 제작자로 주로 육덕진 체형으로 구상하며 체위는 변태 짓으로 제작한다.

파이즈리를 전문으로 그리는 작가.

동인 서클명은 ダブルデック製作所(더블 덱 제작소). 진성 '인외물' 소재만 그리는 일본작가로 화풍은 거친 극화체이나[63]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의 몸매, 특히 유방과 둔부를 매우 부각시키는 형태라 라쿤이나 젖소 같은 수인은 물론, 사일런트 힐간호사삼각두, 외계인 같은 인간형 생명체는 물론 아예 폴아웃의 어썰트론[64]과 같은 비생물까지 수인을 위시한 의인화 캐릭터를 등장시킨다. 참고로 이 어썰트론이 등장하는 '폴아웃 동인지'는 총 2편으로, 1편은 KL-E-0, 2편은 에이다를 주연으로 내세운다. 2편에서는 후반부에 메카니스트가 등장하면서 작가가 "최초로 인외가 아닌 인간 여성을 그렸다"며 약간 놀란 느낌을 전했다.
남성 캐릭터의 등장이 거의 없으며 남성기가 등장하는 경우도 실은 후타나리 연출이다. 여성 캐릭터를 육덕을 위시한 BBW 형태로 그리는데, 후타나리 연출의 경우 거의 대부분 남성기를 곧추 세우면 여성 캐릭터의 배를 가로질러 가슴까지 닿을 정도로 크게 묘사되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에 들어서는 남성기가 아예 전신과 맞먹을 정도로 큰 이른바 '초거근'으로 묘사되는 경향이 있다.

1990년대에 데뷔하여 지금까지도 활동하고 있는 성인지 작가로 자신의 개인 사이트와 상업지, "ピザッツDX"에서 작품을 연재하고 있다. 몸매는 흔히 패션 모델이라 생각될 정도로 아주 야위었으나 아주 큰 가슴을 붙이는 식이다. 연식이 연식인지라 여성 캐릭터의 얼굴이 미형이라기엔 도장 찍기에 가까운 얼굴인지라 독자에 따라 호불호가 갈린다. 이와 대비되게 작품의 이야기 전개 방식은 왕도적이며 등장하는 남자 주인공의 대부분은 뼈가 앙상하게 드러날 정도의 이른바 '멸치'이지만 어떠한 계기로 온갖 위기를 헤쳐나가며 세상을 구하는 역할을 하게 되어 하렘물을 찍으며 행복하게 끝낸다는 식이다. 대표작으로는 포르노 키위 시절에 번역된 바 있는 "천사의 임무"(天使のおつとめ) 시리즈, 대원미디어에서 정발한 적이 있는 "출렁출렁 세미나"(ぷるるんゼミナール), 2016년에 아마추어 (불법) 번역계에서 500페이지가 넘는 분량을 처리하여 잠시 화제가 되었던 "기원전 1만년의 오타쿠"(紀元前1万年のオタ) 등이 있다.

pixiv에 초유 미소녀 그림을 게시하던 작가로, 2018년에 들어서는 주로 Fantia에서 활동하고 있다.

료나에 가까운 하드코어 장르 작가로 주로 여성 캐릭터에게 약을 먹이거나 주사를 가슴에 꽂는 식으로 초유를 만들며 (이 때문에 인체개조물 문서에 앞서 등재된 바 있다.) 피어싱, 수간, 아헤가오, 심지어는 이야기 막판엔 출산 장면을 반드시 넣어야 작성이 풀리는 작가이다. 이에 한술 더 심하면 음문이 아이 몸집만한 크기로 벌려질 정도로 삽입을 반복한다. 그 천하의 아사나기도 안했던 짓을! 즉, 이 작가의 작품에서 여자는 아이를 생산하는 '가축'으로 전락한다. 최근엔 엘프 소재에 꽂혔는지 "풍속의 예속 엘프"라는 오리지널 동인지 시리즈를 내고 있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여우귀가 달린 캐릭터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미시녀나 인상이 부드러운 누님 위주로 그린다.

세미 극화풍으로 되어 있으며 주로 함대 컬렉션, 페그오 등 폰가챠게임의 여성들을 육덕진 체형으로 그려내며 주로 신체낙서, ntr, 윤간 등 위주로 그려낸다.

그의 화풍은 간단한 펜터치로 깔끔한 인상을 보여주지만 가슴모양은 탱탱하거나 축 처지거나 둘 중 하나이다. 주로 검은 뒷 배경에 여성 상반신을 그려내며 흥분했을 때 열기가 나오기도 한다.

화풍은 세미극화체풍이며 주로 아이마스의 시죠 타카네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땀을 흥건하게 그리는 장면 위주로 그리며 하드코어한 걸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후타나리나 케모노 프렌즈, 자캐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새미극화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나루토의 츠나데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풍으로 그려지며 주로 로리 아니면 여성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로 주로 포켓몬관련 여성들이나 포켓몬들 위주로 그려진다.

화풍은 모에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그의 자캐인 '贅沢' 위주로 그려나간다.

화풍은 세미극화체로 되어 있으며 주로 페그오나 1차창작으로 그린다.

화풍은 개성적인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으며 취향은 밀프이며 주로 변태플레이하는 것이 특징이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여성들을 육덕진 체형으로 그려내며 가슴 만지는 것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섬란 카구라를 그린다.

특이하게도 작가는 pixiv나 twitter 계정이 없고 상기한 DLsite 블로그를 통해 작품 출시 소식만 알린다. 초유를 넘어 아예 Enormous breasts 수준의 크기를 지닌 가슴을 지속적인 캐릭터성으로 활용하고 화풍 또한 준수한 작가로, 초유 활용에 있어서 1인자라 봐도 무방하다. 전술했듯 단순히 머리보다 2배 수준의 초유로는 만족할 수 없는 모양인지 아예 가슴에 몸이 달린듯한 수준의 거대한 가슴으로 키우는 연출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연령을 불문하고 어린아이도 예외 없이 초유로 그려진다. 어린아이의 몸에 성인을 뛰어넘는 가슴을 가진데다 모유까지 나오는 그야말로 불균형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완전히 유아의 몸에 초유를 달아놓는 작품도 존재하지만 윤리적인 면 때문에 차마 나체로 묘사되진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모유가 뿜어져 나오며 얼굴을 붉히며 부끄러워하는 정도로만 묘사를 하기도 한다. 이미 그런 걸 그린 시점에서 윤리를 따진다는 게 모순인 것 같지만 말이다. 그의 작품의 등장인물들도 만족을 못하고 계속 키우려고 하는 경우가 많다.[65] 2019년의 최근 작품에선 아예 바다 한가운데에서 가슴으로 인공섬을 만들어낸다는 내용의 기묘한 작품을 제작하고 있다. 이 밖에 가슴과 모유 뿐만 아니라 남근육덕 등의 페티시 모두를 극단적으로 표현한다.

화풍은 모에체로 그리며 주로 페그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육덕지거나 근육진 체형으로 그려내며 주로 일본관련 캐릭터들이 야한 컷으로 그려내거나
가슴을 만지는 컷으로 주로 그려낸다.

'로리초유'라는 희대의 조합을 자랑한다. 페돗치라는 이름 답게 그가 그려내는 작품의 등장인물들은 모두 초등학교 저학년~중학교 저학년 정도의 어린 아이들이다. 일본의 성교 동의 연령[66]을 따졌을때 상당히 위험한 내용을 그리는셈이나 마찬가지이다.[67] 페돗치가 그려내는 만화 또한 가슴이 큰 초등학생과 성교를 하며 사랑을 나누는 내용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아무래도 어린아이를 주요 소재로 삼은 페도필리아, 헤베필리아적 성향의 작품만을 그리다 보니 약간의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만화는 만화일 뿐"이라며 대수롭지 않게 넘긴다. 하지만 등장인물의 나이에 묘수를 둬서 가슴을 제외한 나머지 신체 부위는 모두 발육 부진인 초등학교 저학년 수준의 키에 성인 여성의 가슴을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합법 로리초유 캐릭터를 그려내기도 한다. 여기에 가슴과 키의 성장이 반대가 되어버린 특이 체질이란 설정도 잊지 않고 붙인다. 대표적인 작품은 젖소 소녀 카오리. 총 4화까지 있으며 주인공 카오리가 지능이 점점 퇴화 되어가며 인간이 아닌 젖소로 성장해나가는 내용의 오리지널 만화이다.[결말] 최근 작품으로는 2018년 겨울에 개최된 제95회 코믹마켓에 출품한 "妹に挟まれて幸せでしょ?3"(여동생한테 둘러싸여서 행복하지? 3)가 있는데, 제목으로 눈치 챘겠지만 근친물이고, 그것도 시리즈 세 번째 작품이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풍이며 여성들을 주로 bbw나 육덕진 체형으로 그려지며 오네쇼타나 강간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새미극화체에 양키적인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오니, 스트리트 파이터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치녀에 보테배, 갈색 유두 임산부섹스그리고 출산등을 그리는 등 대체적으로 하드코어하게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대마인 아사기, 페이트등 주로 밀프관련 캐릭터들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극화풍이며 여성을 그릴때 육덕진 거한으로 그려지며 대표작으로는 ぎゅうどんっ!가 있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젖소녀 1차 창작으로 그린다.

DMM에서 서비스 중인 "음마강림 데빌☆카니발"의 메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초기에는 비교적 '적절한' 크기의 가슴을 지닌 캐릭터들을 그려냈지만 현재는 출시되는 거의 모든 캐릭터가 최소 폭유 크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삽화 애니메이션도 수준급이다. 2020년 2월부터 트위터를 시작했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로리아니면 오네쇼타로 그린다.

화풍은 둥글둥글한 모에체이며 주로 순애물과 오네쇼타물으로 그려내며 여성들은 대체적으로 심성이 좋게 표현한다.
대표작으로는 노란머리의 젖소누나가 버려진 남자아이가 양육하는 중심으로 한 まきばのぼにゅうにっき総集編이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판타지, 몬무스를 선호한다.

'アルゴラグニア' 서클의 주인이다. 필명은 과거에 '巫代凪遠'(미코시로 나기토) 쪽으로도 사용한 적이 있어서 혼동의 여지를 줄 수 있는지 작가의 pixiv에서는 필명이 줄곧 'みこしる'로 표기되어 있다. 1990년대 말에 유행한 고전적인 일본 '망가' 화풍을 유지하고 있으며 주로 인체 개조, 특히 음문 개조와 유두 위주의 피어싱 등의 상당히 하드코어한 장르로 연출하고 있있다. 2003년경부터 연재를 시작한 "성 마르가레타 학원"(聖マルガレタ学園)이라는 오리지널 동인지 시리즈가 있는데, 2007년 말부터 다시 풀컬러로 리마스터하여 마침내 2011년에 총집편을 내놓은 바가 있다. 이 메인 시리즈 이외에도 외전격인 "블랙파일" 시리즈가 있으며, "恥辱女淫破滅編"라는 부제가 붙은 작품은 그 동안 연재한 동인지를 엮어서 단행본, 즉 상업지으로도 내놓은 바 있다. (ISBN부여받았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자캐 위주로 그리며 하얀옷을 입은 여자:きさめ, 고양이 귀로 가진 여자:はるか, 안경을 쓴 여자:すいか, 하얀 웃옷에 검은 치마로 입은 여자:ぐらむ로 되어 있다. 특히 작가는 すいか가 마음에 드는지 자주적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극화체이며 여성들을 주로 육덕진 체형으로 그려자며 취향은 누님으로 주로 남자를 역강간하는 내용으로 주로 그린다.

화풍은 새미극화체이며 주로 동방 프로젝트나 드래곤 퀘스트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로, 페그오, 소녀전선, 명일방주 쪽을 주로 그린다. 픽시브보다 트위터에서 활동 중이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닌텐도나 페그오 관련 여성들을 그린다.

본래 필명은 あおもこか(아오모코카)인데 이를 줄여서 'もこか'이다. 2018년 2월경부터 pixiv를 통해 그림 활동을 시작했으며, 절묘하게도 캐릭터의 몸매 묘사에 있어 화풍이 상기한 한국 작가인 dr34과 상당히 유사하다. 다만 초기에는 외곽선의 펜선이 거칠게 드러나는 화풍이었고, 현재까지도 캐릭터의 얼굴 묘사에서 턱이 강조되다 못해 날카롭게 보일 정도이다. (dr34 작가는 얼굴의 볼살을 어느 정도는 남겨두고 묘사한다.) 이 밖에도 남근을 거대하게 묘사하며 '정액 보테', '후타나리' 요소가 자주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캐릭터인 '파란 머리에 수영복을 입은 소녀'부터가 폭유로 묘사된다. 정확히 말하자면 초기에는 거유 수준이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폭유 수준이 된 것. 본인 소개에 따르면 폭유를 좋아한다고 하지만 그려내는 작품마다 폭유를 넘어선 초유에 가까워진다. 이에 그치지 않고 거인녀 속성까지 붙인 작품을 자주 만들어내기도 한다. 오너 캐릭터인 リリスティア(리리스티아), シホ(시호) 또한 상술한 silo9 작가의 '아리안느'나, しろ(시로) 작가의[68] 'メル'(멜)와 같은 다른 작가의 초유 오리지널 캐릭터와 심심치않게 자주 엮인다. 본인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을 이용하여 게임도 상당히 만들어냈으며 당연하지만서도 게임의 등장인물의 대부분은 극단적인 초유하니면 빈유이다. 물론 작중에서 후반부에 이르면 빈유도 예외없이 모두 초유로 변한다. 모랄기어 작가도 Silo9 작가와 비슷하게 캐릭터들이 항시 비키니 수영복을 비롯한 옷을 입고 있어 유두가 직접적으로 드러나는 그림은 거의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칸코레 캐릭터를 주로 그리는 작가.

극화체에 윤기나는 화풍으로 그려내며 주로 프리큐어 시리즈[69]를 그려내다가 최근엔 좀비랜드 사가의 유지리를 집중적으로 그려낸다.

모에체로 그려지며 주로 동방프로젝트나 그랑블루 판타지의 여성을 2차 창작으로 그려지며 자캐로는 アリス2号가 있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로 그려지며 여성들을 육덕진 체형으로 그려내며 대체적으로 발정난 상태로 그려낸다.

화풍은 세미극화체로 그려지며 모든 여성들을 육덕지고 jk, milf로 그려지며 육덕지게 그리되,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는 모양인지 흰피부, 태닝, 핑크색 유두, 갈색 유두 등 많은 바리엔테이션으로 그려진다. 또 내용은 좀 하드한 편이다.
화풍은 단순한 화풍으로 되어 있으며 주로 케모노 프렌즈나 토플레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극화체이며 주로 포켓몬스터, 페이트, 아이마스, 메트로이드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극화체이며 주로 함대 콜렉션이나 벽람항로 위주로 그린다.

아마추어 작가로 그의 화풍은 스케치로 되어 있으며 주로 팽(膨)유로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화풍은 귀여운 데포르메로 되어 있으며 주로 초유로리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극화체풍이며 한때 유행했던 일본문화관련 캐릭터들을 그려지며 주로 전라로 그려진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육덕진 여성을 험하게 구는 장면으로 그려지며 함대 콜렉션, 그랑블루 판타지, 파츄리 노우렛지, 동방 프로젝트 등으로 그린다.

화풍은 얼굴은 모에체, 몸은 극화체로 그려내며 여성들을 육덕진 체형을 그려내며 여성들을 치녀로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이며 주로 여성들을 토플레스(topless)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극화체이며 여성들은 주로 미시녀로 그려지며 ntr, 윤간, 몸에 낙서하기 등 마이너한걸 그려진다.

화풍은 귀여운 데포르메에 sd틱하게 가지고 있으며 주로 로리초유 체형으로 모유플레이로 주로 나간다.

화풍은 모에풍이며 주로 최면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 극화풍이며 주로 후타나리나 치녀 위주로 그려진다.

주로 일본 게임 캐릭터들을 그려내고 있으며 얼굴들은 대체적으로 귀염상으로 그려내며 다양한 플레이를 그릴 줄 아는 작가이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로 그려내며 주로 자신의 자캐인 마이크로 비키니로 입은 21세 여성, 夏山奈緒로 그려낸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이며 주로 포켓몬 관련 여성들 위주로 그려진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이며 여캐를 주로 처진 배를 가진 체형으로 그리거나 근육질 체형으로 그려내며 하는 체위가 신체 훼손하고 신체 변환하는 등 좀 하드코어한 편이다.

화풍은 모에풍으로 그리며 주로 함대 콜렉션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수체화기법으로 그려냈으며 주로 오네쇼타로 그려내 남자아이가 아기처럼 모유를 빠는 묘사를 자주적으로 한다.

'착의 모유 분출' 연출에 일가견이 있는 일본 작가. 트위터에는 성교 및 나체 묘사를 배제한 비교적 건전한 그림이 게시되지만 작가의 pixivニジエ 계정에서는 같은 구도에 모유나 임신으로 부푼 배 요소가 추가되는 차분이 게시된다. 전술했듯 착의 연출이 많아 특유의 의상 너머로 드러나는 유두 윤곽 묘사가 특징적이다. 임신 묘사가 있는만큼 성교 연출도 자주 보이며, 대다수 상대 남성이 쇼타 캐릭터, 즉 오네쇼타 연출로 이루어진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오네쇼타나 마이크로 비키니로 그린다.

화풍은 극화체를 가진 일러스트레이더로 주로 미시녀 위주로 그린다.

몬무스를 주로 다루는 동인 서클 "雪見日和"에 소속되어 있다.[70][71] 작가명의 로마자 표기는 작가의 트위터 계정명과 마찬가지로 Spacezin을 사용하며[72], 굳이 해석하자면 우주인, 정확히는 외계인을 뜻한다.[73] 필명에 걸맞게 여성 캐릭터가 외계인이라도 되는지 상대 남성 캐릭터보다 키가 큰 거인녀 속성으로 자주 그려진다. 얼굴은 날카로운 눈매에 삼백안 내지는 사백안으로 그리는 경향이 있고 11자 복근 및 어깨와 상박이 두드러지는 근육질 몸매로 묘사되는 경우가 많다. 남성 캐릭터 또한 마찬가지로 팬아트 상에서는 근육질로 그려지는 게 대부분인데 반면 작가가 단독으로 담당한 오리지널 작품인 "魔物娘おっぱい志向"(마물 아가씨 가슴 지향) 시리즈에서[74] 등장하는 남성 캐릭터는 잔근육 묘사는 있으나 비교적 호리호리한 체격이다. 이는 해당 남성 캐릭터가 작중 '여성 캐릭터에게 당하는 입장'이라 그런 것인데, 작가의 오리지널 작품들의 전개는 대체로 남녀 모두 혹은 남자만 옷을 다 벗은 전라 상태에서 정사가 이뤄지는데도 여성 캐릭터는 무표정이거나 상대 남성을 비웃는 표정을 지을 정도로 표정 변화가 거의 없다. 여기까지는 펨돔 장르물의 일반적인 전개라고 할 수 있지만, 이 작가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은 정사가 절정을 다다랐을때 남성의 고환 두 짝을 박살내서 정액을 말그대로 모조리 쥐어짜내는 연출이 특징이다.[75] 이 '파괴 방법'이 참으로 다양한데, 상대 여성이 남성의 음낭을 직접 손으로 쥐어 내부의 정소을 터뜨리거나, 발로 밟거나, 무릎으로 차거나, 파이즈리 막바지에 '유방'으로 양쪽에서 눌러버리거나, 아예 남성 스스로 넓적다리 사이에 넣고 '자폭'해버리는 경우도 있다. 상대 여성이 2명인 쓰리섬 연출에서는 그 가짓수가 더욱 다양해진다.
화풍은 실사풍이며 주로 여성들을 현실적으로 비대하게 sbbw 체형으로 그려내는 것이며 가슴또한 현실적으로 축 처진 모양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거대화된 여성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보어위주로 그려지며 흡수당해서 그 여성의 몸매로 변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화풍은 실사풍이며 주로 가슴을 갖고 손장난치는 장면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로 그려져 있으며 주요 내용은 그렇게 하드하지는 않고 대개 유쾌한 편이다.

화풍은 '모에체'에 여성 캐릭터의 몸매를 육덕지게 묘사하는데, 배는 꼭 임신하여 부푼 형태로 그린다.

허니샐럭트로 제작하며 여성들을 날씬한 체형을 베이스에 큰가슴을 다는 형상을 주류로 제작하며 대마인 아사기 관련으로 제작한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페그오, 포켓몬, 코노스바 등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함대콜렉션으로 그린다.

정확히 2018년 12월 31일에 그림을 공개한 탓에 활동을 시작한지는 얼마되지 않았으나 투고한 작품 중 대부분이 초유로써, 주로 커미션을 받아 그 가격에 합당한 품질의 그림을 그려주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이다. 대체적으로 캐릭터의 생김새는 일본 '망가'나 '아니메'의 표준을 따라가고 있지만 채색법과 연출은 실사체를 표방하고 있다. 덕분에 각 작품마다 가슴이나 모유의 질감, 가슴으로 뻗어나온 정맥, 유륜 주변에 돋아난 '몽고메리 샘' 등을 매우 실감나게 표현하였다. 또한 등장하는 캐릭터 대부분의 유두는 함몰유두로 묘사되며, 이를 이용한 플레이 연출도 상당히 사실적으로 묘사되기에 초유가 현실에 '대중적으로' 존재 했다면 충분히 가능할 법한 플레이를 그린 작품도 존재한다. 이 외에도 트위터에선 주로 오리지널 캐릭터인 ナリタちゃん(나리타 양)의 일상이라는 콘셉트의 내용으로 꾸준히 그림을 게시하고 있으며, 이 나리타 역시 초유 소유자이다. 마찬가지로 초유가 현실에 보편화되었다면 충분히 있을법한 생활 양식, 특히 샤워하는 모습 등이 매우 잘 표현 되어있다. 특히, 초유가 유카타를 입는 법이라는 그림은 현실의 임산부가 유카타를 입은 모습을 참고하여 그렸다고 하였으니 단순히 성적인 묘사를 위해 가슴을 그려내는 것을 넘어 이를 어떻게 사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에 대한 작가의 세심한 고민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최근 작품으로 나리타양이 니플 피스팅, 강제 모유수유등 가슴을 집중적으로 유린당하는 갱뱅물 작품을 발표하였다. 외에도 후속 에피소드에서 공개된 단면도에 의하면 나리타의 가슴은 80%가 유선으로 이루어져있다.

여성의 얼굴을 약간 길쭉하게 그리며 몸매의 체형또한 길쭉한 느낌으로 그려낸다. 또 포켓몬 덕후라 그런지 포켓몬을 수인화로 그려낸다.

화풍은 색이 단조로운 모에체이며 여성들을 하나 같이 가슴들을 큼지막하게 그려내며 모유 플레이를 즐겨 그린다. 벽람항로, 페이트 그랜드 오더, 아이마스 등 폰가챠게임의 여성들을 그려낸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이며 주로 그랑블루 판타지, 아마기 브빌리언트 파크 위주로 그리며 여성들을 육덕지거나 빈유 등 다양한 체형으로
그려낸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자캐인 갈색 피부 갸루걸인 자캐를 그린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로 자가창작으로 여성들이 주로 야한 플레이로 하는 것이 주력이다.

으로 그린듯한 화풍이 특징으로, 젖소를 의인화한 젖소 소녀 '스키미'(牛っ娘スキ美)를 비롯하여 동물이나 신화 속 인물에서 모티브를 따온 오리지널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그린 그림을 올린다. 몇몇 캐릭터는 가슴은 물론 근육도 어마무시하다[76]. 커다란 가슴을 활용하여 자신의 모유를 직접 수유받는 '셀프 수유' 장면이나 가슴을 순식간에 성장시키는 연출 및 가슴이 흔들리는 연출의 묘사가 상당하며 종종 니플퍽 연출이 이루어지기도 한다. 성교 상대는 거의 대부분 찡그린 표정의 황소 남자[77]빨간 두건의 늑대가 등장한다. 전자는 유튜브에서 공개한 애니메이션에 따르면 스키미가 그의 집을 부숴버린 탓에 아무래도 그 이후로는 '몸으로 갚는다'는 설정으로 보이며, 후자는 당연히 빨간 두건을 다른 의미로 잡아먹은 뒤로 정황 상 다른 여성 캐릭터들도 노리고 있다. 2017년부터 Patreon 활동을 병행하고 있어 영어권에서도 꽤나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주로 흑백화로 그려내며 선호하는 복장은 주로 슬링비키니 복장이나 아예 전라로 쓰인다. 또 체형은 가슴과 허벅지를 둘다 두껍게 그려내는 식으로 된 일러스트로 그린다.

동방 프로젝트 작가 중 하나로 화풍은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인상으로 그려내지만 내용은 좀 하드한 편이다. 동방 프로젝트의 캐릭터들 중에서 가장 많이 그려낸 캐릭터는 코메이지 사토리로 후타나리로 만들거나 인체 개조를 주로 이용해 많이 험하게 굴린다. 주요 시리즈는 대마인 사토리 시리즈.

  • ヒスタミンC (히스타민C) 트위터[78]
일본 작가이다. 필명은 히스타민비타민C의 합성어로 보인다. 화풍은 얼굴의 큰 눈이 특징으로, 코를 단순화하고 머리를 둥글게 그려 전체적으로 '귀엽다'는 인상을 준다. 그에 반해 몸매는 육덕진 체형으로, 배에는 11자 복근이 묘사되고 특히 가슴은 유두가 정면으로 꼿꼿이 뻗은 '로켓 가슴'으로, 유방의 크기가 상당히 과장되어 있지만 유두 주위의 유륜을 넓적하고 부풀게 그려[79] 전체적으로 그리 어색하지 않은 느낌을 준다. 유방 묘사가 이렇듯 옷을 입었을때에도 강철유두 묘사가 항상 따라오며, 간간히 모유가 나오는 연출을 활용하기도 한다. 작품은 전반적으로 순애물 위주로 그리며 상대 남성이 쇼타인 경우가 많다. 2017년에는 폴아웃 4를 소재로 한 동인지, "将軍のおしごと"(장군의 의무)를 출품하여 서구권에서도 큰 관심을 모았다. 줄거리는 유일한 생존자 여성(노라)이 프레스턴 가비악명 높은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또다른 정착지가 있습니다."로 시작하여 이곳저곳의 정착지를 돌아다니며 지쳐갈 즈음 커먼웰스 미닛맨에 지원하고자 하는 한 무리의 '쇼타'를 입단시킬 겸[80] '어른으로 가는 계단'을 올라서게 만들어 준다.[81] 행위에 들어가기에 앞서 한 '쇼타' 미닛맨 지원병이 유일한 생존자의 가슴을 쥐어짜면서 모유가 나오는데, 폴아웃 4의 유일한 생존자 여성이 냉동된 시점을[82] 고려하면 은근히 원작 설정을 충실하게 따른 셈. 폴아웃 4가 미국산 게임인만큼, 영어 번역판은 표지의 제목 부분에 아웃 글꼴인 Overseer 글꼴을 사용하는 등 그 번역 품질이 매우 뛰어나다. 전술한 폴아웃 4 동인지의 사례도 그렇고, 작가가 이전에 tumblr를 운영하면서 문자가 포함된 그림의 언어를 일본어에서 영어로 바꿔서 올리곤 했는데 이때 쓰여진 영어의 절차나 문법이 좀 어색한 편이다.[83]

화풍은 모에풍으로 주로 동방프로젝트로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새미극화풍이며 주로 동방 프로젝트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실사풍이며 실사체로 그리는 걸 인지하는지 주로 컨셉을 AV으로 따온다.

허니 샐럭트의 제작자로 주로 전라에 십일자 복근으로 이루어진 여자로 구상한다.

화풍은 극화체로 그리며 누님, 미시녀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동방프로젝트를 그리며 특히 古明地さとり를 중점적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극화체이며 여성을 그려낼 때, 큰 가슴을 부각하는 장면을 그려내며 주로 型落中子라는 버츄얼 유튜버를 R-18 일러스트로 그려낸다.

새미극화풍에 주로 푸른 머리를 가진 오니인 マヤヤーマさん 위주로 그린다.

극화풍에 료나, 세뇌, 괴물 간의 섹스 등 하드한 걸 그려낸다.

화풍은 모에체로 가지고 있으며 주로 거근을 가진 후타나리 여캐로 그려낸다.

필명은 해당 로마자 표기로 보아 일본의 비주얼계 록밴드인 "MUCC"에서 따온 것으로 보인다. 주로 성숙한 분위기를 띄는 여성 캐릭터를 그리며 체형은 대체적으로 마르지도 육덕지지도 않은 그 중간이라 할 수 있는 '보통'으로 묘사한다. 모유 분비 연출를 자주 활용하는데 그림에서 과장되어 흔히 묘사되는, '분무기'처럼 모유가 줄기째 나오는 것이 아니라 모유가 유두에 맺혀 유방을 타고 천천히 흘러내는 '현실적인' 묘사가 특징이다. 카자마 아스카를 비롯한 대전 격투 게임의 여성 캐릭터를 자주 그려왔으며, 특히 카자마 아스카의 열렬한 팬인지 작가의 동인 서클명이 '風間道場'(카자마 도장)이다. 2016년 겨울에 개최된 제91회 코믹마켓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등장인물, 바쿠고 카츠키의 어머니인 바쿠고 미츠키를 주연으로 내세운 동인지, " 僕と爆豪ママのヒミツ"(나와 바쿠고 마마의 비밀)을 출품하여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2018년 겨울에 개최된 제95회 코믹마켓에서 오리지널 작품인 "異世界の女の子にジョブチェンジしてもらいたい"를 출품한 바 있는데, 다음해인 2019년 2월경헤 해당 작품이 " 이세계 여자에게 잡 체인지 받고 싶다"라는 제목과 함께 한국어로 '무단' 번역된 바 있다. 그런데 작가가 '해당 무단 번역본'을 정식 번역판으로 승격하여 해당 한국어 번역판을 동년 9월부터 판매한다.

화풍은 새미극화풍이며 페그오, 아이마스 위주로 그린다. 최애캐가 클레오파트라인지, 그림들 중에서 꽤 많은 편이다.

화풍은 새미극화체풍이며 주로 함대콜렉션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성을 그릴 때는 주로 육덕진 체형으로 그려낸다. 주로 동방 프로젝트 쪽 캐릭터들을 그린다.

화풍은 새미극화체이며 주로 자캐 위주로 그린다.

주로 초유, 후타나리나 모유 분출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대표작은 촉수와 라이프!로 촉수플레이가 아닌 촉수와 여성이 공생하면서 서로 도와주는 내용으로 그려지기로 유명하다. 또 후타나리로 그려지는데 주로 고양이 수인인 夜ヶ岳嵐내세운 세계관으로 그려진다.

작풍은 세미극화풍에 선화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근육질이거나 육덕진 체형을 가진 할머니위주로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작풍은 극화풍이며 주로 여성 능욕물이나 인체 개조물 위주로 그리며 영웅물에 관심있어서인지 원더우먼으로 그린 동인지도 있다.

동인 서클명은 Atelier Bord. 과거에는 Pzkatze라는 필명을 쓰기도 했다. 현재 필명에서 알 수 있듯이 가슴에 '미친'[84] 오네쇼타[85] 전문 작가이다. 내놓는 작품 형태는 CG집이 주를 이루고 있다. 특징으로는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의 유두를 한결같이 함몰유두로 그리는데, 일반적으로 큰 유방 묘사에서 유두의 데포르메를 과장하여 마찬가지로 크게 그려지는 것을 감안하면 꽤나 특이한 부분. 이 밖에도 후타나리나 니플퍽과 같은 하드코어 요소도 자주 나온다.

그의 화풍은 세미극화풍으로 그려내며 주로 여캐가 거대화해서 한 지형이나 한 지구를 깔아 뭉개는 묘사를 그려내는 걸 즐겨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유부녀, 갸루, 갈색 피부, 서큐버스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화풍으로 그리며 주로 jk가 치녀를 그리는 걸 주로 한다.

화풍은 세미극화체이며 주로 여성들을 미시녀로 묘사하며 주로 후타나리나 석화등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이며 여성을 그릴 때, 꼭 근육질 체형이 아니며 십일자 복근이 있는 체형으로 그려낸다. 좋아하는 캐릭터는 펠리시아(캡콤)이며 그녀를 그릴 때 꼭 근육질에 가슴을 크게 그리는 경향이 있다. 또한 가끔 후타나리로도 그려낸다.

화풍은 극화체이며 주로 후타나리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풍이며 주로 원피스의 나미로 그린다.

화풍은 크게 모에풍과 실사풍으로 그릴 수 있으며 주로 후타나리, 윤간, 치녀 등으로 그린다.

화풍은 00년대 망가체로 그려내며 주로 여성들의 대부분 입고 있는 옷차림은 교복이나 부르마를 입는 것이며 후타나리로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3D 그래픽 디자이너로 주로 동방프로젝트 위주로 구상하고 있다.

화풍은 새미극화체이며 주로 가슴을 표현할 때 처진 가슴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이며 주로 드래곤 퀘스트, 걸즈 앤 판처 그리고 창작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극화풍이며 주로 유부녀로 그리며 포켓몬, 나루토 등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통통한 체형으로 그린다.

그의 화풍은 주로 육덕지고 십일자 복근으로 된 체형으로 그려내며 여자들을 땀이나 정액, 오일액 등을 뒤범벅으로 되어있는 묘사로 그려내는 것이며 동인지에서 보면 여자의 성격은 아주 당차며 적극적으로 정사를 하고 있는 내용이 대부분이다.

에이켄의 작가로, 화풍은 세피아톤이며 주로 50대 여성과 엮이거나 오네쇼타위주로 그린다.

그의 화풍은 윤기나고 아기자기한 화풍으로 그려내며 주로 자캐 위주로 그려내며 가린 눈 속성에 로리초유를 가진 여자, 腎宮さん아며 [86] 순애물 위주로 그려내고 있다. 참고로 그녀가 사귀는 남자는 의외로 어른 체형으로 되어있으며 생긴 대로 진짜 '신사'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서 소프트 플레이 위주로 그려낸다.

화풍은 도트화로 되어 있으며 jrpg 게임관련 캐릭터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귀여운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화풍은 윤기나고 아기자기한 화풍으로 그려내며 주로 자캐위주로 그려내며 가린 눈 속성에 로리초유를 가진 여자, 腎宮さん아며 [87] 순애물위주로 그려내고 있다. 참고로 그녀가 사귀는 남자는 의외로 어른 체형으로 되어있으며 생긴 대로 진짜 '신사'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서 소프트 플레이 위주로 그려낸다.

화풍은 도트화로 되어 있으며 jrpg 게임관련 캐릭터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귀여운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으며 프사가 토에이를 패러디 했으며 주로 프리큐어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새미극화풍이며 주로 힌두교바탕으로 그려진 내용위주로 그리며 주로 초유와 유연성으로 그리는걸 즐긴다.

화풍은 새미극화체이며 주로 페그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극화체풍이며 여성들을 주로 미시녀, 유부녀스럽게 그려진다.

동인 서클명은 '四万十清流'(시만토 세이류우)이다. 화풍은 눈과 눈동자를 크게 그리는 방식의, 2000년대 중반에 유행했던 고전풍에 가까운데 몸매 묘사에 있어서는 허리가 가늘면서 11자 복근이 드러나고 허벅지가 튼실하게 묘사되며 특히, 가슴의 경우 유방이 아래로 약간 쳐졌으나 그 아래에 덩어리처럼 묵직한 분위기를 주는 유방과 항상 발기되어 위로 살짝 치솟은 유두의 형태가 특징이다. 2014년 여름에 개최된 제86회 코믹마켓부터 2015년 여름에 개최된 제88회 코믹마켓까지 3연속으로 샴 메루루사를 소재로한 동인지를 출품하였다. 3권 모두 해당 캐릭터가 음부를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자세와 구도를 취하고 있는데, 표지의 제목으로 절묘하게 가린 것이 특징. (참고로 모두 한국어로 번역되었다.) 포켓몬스터 팬이라 그런지 포켓몬스터의 여성 캐릭터는 물론 포켓몬을 의인화한 팬아트를 자주 그려 올린다.

화풍은 세미극화체이며 여성들을 다양한 체형들으로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화풍은 모에풍이며 주로 동양풍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 극화풍이며 주로 퀸즈블레이드, 코드기어스 등 일본 문화 캐릭터들 위주로 그린다.

  • 十兵衛 (쥬베이)[88]: pixiv 상술한 ハタラキ有 작가처럼 움직임이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을 주로 내놓지만 이 쪽은 2002년부터[89] 아주 오랫동안 활동하고 있다. 때문에 작가의 화풍은 1990년대 초까지의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에 흔히 쓰인 셸화 방식 특유의 경계가 뚜렷한 명암 처리가 특징으로, 캐릭터의 이목구비 묘사 또한 커다랗고 동그란 동공, 날카로운 눈매와 속눈썹, 오똑한 코 등으로 당대의 화풍을 따라가고 있다. 초중신 그라비온미즈키 타치바나를 상당히 좋아하는지[90]'(반도 에이코)이다.], 2005년에 첫 CG집을 발매한 이후로 이 캐릭터를 주연으로 한 동인 작품이나 팬아트를 꾸준히 내놓고 있다. 2002년에 발매한 첫 작품이 아랑전설의 '시라누이 마이'를 3D 모델로 구현하여 촬영한 일종의 화보집이고 이후 2012년에 미즈키 타치바나를 주역으로 한 3D 애니메이션출품하였으며, 2016년에는 시라누이 마이와 함께 싸워라! 타란텔라[91], 드래곤즈 크라운의 '아마존'을 구현한 MikuMikuDance3D 모델 데이터를 출품한 것으로 보아 본래는 3D 그래픽 분야에 종사했거나 겸업한 것으로 보인다. 2018년 4월부터 일본계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Ci-en을 통해 후원을 받고 있다.

동방 프로젝트 동인지 작가중 하나로, 그의 화풍은 전형적인 모에체로 그려내지만 주로 보테배, 가슴 확장 등 마이너한 소재로 이용하고 그려낸 작가이다.

일본 작가로 화풍은 모에체로 주로 여성의 체형을 조금 살집이 좀 있는 육덕진 체형을 가장 많이 선호하며, 가슴은 약간 처지고 둥그런 모양으로 그려내며 모유도 나오게 한다. 주로 그리는 장르는 오네쇼타 혹은 백합물이며 블랙 매지션 걸이 최애캐라 그런지 개인 그림 커뮤니티 사이트에선 종종 블루 매지션 걸을 그려내곤 한다.

2018년까지는 이전 필명은 太平天国이며 2019년에서는 太平天極이며 여성들을 그려낼 때 육덕지거나 근육진 체형에 변태녀로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심포기어,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갓이터 등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극화체이며 주로 인자한 인상으로 그려진 여성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풍이며 주로 여성들을 BBW 아니면 통통하게 그려내며 기분 나쁜 소재[92]들을 코미디로 승화하는 능력을 별 희한한 능력을 가진 작가이다. 대표 시리즈로는 ハイブリッド 通這가 이다.

  • 尾崎 晶 (오자키 아키라)
일본 작가로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도 활동하고 있으며 그만큼 화풍도 고전 양식으로 그려낸다. 주로 여성들을 늘씬한 체형으로 그려내고 가슴을 크게 그려내지만 얼굴이 도장찍기, 그것도 고전 양식 특유의 '뾰족한' 그림체로 이루어져 있어 독자에 따라서는 불쾌감을 느낄 수 있다. 정작 남성 캐릭터들은 준수하면서도 다양한 외양으로 그려내는데 말이다.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는 MILF, 미시녀로 묘사되며 늘상 웃는 표정이라 그만큼 작중 분위기도 유쾌하다.
성인 RPG 일러스트레이더로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자기가 만든 게임, 폭유기사(爆乳騎士)에 넣을 캐릭터들 위주로 그려낸다.

화풍은 극화체이며 주로 하드코어에 어두운 장르로 그린다. 또 그는 가끔씩 리미트를 풀리게 하면 출산 장면까지도 나오게 한다.

화풍은 극화체풍이며 여성들을 표현할 때 근육질 체형으로 그리거나 초유의 가슴을 가진 체형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에 jk나 미시녀, 여자아이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풍이며 주로 함대 콜렉션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로 되어 있으며 여성을 그릴때 육덕진 체형으로 그려내며 주로 함몰유두, 갸류속성으로 그려낸다.
자캐로는 南愛夢이 있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여성들을 육덕지게 그려지며 주로 페그오, 동방프로젝트, 자캐 하니 골든버그 위주로 그려내며 주로 붓카게하는 장면이나 하드코어한 플레이로 그려낸다.

화풍은 모에체풍으로 그려지며 주로 bbw체형이나 보테배 체형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가슴이 비대하게 커진 여성에 관한 일러스트로 그려진다.
동인 서클명은 GFF. 인체개조물 내지는 료나물을 주로 그리는 하드코어 장르 작가로, 주로 여자가 어떠한 계기로 폭유 이상의 가슴 및 거근을 가진 후타나리로 변했다가 종국에는 '촉수 괴물'이 되는 내용이 주를 이룬다. 문제는 '촉수 괴물' 변하는 과정에서 묘사되는 그 모습이 그로테스크하여 호불호가 갈린다. 한편, 개조되어 거대화된 유두가 '몽둥이' 형태로 끝부분에서 더 굵게 묘사되며, 광택 묘사가 상술한 おぶい 작가와는 유사하면서도 다른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로 오네쇼타물을 그리는 작가이다 그의 화풍은 원작의 개성은 존중하되, 자기만의 개성을 합친 형태로 그린다.
또한 원작을 베이스로 한 동인지일 경우엔 원작의 내용을 재구성하는 방식으로 나오는 내용으로 전개한다.

화풍은 세미 극화체풍으로 그려내며 여성들을 육덕진 체형으로 그려내며 주로 치녀위주로 그려낸다.

화풍은 새미극화체이며 주로 동방 프로젝트위주로 그린다.

  • 梵典 (본텐)[93]
동인 서클명은 "こちょこちょ高校"(간질간질 고등학교). 이름에 걸맞게 작가의 오리지널 동인지나 상업지 연재작은 학교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화풍은 여성 캐릭터가 실사체에 가깝도록 적당하게 크기를 키운 큰 눈을 가지고 있으며 땀에 젖어 광택을 지닌 피부에 육덕진 몸매로 그려지는데, 작가 특유의 명암 처리 방식 덕분에 부피감이 잘 느껴진다. 한편, 작가 자신의 pixiv 프로필 사진에 키자루가 그려져 있을 정도로 원피스의 팬인데, 정작 원피스를 기반으로 한 동인지 시리즈인 "P.O.M"[94]에서는 상당히 하드코어한 연출이 이루어진다. 1편인 "P.O.M"에서는 나미, 2편인 "P.O.M Another Episode "J.A.C.K""에서는 홀케이크 아일랜드 에피소드 후반부의 나미, 3편인 "P.O.M Amazon lily last day"에서는 보아 핸콕[내용누설], 이 세 편을 하나로 엮은 "POM 総集編"(총집편)의 부록격 페이지에서는 니코 로빈이 주연으로 등장하여 강제 투약 및 최면을 바탕으로 윤간을 위시한 강간, 그로 인한 정신 붕괴 및 정신착란하는 전개가 펼쳐진다. 전술한 작가의 오리지널 동인지나 상업지 연재작에서는 주로 순애물을 바탕으로 후타나리 연출이 간간히 등장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작가의 원피스 동인지에서 그와 대비되게 이래저래 여성 캐릭터들을 험하게 굴리는 묘사는 원피스의 원작가인 오다 에이치로후반부 전개 방식에 불만이 많아 동인지를 통해 항의하는 것으로 보인다.

화풍은 세미극화체이며 오네쇼타, 백합 플레이 위주로 그린다.

그의 화풍은 모에체풍으로 그려내며 주로 정사가 아닌 여캐가 야한 포즈를 잡는 걸 그려낸다.

화풍은 세미극화체로 그려지며 주로 1차 창작에 관한 일러스트들으로 그려내고 있다.

그의 화풍은 고전 만화풍으로 그려내며 주로 하드코어 료나물으로 여캐를 크리처로 인해 신체 훼손, 신체 개조를 시키거나 이에 심하면 대머리로 만들거나 돼지코에 돼지얼굴으로 만든 여자로 변하게 해준다. 주요 옷차림은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바디슈트나 구속에 관련된 옷차림으로 그려낸다. 아주 호불호가 갈리지어니 열람시 주의할 것.

3D커스텀소녀라는 제작툴으로 사용하며 유라지 나마라는 자캐로만 대부분 전라나 야한 옷차림 상태로 내세우며 그녀는 노란머리에 십일자복근, 탱탱한 가슴으로 이루어진 캐릭터이며 주로 야한 포즈로 이루는게 특징이다.

  • 甲婓ひろゆき (카이 히로유키)
경력은 10년이상을 한 베테랑 고전작가라 그의 화풍을 보면 남캐나 여캐들은 도장 찍기로 나오며 여기서 여캐의 몸매는 배쪽은 많이 날씬한데 가슴을 꼭 크게 그리며 성향은 오네쇼타, 순애, milf로 되어 있다.
화풍은 세미극화풍이며 주로 동방프로젝트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 극화풍이며 여성들을 육덕지거나 근육진 체형으로 그려내며 주로 갸루속성에 변태 플레이로 그린다.

화풍은 무체선에 모에화풍이며 주로 오네쇼타 위주로 그려진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1차 창작으로 갸루, jk, 아가씨로 주를 이루며 윤간, 오네쇼타등으로 그려낸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주로 동방 프로젝트의 아키 미노리코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극화체풍이며 주로 포켓몬이나 군복을 입은 여성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새미극화풍이며 주로 벽람항로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극화체풍이며 여성들을 주로 육덕진 체형으로 그려지며 주로 MILF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아주 둥그러진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으며 취향은 유부녀나 마망으로 그려내며 주로 bbw이거나 육덕진 체형으로 나가며 모유를 뿌릴때 자지가 물 한줄기로 사정하는 것처럼 절정에 다다르면 힘차게 뿜는다. 이밖에도 쉬메일이나 오토코노코를 그려낸다.

동인 서클명은 '오렌지 파우더'(おらんげぱうだー, Orange Powder)로, 필명을 영어로 번역한 셈이다. (粉은 가루 , 柑은 밀감, 즉 이다.) 작품은 주로 오네쇼타 장르로 연출되며, 여성 캐릭터는 작은 눈과 BBW를 연상케하는 육덕진 몸매, 거인 속성을 지닌 모습으로 묘사된다. 남성 캐릭터는 당연히 쇼타이며, 여기에 대물, 즉 '거근 쇼타'이다. 상술한 모유 플레이에서 설명된 연출은 작품마다 꼭 나오며, 후반부에는 임신하여 불룩해진 '보테배'[95]에서 출산하는 상황이 연출된다. 그렇게 낳은 아기와 같이 정사를 치뤘던 남자 아이와 함께 젖을 물려주는 장면으로 작품이 마무리되는 게 특징이다.

화풍은 귀여운 모에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자신이 직접 만든 자캐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풍이며 주로 눈을 유난히 크게 그리며 주로 여중생 여고생 크기의 키를 가진 여성들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새미극화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함대 컬렉션이나 건담 빌드 파이터즈 트라이 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죽은 눈 속성으로 그려지며 제복 여성 위주로 그린다.

허니샐럭트의 제작자로 여성을 주로 육덕진 체형으로 구상하며 주로 전라 플레이로 만든다.

항목 참조. 대마인 시리즈에 주로 참여하며, 그 외 대표작은 어서 오세요! 음란 엘프의 숲으로, 우리집의 릴리아가씨 등이 있다.

화풍은 초기엔 여러가지 색깔들이 들어간 화풍에서 지금은 갈색톤으로 되어 있으며 여성들은 주로 날씬한 체형으로 베이스로 로리, 거유, 초유등 다양한 체형으로 그려내며 주로 그랑블루 판타지 위주로 그려낸다.

영어권 웹에서도 자주 활동하는 덕분에 그 쪽에서도 이름이 알려져 있다. 본 문서의 Enormous breasts 예시 그림을 그린 작가이기도 하며, 2017년에는 케모노프렌즈 초유 피규어의 원화를 그린 바 있다.[96]

화풍은 세미 극화체이며 동방 프로젝트나 1차 창작으로 그린다.

그의 화풍은 정통적인 극화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가 그린 여캐들은 대부분 포근한 인상을 주거나 카리스마 있는 인상을 그리는 것이 특징이며 주로 남편과 권태기중인 유부녀가 별 볼일 없는 남성을 꼬시는, 이른바 *역NTR* 을 선호하며 대표작은 twin milf 이다.

화풍은 극화체로 그렸으며 주로 누님계열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페그오, 심포기어, 아이돌 마스터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 극화풍이며 주로 인체 개조, 미약, 석화, 신체 변형등 마이너한 소재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세미 극화풍이며 주로 비키니 차림 위주로 그린다.

1990년대 화풍을 그대로 디지털 스케치로 옮겨서 작업하는 듯한 그림체가 특징으로, 주로 로리나 BBW 체형에 초유, 후타나리 요소를 추가하는 식으로 연출한다.

화풍은 극화체로 되어 있으며 미시녀 위주로 그리며 주로 오네쇼타, 애널위주로 그린다.

상업지 코믹 메가스토어의 2010년 11월호와 동년 12월호에 작품을 투고하여 일찍이 상업 활동을 시작하였다. 2014년부터 예의 검열 사태에 이르기까지 tumblr를 사용해 온 작가로, 일본 작가 사이에서는 트위터가 주로 사용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꽤나 특이한 부분. 영어권 이용자가 많은 tumblr인만큼 영어 대화를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갖추었다. 화풍에 있어서는 여성 캐릭터의 가슴을 비롯한 몸매는 물론 연령대 또한 다양하게 묘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그만큼 오리지널 캐릭터의 종류도 다양하다. 아예 Danbooru 측의 해당 작가 위키 페이지에 캐릭터 목록이 정리되어 있을 정도. 한편, 본 문서에서도 등재된 'おぶい' 작가를 비롯한 여러 그림 작가들과 상당한 친분이 있다.

필명은 일본 한자음으로 아마존의 발음을 흉내낸 말장난이다. 여성 캐릭터의 눈을 삼백안으로 그리는 경향이 있으며, 몸매는 11자 복근을 매우 또렷하게 묘사한다. 유방 형태를 묘사하는 것이 꽤나 '개성'적인데, 유두뿐만 아니라 유륜 자체를 강조하여 옷을 입었을때도 그 위로 굴곡의 경계가 또렷하게 묘사되는 강철유이 특징이다. 작품에 있어서는 하드코어한 전개가 특징으로, 주로 동방 프로젝트의 동인지나 오리지널 캐릭터인 갈색 피부의 운동 소녀, '夏季ちゃん'(나츠키 짱)이 등장하는 오리지널 동인지를 낸다.[97] 또다른 오리지널 캐릭터로 나츠키 짱의 어머니인 雌織ママ(시오리 마마)가 있다.
雪丸。
고리점까지가 필명으로, 한자 부분은 '눈뭉치'라는 의미이다.[98] 작가의 pixiv 프로필 자기소개 내용에 따르면 "이전에는 mixi를 사용했으나 '성인향' 그림 문제로 해당 사이트 규정을 위반하면서 2011년부터 pixiv를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한다.[99] pixiv 프로필 사진은 작가가 모험! 이쿠사3의 이쿠사3를 그린 것으로 공개 당시부터 현재까지도 사용하고 있다.
화풍은 땀으로 번들거리는 피부와 얼굴 부분은 눈동자가 크고 속눈썹을 짙게 그리는 '고전풍'이다. 여성 캐릭터의 몸매 묘사에서는 가슴이 두드러지는데 특히 유두의 형태를 강조하여 그리는 것이 특징이다. 그것도 천편일률적이지 않고 캐릭터마다 '개성적인' 형태를 부여한다. 공통적으로 유두와 유륜 경계의 주름을 묘사하며 유방이 눌린 묘사에서는 유두도 한쪽으로 눌린 것처럼 둥근 사각형에 가깝게 묘사된다. 이 밖에도 단순한 가슴 노출 그림과 정사 연출 그림에서 유두 길이에 차이를 두고 묘사하는데, 후자는 '발기'되어 그만큼 길이가 길어져 유두의 길이가 유두의 지름보다 2배 가까이 길다는 것이 특징이다. 으레 강철유두 묘사 또한 따라오는 것이 특징으로, 이 또한 캐릭터가 착용한 의상의 직물 강도나 재질에 따라서 단순한 '텐트' 식이냐, 바디 페인팅 수준이냐의[100] 차이가 있다.
2011년 중순에 걸쳐 2012년까지는 구독자(팔로워) 요청(리퀘스트) 작품을 자주 그렸는데, 해당 모집을 개시하기 전에 예시로 그려서 공개한 그림이 하필 クインティプルパイズリ(Quintuple-, 5중 파이즈리) 연출이라[101] 한동안 리퀘스트 작품은 2명의 여성이 등장하는 '더블 파이즈리'를[102] 넘어 아예 3명 이상의 여성이 등장하는 '다중 파이즈리' 묘사가 자주 등장했다[103]
다른 그림 작가의 오리지널 캐릭터를 가끔 그리는데, 그 중 가장 자주 그린 캐릭터들의 원작자가 다름아닌 한국인이다.

필명으로 쓰인 한자는 '턱 악'. (치악력할때 바로 그 '악'이다.) 동인 서클명은 ハトマメ(하토마메)이다. 화풍은 여성 캐릭터의 피부가 전체적으로 윤이 나며 살짝 육덕진 체형으로, 2012년에 들어서는 여기에 근육이 좀 붙어 있는 몸매로 묘사된다. 가슴 또한 아주 탱탱하게 그려지는데, 살짝 눌려서 둥근 사각형에 가까운 모양의 유두와 데포르메가 이루어졌지만 명확하게 묘사된 유두와 유륜 사이의 주름이 특징. 동인 작품으로는 작가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갈색 단발머리에 청록색 눈과 덧니를 가진 20세 소녀인 '히비노 마키'(日比野摩季)를 비롯한 캐릭터가 등장하며 꾸준히 연재되고 있다.
주로 귀여운 화풍으로 그려내며 내용도 상당히 소프트한 편이다. 이 작가가 그리는 여캐들의 특징은 아주 다소곳한 태도료 묘사하는게 특징이다.
작가의 pixiv 프로필 사진은 과거에 그린 주전자 물고기의 머리 부분이다. 푸치가 그려내는 여성 캐릭터 거의 대다수가 생기가 없는 죽은 눈을 하고 있다. 특이하게도 유두가 대놓고 드러나는 경우는 별로 없고 옷자락으로 반쯤 가려지거나 유륜까지만 나오거나 착의 행위에서 강철유두로 나오며 주로 파이즈리를 통한 전희 시 쿠퍼액을 정액 수준으로 '치약처럼 다 짜내는' 상황이 연출되는데, 이때 여자는 그런 상대 남성을 비웃거나 감흥이 없다는 뜻의 표정을 짓는 게 다반사라 여자가 맛이 간 표정이 연출되는 작품은 (극초창기를 제외하면) 아예 없다. 가끔 페도필리아적인 성향의 작품이 올라오기도 하는데 그것에서도 가슴 크기는 여전하다. 하지만 그 가슴마저 전혀 그리지 않은 진짜 페도필리아 성향의 그림도 꽤 존재한다. 뱀발로 해당 링크의 캐릭터는 로리 할망구 속성을 가진 합법 로리 캐릭터이다. 또한 모유의 대한 수요가 거의 없는 작가중 하나이기도 하다. 사실 성적취향이 모유가 아닌 가슴이나 겨드랑이 등이 접히거나 포개어져서 생기는 골짜기를 이용한 성교에 집중되어 있다보니 생기는 특이점. 극초창기 시절에 모유를 사용하긴 했었지만 그마저도 드물게 사용되었다. 그리고 푸치의 작품을 하나 하나 찬찬히 뜯어보면 음문을 이용한 성교는 왠만해선 찾아보기 힘들다는 특이점도 있다.

, 에로게 제작사, "エレクトリップ"(Erectlip) 소속 일러스트레이터로서 '폭유(爆乳) 시리즈'를 담당했다. 해당 시리즈 제목과 달리 실제로는 초유이다.

가슴과 모유를 사랑하는 모유물 전문가이다. 히로인들의 얼굴이 전부 똑같이 생겼다는 단점이 있지만 가슴과 모유 표현은 매우 훌륭하다. 주 활동처는 트위터지만 pixiv에도 간간이 일러스트 모음을 올리곤 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작가 문서 참고. 오네쇼타와 가슴에 '환장'하는 작가로, 이 때문에 간혹 음문이나 삽입은 전혀 없고 파이즈리 연출까지만 나오는 작품이 종종 보인다.

화풍은 모에체이며, 5등분의 신부 동인지를 낸 그린 적이 있으며 현재는 '프리코네 6년 후 시리즈'로 유명하다. 평유에서 거유로 성장한 노조미 뿐만 아니라, 빈유에서 거유로 성장한 시오리, 카스미, 치카, 리노와 어린이였던 콧코로, 쿄우카, 미미의 성장한 모습이 압권.

5.3. 중화권 및 동남아시아[편집]


태국 작가로 화풍은 망가체로 되어 있으며 가슴을 그려낼 때 유두를 분홍색이나 갈색으로 그려낸다.
포켓몬 여캐들위주로 그려낸다.

대만 작가로 영어명은 'Dr.bug'로 쓰이며 그의 화풍은 일본 만화에 영향을 받았으며 주로 후타나리 초유 여캐들으로만
그리고 있으며 절정을 가버릴시, 토로가오(헤벌쭉)이나 아헤가오를 즐겨 그리며 일본 캐릭터들을 자신의 스타일으로 재해석하거나
그의 자캐, '阿虫'을 자주적으로 내세워 그녀들[104]의 R18 일러스트를 많이 그려낸다. 여담으로 그가 단편 만화를 그려내면 대체적으로
남자(혹은 여자)와 여자를 만난다. ➜ 옷벗는 장면 생략 ➜ 성관계를 진다.➜ 절정에 이른다. 라는 다소 뜬금 없는 전개를 주로 되어 있다.

대만 작가이다. 화풍은 모에체풍으로 그려내며 여성들을 육덕진 체형으로 그려내며 주로 여성들을 누드모델으로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태국 작가이다.[105] 작가의 트위터 프로필 설명에 따르면 슈퍼로봇대전, 건담, 마브러브를 좋아한다고 하며 때문에 작가의 화풍, 특히 명암 처리 방식은 마브러브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
PatreonGumroad를 통해 각각 작가 후원과 작품 판매를 하고 있으나, 브콘탁테 기반의 팬 커뮤니티에 작가의 그림이 죄다 유출되어 있다.[106]

중국 출신 일러스트레이터로 그의 화풍은 실사체로 그려내는데 문제는 료나인체개조, 하드고어로 정신이 아득해질 정도로 그려내는 것이다. 특히 그의 트위터 프로필에 따르면 자기 자신을 '帝国貴族'(제국귀족)으로 칭하며, 대표작으로는 자기가 창조한 제국의 세계관 하나하나 세세하게 소개해주는 '帝国社会篇'(제국사회책)라는 작품이 있는데, 그의 창조한 상상력으로 만들어낸 세계관은 아주 잘 짜여져 있지만 혹여 비위가 강한 사람이 아니라면 절대로 보지 말 것.
참고로 그의 트위터에서 보면 같은 료나물 작가인 宇宙라는 작가와 자주적으로 교류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출신 작가이다.[107] 작가의 오너 캐릭터는 청회색의 금속구의 양쪽에 노란 불빛을 내며 그 주변에 선이 그어져 있고 금속구 가운데에는 입이 달려있는, 로봇 내지는 사이보그의 머리 형태를 띄고 있는 모습이다. 필명은 '크렉코프' 정도로 발음하며, 본래는 2016년 이전부터 Tumblr를 사용해왔으나 Tumblr 측의 예의 성인물 전면 금지 정책 때문에 twitter와 pixiv로 이주하였다.[108] 화풍은 얼굴 묘사에 있어서는 흔히 '양키센스' 내지는 '미국식 카툰과 일본식 망가'가 어느 정도 절충된 그림체에 가까우나 몸매 묘사는 데포르메가 적용된 실사체에 가깝다. 특히, 근육녀 캐릭터를 선호하기에 그만큼 근육 묘사가 잦은데 이 근육의 세밀한 명암 묘사 처리가 아주 제대로라 그야말로 육덕진 느낌을 준다. 한편으로는 엄연히 본 문서에 등재된 작가이니만큼 초유는 물론 '초거근'과 같은 묘사가 자주 등장하며 이러한 남성기를 삽입하여 피삽입자인 여성의 배가 '불룩해지는' 연출이 자주 보인다. 이 밖에도 다루마로 불리기도 하는 사지 절단 연출이나 2016년 당시만 해도 니플퍽과 같은[109] 하드코어 연출을 자주 활용하였다.
Felicia(펠리시아)라는 이름의[110] 오리지널 수인 캐릭터가 있다. 꼬리형태로 보아 종족은 로 보인다.

대만 작가로 그의 화풍은 극화체풍으로 되어 있으며 여성들을 주로 십일자 복근을 가진 근육질 체형으로 그려내며, 주로 후타나리[111]나 귀갑묶기, 촉수플레이, bdsm 등 상당히 마이너한 소재로 그려내고 있다.

브루나이 출신 작가로 화풍은 모에체이며 여성들을 그려낼 때 주로 피곤한 인상으로 그려내며 정사찍는 것도 파이즈리만 그려낸다. 주로 일본만화위주로 그려지며 가린 눈에 무표정 속성을 가진 이즈리가 있다. 이름을 보아 파이즈리를 따온 듯.

싱가포르 작가로[112] 화풍은 아크릴 물감을 덧칠하는 화풍이며[113] 가슴은 물론 여성들을 아주 육덕지게 그려낸다.
초기에는 원작이 존재하는 작품의 2차 창작, 즉 팬아트를 위주로 그렸고 여전히 가끔 팬아트를 게시하나 2018년 3월에 들어서는 Momo라는 이름의 오리지널 캐릭터를 공개하여 이를 활용한 작품을 주로 올리고 있다.[114]
특이하게도 작가의 pixiv 계정명이 "╰། ◉ ◯ ◉ །╯"라는 이모티콘인데[115] 이는 2016년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사용하기 시작했다.
일본 작가인 土鍋でご飯[116] 인도네시아 작가인 Nantene와 함께[117] 합동지를 출품한 적이 있다.

대만[118] 작가로 허니샐럭트로 구성하며 정사신을 잘 다루지 않으며 주로 가슴이 비대한 여자들끼리 야하게 노는 걸 연출한다.

대만 작가로 화풍은 극화체로 되어 있으며 주로 동방 프로젝트의 여성들을 자신의 스타일으로 그려낸다.

대만 작가로 주로 그랑블루 판타지위주로 그린다.

홍콩 출신 작가로 그의 화풍은 실사체로 그리며 주로 초유의 가슴을 가진 여성을 실사적으로 그리는 것이 특징이며 아주 큰 가슴을 함몰 유두이거나 피어싱을 꽂는걸 즐겨 그려낸다. 또 항문을 크게 벌리는 걸 많이 그려낸다.

대만 작가로 화풍은 극화체풍이며 주로 미시녀나 오네쇼타위주로 그린다.

중국 작가로 그의 화풍은 가느다란 서예붓으로 그려진 수묵화풍으로 주로 유부녀를 선호하며 모유플레이나 ntr으로 그려낸다.

대만 작가로[119] 화풍은 '일본 망가' 그림체에 명암 처리를 실사화한 느낌으로, 적당한 체형에 가슴과 엉덩이, 허벅지를 흡사 풍선처럼 크게 그리는 성향이 있는데 특히, 가슴은 쳐지는 묘사가 옅어 자칫 '수술가슴'을 떠오르게 하나 유륜과 유두만큼은 푸푼 형태로 묘사하기에 전반적으로는 균형이 잡힌 형태이다. 가끔 후타나리도 그리는데, 고환은 항상 캐릭터의 주먹보다 큰 크기로 그리며 마찬가지로 음경 또한 과장된 크기로 묘사된다.

홍콩 작가로 화풍은 세미극화체로 그리며 주로 여성들을 전라로 내세운 일러스트 위주로 그린다.

대만 출신 작가. 자세한 내용은 해당 작가 문서 참고. 작가는 2009년 들어서 여성캐릭터를 폭유로 자주 그리는 경향이 있었는데 2012년 이후로는 아예 초유로 정착되었다.


5.4. 북미[편집]


※ 국적이나 현 거주지가 밝혀지지 않아 영어 사용을 기준으로 하여 본 문단으로 분류한 사례도 있으므로 유의.

영어권이지만 일본어로도 쓸 수 있는 작가로, 주로 드래곤볼위주로 그린다.

영어권이자 일본권 작가로 화풍은 극화체풍이며 취향은 유부녀, 미시녀위주로 그리며 주로 찡그린 표정을 지은 체로, 하드코어한
플레이로 주를 이룬다.

영어권 작가로 3d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알몸 거인녀가 남캐나 여캐를 집어 삼키거나 두 생식기안에 끼워 넣는 보어취향인 작가이다.

일러스트레이터 화풍은 실사체 기반이나 피부 반사광이 눈이 부실 정도로 조명 효과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육덕진 모래시계 체형에 상의가 가슴에 비해 약간 작아 가슴살이 위로 몰리는 연출을 자주 사용한다.
독특하게도 작가가 그린 오리지널 캐릭터의 삽화와 그 권리를 경매에 부쳐 낙찰자에게 영구 양도하는 수익 방식을 취하고 있다.

스카이림 모더로 주로 보통 체형에 큰 가슴을 붙어준 체형이나 후타나리로 그려지며 옷차림은 주로 금속으로 되어 있는 하트 가슴패드나 마이크로 비키니아니면 알몸으로 구현한다.

3D 아티스트이다. 다양한 콘셉트의 캐릭터에 큰 가슴을 지닌 여성으로 통일하여 그 가슴이 흔들리는 연출이 동반되는 애니메이션 작품을 주로 제작한다.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와패니즈에 심어준 화풍으로 주로 일본 캐릭터들을 주로 그린다.

작가로 작가의 트위터 프로필 설명에 따르면 자칭 '야한 그림을 그리는 프리랜스 일러스트레이터'(Freelance erotic illustrator)이다. 필명에 '게임'(Games)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것에 걸맞게 현재 "Warlock and boobs"라는 제목의 쯔꾸르 게임을 제작하고 있다. 작가가 묘사하는 여성 캐릭터의 외모는 Bimbo[120]로 대표되는 서양식으로, 인체비례나 연출되는 구도가 실사풍이며 '11자 복근'이 묘사되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권 작가로, 필명은 여성의 유방을 뜻하는 완곡 표현인 "bosom"과 특정 유형의 마법을 사용하는 사람, 즉 '-술사'를 의미하는 '-mancer'와의 합성어로, 우리말로는 젖술사 정도로 옮길 수 있다. 원래는 tumblr에서 활동하다 예의 '성인물 전면 금지' 조치 이후 pixiv로 활동처를 옮겼다. 전반적으로 눈과 눈동자를 크게 그리는 (비교적) '고전 망가' 화풍에 작가 자신의 개성을 섞은 작화를 보여주며, 주로 일본산 게임에서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의 팬아트를 그리거나 "TMI"라는 작가 자신이 구축한 세계관을 묘사하는 작품을 그린다. 해당 세계관의 등장인물 '전원' 또한 엄청난 가슴을 자랑한다.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아주 미국적인 데포르메로 가지고 있으며 주로 미국만화관련 캐릭터들으로 그리고 있다.

캐나다 작가로, 그의 화풍은 일본 만화에 영향을 받은 그림체로 주로 일본 문화에 나오는 캐릭터들으로 주로 그린다.

미국의 엘더스크롤 V 스카이림의 모더로 주로 초유캐들을 모델링하는데 일가견있다. 지금은 엘더스크롤 6편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서 잠수 타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그의 화풍은 실사체에 유채화적으로 그려지며 주로 캐릭터들을 동양쪽으로든 서양쪽으로든 색기담당을 맡았던 캐릭터로 그리며 몸체쪽으로도 핀업모델처럼 그려내는 쪽이다.

미국권 작가로 화풍은 양키풍 극화체이며 주로 신체의 일부를 극대화하는 걸 주로 그린다.

영국 작가로, 성별은 여성이며 본인의 성적 끌림이 여성 동성애, 즉 레즈비언이라 밝혔다. 화풍은 서양의 '코믹스'와 일본의 '망가' 형식을 적절하게 혼합한 형태이다. 작가 자신의 성적 끌림에 따라 주로 여성 캐릭터를 그리며[121] 원작이 있는 캐릭터의 팬아트보다는 오리지널 캐릭터로 '초유를 지닌 여자의 일상'에 관한 내용의 그림을 자주 그린다. 작가의 Tumblr[122] 팔로워 3000명을 달성한 기념으로 오리지널 캐릭터인 "Sophie"의 가슴 크기를 빈유(Flat)에서 Glorious soft pillow heaven까지[123] 나누어 묘사한 Degenerate's absurd breasts scale"(Degenerate의 터무니없는 크기별 가슴)라는 그림을 그린 바가 있다.

허니샐럭트로 제작하며 여성을 만들 때 체형을 육덕스럽게 만든는 것이 특징이며 주로 야한 포즈를 짓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권 작가로, 트랜스레즈비언, 즉 트랜스여성이면서 동성애자인 모양인지 작가의 트위터 프로필에서는 트랜스젠더와 동성애자를 상징하는 각각의 프라이드 플래그 이모지가 모두 걸려있다. 활동명에 걸맞게 오너 캐릭터는 뒤통수의 가 드러나있고 얼굴 부분은 방독면을 쓴 실루엣이다. 화풍은 선의 강약, 즉 굵기를 적절하게 조절하는 외곽선 처리가 특징으로, 명암 처리에 있어서는 셸화 방식에 가까우나 명암 경계를 부드럽게 그라데이션으로 처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의 몸매 묘사에 있어서는 전반적으로 동글동글하도록 살집이 육덕지게 묘사되며 주로 수인이나 판타지에서 유래한 인외 여성[124] 및 괴물 간의 정사를 그려낸다. 'Alex'라는 이름의 여성 트럭운전수 오리지널 캐릭터가 있으며, 작가가 2016년에 공개한 최초의 '풀 애니메이션'인 "The Hitchhiker"에서 주연으로 등장한다.
해당 작품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폭풍우 치는 어느날 밤, 네바다 주에 진입하던 트럭의 운전사, '알렉스'는 자신의 트럭 조수석에 어느샌가 '유령'이 앉아있는 것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란다. (이때 번개가 치면서 그 빛으로 유령의 신체가 마치 X선 사진처럼 뼈가 드러나는 연출이 있다.) 그 유령은 태연하게 "자신을 유령으로 부르는 건 실례다"라는 뉘앙스로 말을 하나 이내 룸미러를 보고는 (유령의 몸 곳곳에는 여전히 피가 묻은 탄흔이 드러나 있다. 즉, 유령이 아닌 척 해봐야 소용 없었다는 얘기.) 알렉스에게 자신이 유령이 된 사연을 말해준다. (처음에 "Well, guess that Deal went south."라고 말하는데, go south는 미국 영어에서 '모습을 감추다', '도망가다'라는 의미의 속어이다. 네바다 주가 라스베이거스로 대표되는 도박과 그로 인한 '마피아'와 연관되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모종의 이유로 '거래'(Deal)가 틀어져서 소속된 마피아나 정적에게 총살당한 것으로 보인다.) 그 얘기를 들은 알렉스는 유령에게 "Let's make up for lost time."(잃어버린 시간을 보상해 줄게.)라며 정사를 치루기 시작한다. (앞서 유령이 "Never even got any boning Done..."(아직 내 뼈도 못 추렸다.)고 말하는데, 미국 영어에서 bone은 발기된 성기를 가리키는 속어이기도 하다. 즉, 알렉스의 행동은 말장난인 셈.) 정사 장면에서 유령이 알렉스를 커닐링구스 하면서 두 팔은 알렉스의 넓적다리를 '통과'하여 가슴을 부여잡는 연출이 압권.
이렇듯 상기한 작품을 비롯하여 2014년부터 애니메이션 연출에 두각을 드러냈으며, 현재는 S-Purple 작가가 주축이 되어 개발하는 성인향 경영 시뮬레이터 게임인 "Cloud Meadow"의[125] 개발팀, "Team Nimbus"에 소속되어 해당 작품의 애니메이션 부문 작업을 맡고 있다.

영어권 작가이다. 필명은 상기한 2가지가 혼용되는데, 초기에는 전자를 사용하였으나[126] 현재는 후자를 쓰고 있다. (다만 작가의 각종 사이트 계정명(ID)에서는 여전히 전자가 쓰인다.) 프로필 사진으로는 시바견의 사진이나 작가가 직접 그린 그림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화풍은 전반적으로 미국 코믹스의 영향을 받아 실사체에 가까우며, 근육 및 살집의 부피감이 느껴지는 작가 특유의 명암 처리 방식이 특징이다. 몸매 묘사에 있어서는 복근과 뱃살을 중의적으로 표현하는, 배꼽 중심의 십자 주름이 인상적이다. 연출 상으로는 마마쇼타에 가까운 오네쇼타후타나리 연출을 자주 사용한다. 그 외에는 후덕한 인상의 중년 남성에, 음경에 핏줄이 굵게 드러나도록 '과격하게' 묘사하는 것도 특징이다.
2018년 겨울에 개최된 제95회 코믹마켓에서 '防水鳩' 작가와 함께 동인지를 출품하였다. Jujunaught 작가는 감옥학원시라키 메이코Fate/Grand Order알트리아 펜드래곤 얼터를 소재로 한 총 2편의 작품을 공개하였다.

미국 작가로 화풍은 세미 극화풍으로 그리며 주로 함대 콜렉션의 텐류로 그리는 것이 대부분이며 이밖에도 근육녀위주로
그린다.

영어권 작가로 그의 화풍은 일본 만화 원작그림체를 *거의* 완벽하게 똑같이 재현할 정도로, 나루토라면 나루토, 블리치라면 블리치, 페어리 테일이라면 페어리 테일등 각 원작만화에 나오는 그림체를 완벽히 똑같이 구현할 정도인 모방 작화실력이 뛰어난 숨은 장인. 물론 한가지 차이점이자 작가가 추구하는 공통점이 하나 있는데 바로 가슴 확장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의 커뮤니티 사이트에 가보면 집착이라고 생각할 정도로하나같이 여캐들의 가슴을 아주 크게 그려낸다. 또 그는 자기가 직접 만든 만화 시리즈인 WELCOME TO BSU를 연재하고 있다.

영어권 작가이다. 본래는 Tumblr에서 주로 활동했으나 예의 '성인물 전면 금지 정책' 이후 현재는 pixiv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필명을 해석하면 '확장에서 탈출' 정도가 된다. (정작 이 작가가 신체 '팽창' 요소를 거의 매번 활용한다는 것을 생각하면 아이러니.) 화풍은 전반적인 '망가'로써, 주로 일본 만화나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한 여성 캐릭터의[127] 가슴을 팽창시켜 과장된 크기로 그린다. 2014년부터 그림 활동을 시작했으며 초기에는 가슴을 비롯한 몸매의 묘사가 상당히 조악한 편이었으나 작가의 거듭된 노력으로 2018년 이후 현재는 나름대로 두터운 고정 팬이 생길 정도로[128] 묘사 수준이 상승했다. 신체 팽창 연출에 있어서 일종의 '시그니처'가 있는데, 유방의 팽창 크기가 한계에 다다르면 코르크 마개가 뽑히면서 뿜어져 나오는 샴페인처럼 유두에서 모유가 뿜어져 나온다. 팽창은 유방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둔부복부 또한 팽창이 이루어지고, 모유 수유나 니플퍽과 같은 연출도 간간히 사용된다.

미국[129] 일러스트레이터로 본명은 Brian Jun이다. 화풍은 실사풍의 명암 처리에 미국식 극화체와 일본식 모에체를 적절하게 혼합한 양식이다. 주로 일본 작품의 여성 캐릭터의 비키니 내지는 야한 옷차림을 입는 모습을 화보처럼 그려내고 있다.
한때 미국의 게임 개발사인 랩 제로 게임즈(Lab Zero Games)[130]에 소속되어 아트 디렉터 직책으로 일한 바 있다.8

영어권 일러스트레이터로 화풍은 실사체로 그려지며 주로 남성 성인잡지에 나올법한 모델 구도를 자주 그린다.
또한 다양한 체형들도 가맂지 않고 그린다.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실사체에 단순화한 그림체로 그려지내는 것이 특징이며 초유 여성을 주로 그려내지만 성적취향이 독특한 모양인지 여자얼굴에 남성 근육 몸으로 그리거나 유두에 입을 달게 해주는 등. 괴팍한 작가이다.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실사풍이며 양지와 음지를 동시에 활동하는 것에 육덕진 체형을 선호하는게 특징이며 그의 오리지널 캐릭터는 hachimi이다.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화풍은 일본 만화적인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으며 체형은 주로 십일자 복근으로 되어있는 체형으로 그려내며 주로 거근을 가진 후타나리나 백합으로 그려내며 꼭 정액을 흩뿌리는 묘사까지도 한다.

영어권 작가로, 웹에서 돌아다니던 젖소녀, 'Mattie'가 등장하는 짤방인 "Touch the cow. Do it now."의[131] 제작자이다. 다른 부위는 모두 평범하거나 가늘고 날씬하게 그리지만 가슴'만' 극단적으로 크게 그리는 미국인 작가다. DeviantArtpixiv 계정이 존재하나 주 활동처는 상기한 트위터이다. 2011년까지는 팀 포트리스 2의 팬아트를 그려왔는데 작가 자신의 오리지널 캐릭터를 활용한 여성화 병과를 소재로 하고 있어 꽤나 인기가 있었다. 한편, 무유부터 초유까지 13단계의 가슴 크기별 자신의 감상평을 정리한 그림을 올린 바가 있다.

미국 작가로 성향은 오네쇼타이며 화풍은 미국풍과 일본풍을 섞인 그림체이며 주로 미국관련 캐릭터들이나 holly hills이라는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우는 만화를 그려낸다.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수인위주로 그린다.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일본 망가풍에 영향을 받았으며 주로 일본 문화 위주로 그려내며 자캐로는 유령소녀, booky가 있다.

미국 작가로 화풍은 코믹스의 극화체로 그려내며 주로 bbw, 육덕적, 카우걸, 복유로 그려내며 포켓몬, 길티기어 여성들 위주로 그린다.

영국 작가로 화풍은 단순한 샤프펜슬터치 처리에 양키센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캐의 가슴을 하나같이 과장적으로 크게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권 작가로 주로 자캐나 페그오 위주로 그린다.

영어권 여성 작가로 일본에 영향받은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jrpg관련 캐릭터들이나 자신의 자캐인 슬라임 고양이 수인인 kb를 그려내며 주로 후타나리나 가슴성장으로 그려낸다.

바르셀로나 작가로 그의 화풍은 일본 망가에 영향을 받은 화풍인 것이 특징이며 주로 심슨, 패밀리 가이등 미국 유명 성인 코메디 만화를 패러디한 코믹스를 그리고 있으며 그의 오리지널 캐릭터는 주인공적 캐릭터인 보라색 머리에 온갖 잡일들을 다 하는 21살 소녀 wendoline, 그녀의 절친이자 대리 교사, auri등이 있다.

국적은 모르지만 소녀전선 영어 계정을 팔로우한 거 보아 영어권 작가로 지정하겠다.
주로 여자아이위주로 그린다.

화풍은 질감이 실사적인 그림체이며, 주로 육덕진 체형을 가진 여성 위주로 그린다.

푸에르토리코 작가이다. 화풍은 주로 그리는 캐릭터가 거의 대부분 수인을 비롯한 인외 종족이다. 연출에 있어서 정사 장면은 없고 대부분 알몸으로 '보는 이'를 유혹하는 분위기를 묘사한다.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미국적인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엘프녀로 그려내며 자캐로는 흑엘프, vanessa가 있다.

미국 작가로 화풍을 보면 미국 만화 데포르메를 가진 색체에 가지고 있으며 사실 그는 태블릿 그림보다는 스케치하는데엔 일가견이 있다. 주로 자캐들 위주로 그려낸다.

미국 작가로 그녀의 화풍은 모에체에 실사풍으로 그려내는 것이 특징[132] 이며 일본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해서 일본어 트위터도 있을 정도이다. 그녀는 유려하는걸 좋아하는 모양인지 꼭 물이나 광택에 인해 반짝이는걸 자주 그려낸다. 물론 정사장면은 잘 안 그려낸다.

영어권 작가. 주요 활동처는 Deviantart와 twitter로, 서양 코믹스에 영향을 받아 전반적인 화풍, 특히 명암 처리에 있어서 실사풍에 가까우며 서양 코믹스 내지는 설정 상 서양 출신인 캐릭터를 주로 그린다. 원전에서 색기담당인 캐릭터를 초유로 묘사하는데, 단순히 가슴이 큰 게 아니라 Enormous breasts에 버금가는 초유인지라 전형적인 성형 가슴의 형태를 띈다. 아예 몇몇 작품에서는 '실리콘 보형물'이 적나라하게 묘사될 정도. 2015년 11월부터 일찍이 Patreon으로 후원을 받고 있으며, 2016년 5월부터 "DID YOU SAY MOO?"라는 제목의 만화를 연재하고 있다.
해당 작품의 전반적인 줄거리는 "주인공, '나이아라'(Naiara)가[133] 친구인 '캐럴'(Carol)과[134] 함께 자신의 삼촌이[135] 목장을 운영하며 살고 있는 한 시골 마을에 내려와 그곳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다. 여러모로 설정이 골때리는데 모종의 이유로 해당 마을 주민 중 여성들은 전부 '폭유를 넘는 수준의 가슴'을 지니고 있으며[136] 마을에서 종사하는 낙농업은 젖소가 아닌 그렇게 가슴이 커진 여성에게서 모유를 짜내어서 유제품을 생산한다. 한편, 마을에서는 대대로 '이러한' 여성의 유방을 다루는 축제를 개최해왔으며[137] 여기서 열린 "최고의 '착유공'"(Best Milker) 경연 대회 장면이 무슨 배틀물처럼 묘사되는 연출이 압권.[138]
작가 성향 상 말그대로 '가슴'을 다루는 만화인지라 신체 노출은 거의 대부분 가슴까지이며 작가의 다른 작품들처럼 성교 연출은 찾아보기 힘들고[139] 작품 외적으로는 오랜 기간 동안 연재하고 있는 덕분에 작가의 화풍 변천사를 엿볼 수 있다.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개성적인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으며 수인이나 포케몬관련 여성들위주로 그린다.

미국 작가로 그의 화풍은 자신의 개성을 중요시한 화풍으로 그려내며 그림체가 급속도로 변화한 작가이다.[* 얼마나 변했냐면 텀블러 활동때부터 트위터나 자신의 newgrounds라는 사이트에 가보면 알 수 가 있다. 주로 가슴을 크게 그리되, 체형을 다양하게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며 주로 남캐를 알몸으로 유혹하는 장면을 주로 그린다. 그리고 오리지널 캐릭터는 육덕진 여성 kristal과 근육진 여성 jill이 있다.[140]

영국 작가로 그의 화풍은 마치 점액으로 끈적하고 쫀득하게 이루어 질 것 같은 화풍으로 그려내는 것이 특징에 애니메이션도 그려내고 있으며 보어, 몸을 녹여서 액체로 만들거나 자가인체개조등 하드코어한 소재를 주로 그려내는 'super ami univerce'라는 자신만의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데 그가 창조한 캐릭터들을 보면 성정체성이 애매모호하게 나와있다. 이를테면 이 세계관의 주인공 ami dixie은 남자로 설정했는데 기본 얼굴이 중성적으로 나온데다 몸을 여성이거나 남성적으로 변한다든지 그의 *아버지* 인 carherine은 가슴 큰 쉬메일으로 나온다든지.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모에체풍으로 주로 유희왕, 닌텐도위주로 그린다.

영어권 작가로 그의 화풍은 극화체에 샤프펜슬톤으로된 얇은 선으로 그려져 있으며 여캐들은 주로 근육질과 육덕으로 이루어진 몸매로 그려지며 하는 짓은 윤간, 아헤가오, ntr 등 나쁜 성향으로 이루어진 소재를 주로 이용한다. 일본 문화 속 캐릭터들에 대한 팬아트는 그려내지만, 그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더 중요하게 여기는 듯하다. 그의 주요 오리지널 캐릭터들은 스포츠 브라를 주요 패션으로 입을 정도인 ogie노출광에 아들을 성적으로 사랑하는 미혼모, natsumi와 겉으로는 무덤덤해도 속으론 그의 엄마를 누구보다 사랑한 ban이 있다.

미국 작가로 핀업 일러스트작가를 활동하며 그의 화풍은 일본 만화에 어느 정도 영향을 받은 화풍으로 늘씬한 모델체형에 아주 큰 가슴을 그려내며 작가의 명색답게 핀업 모델포즈를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망가체로 주로 거근 후타나리, 복유, 초유위주로 그린다.

미국 작가로 그의 화풍은 양키센스가 묻어나 있으며 팬아트보다는 주로 자캐위주로 그려낸다. 자캐들으로는 여신의 딸이신 nialla, jenna, 쌍둥이 미미와 리리등이 있다.

영어권 작가로 주로 둥글둥글한 데포르메를 이루어져 있는 모에체로 그리는 작가로 그림체답게 일본 서브컬쳐 캐릭터들 위주로 그려낸다.
미국 작가. 상기한 DeviantArt는 물론 트위터 양측에서 활발히 활동한다. 다만 초유뿐만 아니라 복유극단적으로 팽창한 배와 엉덩이, 가슴과 엉덩이 위치가 뒤바뀌는 식의 인체개조에 버금가는 연출이 있어 취향에 따라 혐오감을 줄 수 있는 작품도 상당하다. 한편, 이 작가의 경우 가슴 크기를 15단계로 분류한 바 있다.

영어권 여성작가, 수인전문 작가로 주로 bbw체형으로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작가로 성인 만화 회사 kennycomix에 소속한 일러스트레이터로 그의 화풍은 아주 극단적인 양키센스로 가득찬 화풍으로 그려지며 주로 대물삽입, 후타나리, 오토코노코를 주로 그려낸다.

영어권 작가로 그림체가 양키 센스가 묻어나 있는 그림체로 그리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작가로 그의 화풍은 미국 화풍을 가지고 있으며 출신지가 미국이라 그런지 미국 문화 캐릭터들(특히 스티븐 유니버스)위주로 그려내며 주로 근육질에 거근을 가진 후타나리나 큰 가슴을 가진 여성을 그려내고 하드코어한 편으로 그려낸다.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아주 귀엽고 동글동글한 데포르메의 형태를 띄는 작가다. 주로 야한 것이나 정사가 아닌 일상에 관한 것이며 그의 오리지널 캐릭터는 bobbi가 있다.

영국 작가로 화풍은 양키센스가 묻어나며 주로 모유, 토플레스위주로 그린다.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모에체풍으로 그리며 주로 수인위주로 그리며 자캐이름은 몸을 줄었다 늘어났다 할수 있는 푸른 수룡인간 CTENO, 여우귀에 갈색피부를 가진 r. blackriver agogo, 빨간 개 귀를 가진 nellko agogo등이 있다.

영어권 작가로 화풍은 모에체풍으로 그려내며 주로 포켓몬관련 여성들을 그린다.

캐나다 작가로, 볼살을 위시한 동글동글한 화풍을 바탕으로 뱃살까지 살짝 접혀 나올 정도로 육덕진 체형을 그리는 것이 특징이다. (물론 메트로이드사무스 아란과 같은 캐릭터는 복근을 비롯한 잔근육을 남겨두고 가슴의 크기를 키우는 식의 예외도 있다.) 완전한 인간보다는 수인 캐릭터를 선호하며 유방과 볼기를 비슷한 수준으로 크게 그리는 경향이 있다. 특정 캐릭터보다는 여러가지(일본의 망가, 마이 리틀 포니, 각종 수인들등등) 캐릭터들을 가리지 않고 그려낸다.
참고로 트위터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한 그림플러터샤이의 의인화 형태를 그린 것으로, 복장은 아마존의 여전사 콘셉트이다. 이를 두고 작가가 말하기를, "정글샤이"(Jungleshy)라고.

영어권 작가로 미국적인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육덕진 흑인 악마, swasbi라는 자캐를 중심으로 내세워 그린다.

영어권 작가로 아주 아기자기한 데포르메를 가진 그림체로 주로 이종족을 자주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권 작가로 필명처럼 프로필 이미지에는 케이크 한 조각이 그려져 있다. 원작 팬아트보다는 작가 자신의 오리지널 캐릭터를 위주로 그림을 그리는데 거인녀 취향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여성 캐릭터들의 덩치를 크게 그리는 편이다. 주요 오리지널 캐릭터로는 듀라한인 'Cassie'와[141] Cassie가 데리고 다니는 살아있는 토끼인형인 'Humph'[142], 'Applebees' 성씨를 가진 수인 모녀로 다정한 엄마인 'Holly'와 락 매니아인 딸, 'Maggie' 등이 있다.[143]

영어권 작가로 동글동글한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으며 가슴을 유난히 빛나는 쪽을 자주적으로 그려낸다.
동글동글한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어서 여자들을 주로 통통하게 그려내며 선호하는 캐릭터들은 주로 일본권.

  • Zedrin[144]
미국 애리조나 작가로 그의 화풍은 동글동글한 서양적인 데포르메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포켓몬, 샨테, 수인등으로 그려내는 걸 추구하거나 자신의 자캐인 자신의 가슴을 줄었다 커졌다하는 로봇, 컬리 브레이스(curly brace)와 똣봇(thotbot aka Bit)가 있다. 때문에 상황에 따라 작아지거나 커지게 해주는 등 사이즈가 천차 만별하다.


5.5. 중남미[편집]


멕시코 작가로 서양적인 데포르메한 화풍으로 그려내며 주로 디즈니, 소닉등 미국 만화관련 캐릭터들이 상당수 수인이라 수간을 그려내며 일본문화로 그려낼 때 동방프로젝트로 그려낸다.

아르헨티나 작가로 서양적인 데포르메를 가진 화풍으로 그려내며 주로 자캐들으로 그려낸다. 엉덩이와 허벅지가 큰 갈라(gala), 곰정도의 덩치를 가진 그리즐리(grizzly) 성격이 까칠한 덕후 보니(bonney) 가슴이 너무나 커서 모유도 자꾸만 흐르는 앰버(amber)등이 있다.

멕시코 출신 작가이다. 화풍은 기본적으로 서양풍이라 일컫는, 사실적인 묘사이지만 원작의 화풍과 혼합하여 각기 다른 그림체로 묘사될 정도로 다양한 양식을 소화해낸다.

페루 출신 작가로, 일본어를 어느 정도 구사할 수 있다. 화풍은 무테에 가깝고 명암 처리는 실사풍이나 전반적인 그림체는 '모에'하게 그리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캐릭터의 살집을 적절히 불려 육덕지게 그려내는데, 다만 정사 장면은 연출되지 않고 그저 초유 여성이 노출이 많은 복장을 하거나 아예 알몸으로 그려내는 식의 연출을 담은 작품이 많다.

브라질 출신 작가로 상파울루 시에 거주한다. 필명답게 작가의 오너 캐릭터이자 상징은 얼굴에 분홍색의 로마자 H가 그려진 판다이다. 작가는 다양한 '마이너' 취향을 상당히 보유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신체 팽창 요소를 자주 사용하며 이와 연관되어 BBW, 즉 뚱보 페티쉬도 묘사된다. 이 또한 보어물과 연계되어 음식뿐만 아니라 상대 남성 캐릭터와 같은 '인물'마저 종종 집어 삼키는 연출이 있는데, 고어 연출에도 은근히 소질이 있어 이렇게 삼켜진 것들로 배가 부풀다가 버티지 못하고 이내 터져버리거나 배꼽을 구멍 삼아 반쯤 소화된 것들이 쏟아져 나오는 연출 또한 종종 보인다. 어찌보면 인체개조 장르라 할 수 있는데, 마침 니플퍽 요소도 종종 사용한다.

멕시코 작가로, 여성 캐릭터의 몸매는 패션 모델을 연상시킬 정도로 늘씬하게 묘사되나 가슴은 밀가루 반죽처럼 보일 정도로 무르면서도 쫀득하고 부드럽게 그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옷이나 끈 따위로 인해 눌리는 가슴의 변형이 눈에 띄며 가슴을 괴롭히는 페티쉬가 있는 모양인지 가슴을 끈으로 둘러 묶어 판자 따위로 때리거나 가시로 가슴을 고정하거나 이에 더 심하면 가슴을 몸과 떼어내어 먹는 등 가슴과 관련된 연출이 상당하다. 2013년부터 "EDEN"이라는 제목의 판타지 만화를 연재하고 있다.
멕시코 출신 작가로 그의 화풍은 귀엽고 동글동글한 모에체로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며 주로 여인이나 거유로리체형을 즐겨그려낸다.
또 여자를 그릴 때 줄곧 웃는 상으로 그려낸다.


5.6. 유럽[편집]


러시아 일러스트레이더로 화풍은 망가에 영향받은 화풍이며 여캐들의 체형은 대부분 육덕진 체형이나 후타나리로 그려내며 주로 정사씬을 하드하게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스위스 작가로 일본 만화에 관련된 여캐들으로 선화로 그려내며 화풍은 원작의 개성을 고스란히 재현하는 것이며 주로 후타나리나 백합플레이를 주요적으로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및 애니메이터이다. 성인 애니메이션인 Peepoodo & The Super Fuck Friends의 주감독이자 미술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작가의 화풍 또한 아동물처럼 아기자기하고 화려하면서 소재는 성인물을 다루는 식이다.
작가의 오리지널 캐릭터로 통통한 체형에 붉은 단발머리를 하고 안경을 쓴 Maxine이라는 젊은 여성이 있는데, 작가의 상상으로 꾸며진 아주 허구의 인물은 아니고 아마추어 누드 모델이자 그림 작가인 Marshmallow Maximus, 즉 실존인물을 모델로 한 캐릭터이다.

프랑스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이다. 화풍은 외곽선이 굵고 손목이나 무릎 등의 관절부 묘사에 각이 지게 도드라지는 데포르메 요소가 돋보인다. 프랭크 허버트과학소설듄 시리즈와 그 1편을 기반으로 한 전략 게임인 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한 성인 플래시 게임, Behind The Dune을 2016년에 공개하여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이듬해인 2017년에는 차기작으로 매스 이펙트 시리즈우주해적 코브라 등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이스 오페라 장르의 성인 플래시 게임인 "Vega Hunters"를 공개하여 마찬가지로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다.
2020년 1월에는 같은 프랑스 출신인, 본 항목에서 바로 위의 Balak 작가가 감독을 맡은 성인 애니메이션, "Peepoodo & The Super Fuck Friends"의 모금 홍보를 겸하는 팬아트를 공개한 바 있다.

  • devilhs[145], Newgrounds
러시아 출신 작가이다. 극화체를 바탕으로 약간의 서양식 카툰풍이 섞인 화풍으로, 정사 장면에서 대물은 기본에 다중 삽입을 자주 연출하여 하드코어로 묘사하는 작품이 많다. 여성 캐릭터는 가슴을 크게 그리되 허리는 잘록하면서 근육질으로 묘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 10월경에 스타워즈 시퀄 시리즈의 주인공인 레이를 작가 특유의 몸매 묘사는 물론 복장의 노출도를 높여 적용한 팬아트를 공개하였는데, 이를 두고 프로불편러 내지는 SJW공격을 받았으나 이 과정에서 작가의 팬아트가 널리 퍼지게 되어 오히려 해당 팬아트의 팬아트가 나오는 등 '그들'의 의도와는 달리 졸지에 노이즈 마케팅이 되어 작가의 이름이 더욱 알려졌다.[146]
그런데 2020년 8월 25일에 성인향 그림은 그만 그리겠다고 발표하였다. 전날인 동년 동월 24일에 작가의 MEGA 계정이 정지된 적이 있었으나 바로 다음날에 정지 조치가 해제되었으며 작가 또한 이것이 원인은 아니고 단지 개인적인 사정이 있다고 한다. 비록 그림 그리는 것을 아예 관두는 것은 아니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조금 아쉬운 일.

스페인 작가이다. 화풍은 얼굴 묘사에 있어서는 서양식 카툰 스타일이 혼합된 일본 만화풍이나 신체 묘사는 극화체에 가깝다. 특히 후타나리나 거근 쇼타 묘사 시 핏줄이 굵게 드러나는 음경 묘사가 돋보인다.

핀란드 작가로 그의 화풍은 괴기스러운 작풍이 특징이며 여캐들을 주로 팀 버튼처럼 창백한 인상, 헬쑥한 얼굴에 반해 체형은 가슴을 크게 그리거나 날씬한 몸매로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폴란드 작가이다. 화풍은 마치 네온사인 불빛이나 석양빛이 드리운듯한 분위기의 조명을 배경으로 BBW에 가까운 육덕진 체형의 여성을 묘사하는데, 셀로판을 오려 붙인 느낌으로 층이 진 명암 처리 방식이 특징이다. 원작의 2차 창작, 즉 팬아트보다는 작가의 오리지널 캐릭터를 주로 그리며 대표적인 오리지널 캐릭터로는 남색의 긴머리에 푸른 피부를 가진 외계인인 '미라벨'(Mirabelle)과 보랏빛 피부에 안경을 쓴, 지적인 이미지의 외계인 미르시(Myrsi)가 있다.

칠레출신 작가로 화풍은 윤기나는 색체로 그려지며 특이하게도 자기가 직접 만든 sexy powerups으로 해당 여캐에게 먹인 후 변하는 여캐의 일러스트를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스페인 작가이다. 일본 '망가'에서 지대하게 영향을 받은 화풍을 바탕으로 캐릭터의 쌍꺼풀과 속눈썹을 짙게 그리는 경향이 있다. 주로 여성 캐릭터의 가슴이 커지는 과정이나 후타나리로 변화는 과정 혹은 남성 캐릭터가 여성으로 변하는 과정을 면밀하게 묘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재밌게도 성교 장면을 남성의 POV, 즉 1인칭 시점으로 자주 표현한다. 등장 캐릭터로 마블 코믹스매스 이펙트와 같은 서구권 작품은 물론 드래곤볼이나 원피스와 같은 일본산 만화 혹은 닌텐도 계열이나 스트리트 파이터니어:오토마타와 같은 일본산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그린다. 작품 분위기는 약간 과격한 체위가 연출될지언정 여성 캐릭터가 즐거운 기분으로 이를 진행하기에 전반적으로 유쾌하다.
작가 자신이 출연하는 작품이 있는데, 스플래툰을 소재로 하여 스플래툰 1의 대표 잉클링 걸이 단독으로 나오는 만화가 바로 그것이다. 여기서 작가는 손이나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이 아닌 '태블릿 펜'의 모습을 하고 있다. (태블릿 펜의 외형은 와콤의 제품 모델명 개편 이전에 인튜어스 5까지 쓰인 것이다.) 이렇게 작가 본인이 태블릿 펜으로 나오는만큼 내용 진행에 있어 Animator vs. Animation을 연상시키는 연출과 작중 대사를 통한 메타발언이 특징이다. 초반부에 잉클링 걸의 웃옷을 벗기는 통에 잉클링 걸이 소스라치며 놀라자 작가 본인은 "난 야한 만화를 그리는 작가고 새 만화를 그려야 하니 날 좀 도와줘."(I am a Hentai artist and I need you help me with my new comic)라며 '작업'을 이어나간다. 이후 포토샵의 '사각형 선택 윤곽 도구'(Rectangular Marquee Tool)로 잉클링 걸의 가슴을 선택하여 크기를 키우거나 후반부에 작가가 '자지' 하나를 그리더니 이를 복붙하여 잉클링 걸에게 동시 삽입하는 장면이 압권.

아이슬란드 작가로 화풍은 모에체풍이며 주로 그랑블루 판타지로 그린다.


5.7. 오세아니아[편집]


2d 작가로, 그의 화풍은 양키센스로 가득찬 개성적인 그림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포캣몬의 여캐들 중심에 자신만의 스타일방식대로 팬아트를 그리거나 자신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을 주도로한 세계관, skapneworld를 형성하고 있다. 그의 주요 오리지널 캐릭터들은 "GIVE ME MAYO!"[147]를 버릇처럼 외치는 skarpne, 사이버펑크 성향을 가진 green mint그리고 작가 자신의 오너캐, gerph이다.

오스트레일리아 출신 작가이다. 작가명은 우리말로 '방수 비둘기' 정도로 옮길 수 있으며, 오너캐 또한 "MAKE FUTA GREAT AGAIN"(후타를 다시 위대하게)라는 문구와 데포르메화된 남성기가 여럿 그려진 철모를 쓴 '비둘기'이다. 이 '슬로건'답게 여성 캐릭터가 등장하는 대부분의 작품은 후타나리 연출이 등장한다. 화풍은 실사체에 간략화된 명암 처리가 특징으로, 여성의 신체 묘사에 있어 윤기가 있는 피부에 유방은 약간 쳐져 있고 눈에 띄게 큰 유륜을 그리는 것이 특징이다. 즉, MILF의 클리셰라 할 수 있는 몸매 묘사에 최적화된 그림체이다.
일본 활동을 염두에 둔 것인지, 만화 형태의 작품에서는 의성어의태어를 일본어 표현으로 가나)를 써서 묘사한다. 2017년에 오버워치아나, 정확히는 이집트군 복무 시절의 아나를 소재로 한 동인지를 내었다. 2018년 겨울에 열린 제95회 코믹마켓에서는 상술한 Jujunaught 작가와 함께 참가하여 작품을 내었다. (합동지는 아니다.) 防水鳩 작가는 일전에 Patreon을 통해서 공개한 패러디 동인 단편 여럿을 엮은 합본과[148] Fate/Grand Order의 레오나르도 다 빈치를 소재로 한 작품의 총 두 편을 내었다. 후자 작품은 코믹마켓 종료 이후 작가의 트위터를 통해 무료로 공개되었다.


6. 관련 문서[편집]


초유 속성에서 모유 분비와 함께 거의 반필수적으로 따라오는, 유방에 성기를 삽입하는 성행위이다.

초유를 그리는 작가 대부분은 모유 분비 연출을 빠뜨리지 않고 그리는데, 이 때문에 모유에 성적 흥분을 느끼는 락토필리아와 초유가 연관이 아주 없지는 않다.

상술했듯 초유라는 요소에 있어서 빠지지 않고 반드시 따라오는 요소이다.

모유 분비 연출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아 그만큼 피수유자가 쇼타 캐릭터로 묘사되는 일이 잦다.

사실 초유정도의 가슴크기를 유지하면서 일상생활을 유지하기엔 캐릭터에게 무리가 있다. 그래서 몸이 팽창한다는 설정을 넣거나 변신했다는 설정을 넣어 가슴이 커다란 캐릭터를 만들어 내기도 한다. 페티쉬 중에 하나로 단순히 거유로 재해석된 캐릭터를 묘사한 것보다 몸이 부푸는 그 순간을 묘사하는것에 대해서 페티시를 가지는 사람들도 다수 존재한다. Body Inflation과 관련있는 페티시로 가슴 팽창, 엉덩이 팽창, 복부팽창, 거인화 등이 있다.

* 빅젖 채널
아카라이브에서 초유에 대해서 올리는 채널

[1] 이 밖에 Colossal Breasts, Extra Large Breasts 등의 표현도 있으나 사용빈도가 훨씬 낮다.[2] Gigantic Breasts를 초과하는 크기를 가리키는 명칭이다.[3] 초유의 일본어 독음을 라틴 문자로 표기한 것이다.[4] 이는 Danbooru 등의 이미지 태그 분류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여기서의 기준은 '유방 한쪽이 캐릭터 머리 부피의 2배보다 큰 것'이다.[5] K~N컵이 해당된다.왜 아예 Z까지 만들지[6] 말 그대로 거대한 유두라는 뜻이다.[7] 이상할 기+젖 유. 말도 안 되는 크기의 가슴이 그려진 그림의 태그에 주로 붙는다.[8] 이러한 점 때문에 젖을 물려주는 쪽은 마이크를 끈채로 베이비 플레이를 진행하기도 한다.[9] 한자어 그대로 땅에 닿는 초유라는 뜻이다.[10] 초폭유의 경우 해당 표제어의 pixiv 백과사전 문서에서도 표현의 모호성과 억지 밈 논란 때문에 이에 대한 토론이 진행되고 있다.[11] 로리초유 외에도 로리거유, 로리폭유를 모두 아우르는 표현이어서 혼동의 여지가 있다.[12] 참고로 다른 크기의 가슴의 일본어 명칭을 라틴 문자로 표기하면 폭유는 Bakunyuu, 거유는 Kyonyuu이다.[13] 참고로 이 작가는 아예 '초유 모음 그림'을 그린 바가 있다.[14] 搾乳. 본래는 젖소에게서 우유를 짜낼때 쓰는 용어로 '인위적인' 행위임을 전제로 하는 표현이다.[15] 엄밀히 따지자면 가슴속에서 아기가 자라는것이니 유아(乳兒)나 흉아(胸兒)가 맞겠지만 유아는 이미 다른 의미로 많이 쓰이고 있고, 흉아는 전혀 쓰이지 않는다. 나아가 인간이 가슴으로 임신 할 수 있도록 진화하지 않는 이상 정립될 수 없는 단어이다.[16] 과거, 커다란 가슴은 풍요나 다산의 상징이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일상생활이나 수렵 활동 등에 방해되기 마련이었고 '가슴이 크면 우둔해진다'는 관념이 대중화되기 시작했기 때문에 거유인 사람이 조금씩 사라지며 도태되어온 경향이 현대사회에서 폭유나 초유 수준의 가슴을 보기 힘든 것에 한몫 하였다.[17] 감이 안 잡힌다면 M컵 이상의 브라를 검색해 보자. 하나같이 모두 펑퍼짐하고 밋밋한 디자인이다.[18] 후술한 Farang ding dong과 Mastasia 레이블이 대표적이다.[19] Super Sized Big Beautiful Woman. '일반적인' BBW보다 더 큰 경우를 말한다.[20] 동생에게 인체개조를 받아 폭유가 된후 모유가 나오게끔 하고 난후 곧바로 니플퍽을 하여 유내 사정으로 초유가 되지만 한계에 달한 후 평유로 돌아간다.[21] 폭유 문서에 나와있듯 유방 한쪽이 머리 2개를 넘는 수준에 도달했다.[22] 정황상으론 후자에 가깝다. 가슴을 베어서 인위적으로 커지고 있었지만, 누군가의 가슴을 뺏고 싶지 않아서 될 수 있는 한 검은 뽑지 않으려는 주의가 되었기도 했다. OVA의 가슴은 아직 자연적으로 커질 가슴은 많이 남아있어서 작중 최대 크기로 돌아왔다고 보면 된다. OVA 제목에서도 あとがき(후일담)이라 쓰여있기도 하다.[23] '출판 작품'으로 한정한 것은 후술한 동인 및 상업 작품에 비하면 상당히 초라한 수준이라서 그렇다.[24] 추가 시 이 링크를 통해 사전순을 확인하고 작성할 것.[25] 놀랍게도(?) 오덕적인 요소가 전혀 없는 국내 아이돌 노래다.[26] 다만 앞서 2014년DeviantArt이용한 바가 있으나 Tumblr 계정을 만든 뒤로는 버려졌다. 또한 본래는 작가의 네이버 블로그에 가장 먼저 그림이 게시되었으나 개인 사정 및 네이버 블로그 운영정책 위반과 관련하여 3번이나 초기화 과정을 거치면서 현재는 twiiter에 가장 먼저 올라오며 네이버 블로그에는 아주 가끔, 그것도 '운영정책'을 준수하거나 이를 위해 검열 처리된 그림이 올라오는 수준이다.[27] 만화나 애니메이션 출신 캐릭터는 물론 영화나 게임 및 아예 '비생물'까지 의인화하여 그린다. 이는 자주 올라오는 낙서(Doodle) 작품에 참고한 원작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캔버스 구석에 작게 첨부하는데, 여기서 본래 인간형이 아닌 캐릭터 및 '비생물'의 경우 후술한 요소를 활용한 작가 특유의 의인화 방식에서 감탄하게될 정도. 한편, 그만큼 절대다수가 여성화 그림이며 수인 그림의 비중 또한 높은 편이다.[28] 2017년부터는 그 '모래시계'형 체형에서도 근육이 도드라지는 묘사가 잦아졌다.[29] 자궁 탈출. 엄밀하게는 '질 탈출증'으로, 영어로는 Prolapse로 통용된다.[30] 대한민국 예비군은 전역한 순간부터 전역 8년차가 될 때까지 편성 대상이나 훈련은 1년차에서 6년차까지만 부과된다.[31] 그 중에서도 사과를 재배하는 과수원운영하는 것으로 보인다.[32] 이는 대부분 어두운 침실 배경을 묘사하기 위함으로, 간혹 흰색이나 분홍색의 다른 색상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전자는 '누운' 자세 구도에서 침대시트를, 후자는 복숭아색(桃色)의 뜻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그 의도는 검은색 위주의 배경과 크게 다르지 않다.[33] 소녀전선을 시작으로 Fate/Grand Order, 에픽세븐, 라스트오리진 등의 다른 작품의 캐릭터도 그리기 시작했다. 가끔은 독자(팔로워)들의 '리퀘스트'를 통해 다른 작품의 캐릭터를 그리기도 하는데, 커미션은 받지 않고 있다.[34] 함몰유두다.[35] Chris Ko라는 표기가 사용된 적도 있다.[36] 본 문서에 등재된 미국 작가인 EU03 또한 당사에서 아트 디렉터 직책으로 일한 바 있다.[37] 작가가 공개한 설정화에 따르면 한쪽 가슴의 무게가 6kg이다.[38] 링크된 트위터의 계정명은 의미 없는 무작위 문자 조합으로써 작가의 개인 사정 상 익명성을 위해 해당 명칭으로 개설한 것이다.[39] 다만 작가의 개린 사정 상 직접적인 성행위 묘사는 자제하고 있다.[40] 간혹 Min-G라는 표기도 쓰인다.[41] 이 밖에도 작가의 FANBOX에서 후원 등급 설명에 한국어 문장이 가장 먼저 기재되어 있기도 하다.[42] pixiv를 가장 먼저 사용하였고 그만큼 게시된 작품의 수도 많고 작품 게시 또한 이쪽에서 우선적으로 이루어지며 특히 '차분'(변형)이 있는 그림은 무조건 pixiv에 게시된다. 다만 '오리지널 캐릭터 설정'을 비롯한 일부 작품은 Hentai Foundry 쪽에서 먼저 게시되며, 영어권에서 작가의 인지도가 높은 특성 상 팬덤 활동은 이쪽이 더 활발하다.[43] 작가의 아날로그 스케치 작품을 보면 선만으로도 명암을 매우 세밀하게 묘사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다. 참고로 해당 pixiv 게시물 설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는 작가가 '군 복무 당시에' 수첩에 그렸던 그림으로, (시기 상으로는 일병 2호봉(개월).) 앞서 2017년 9월 25일작가 자신의 군입대를 알리는 그림을 pixiv에 올린 바 있다. 군 복무 당시 그림들도 시간이 지날수록, (일병 5호봉, 상병 진급 초, 상병 4호봉) 말년에 가까워질수록 작가의 취향을 반영하여 '과격해지는' (병장 진급 초기) 내용의 그림이 특징이다. 한편으로는 (연필로 밑그림을 그린 것을 감안해도) 다시 그린(Rework) 그림 비교 게시물을 보면 작가의 지속적인 화풍 발전을 엿볼 수 있다.[44] 작가의 첫 번째 성인향 오리지널 캐릭터이자 pixiv를 비롯한 그림 커뮤니티에서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되는 캐릭터이기도 하다.[45] 피부색이 상아색이나 옅은 노란색에 가깝게 묘사되는 원작과 달리 보라색으로 묘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름은 "Stimia"로 줄여서 부를 수 있다.[46] 해당 캐릭터의 외형과 이름인 'Carmen'은 2016년 6월에 공개되었지만 성씨인 Hardon은 동년 12월이 돼서야 공개되었다.[47] 표기가 어째 공개되는 작품마다 단비의 대사에서 'Ramp', 'Rampu', 'Rampoo'로 제각각인데, 정황 상 뒤의 표현은 애칭 내지는 애교 발음에 가깝다고 볼 수 있다. 어쨌거나 이쯤되면 알겠지만 이 캐릭터의 이름과 직업 설정은 작가 본인에게서 따온 것, 즉 작가의 오너캐인 셈이다. NTR 작품에서 당하는 남성 캐릭터를 작가 본인에게서 따왔다는 게 꽤나 독특할 따름.[48] 해당 작가가 그린, 스티미아와 카르멘이 등장하는 교환 작품. 이 밖에도 단비와 램프가 등장하는 NTR 장르 만화 교환 작품에서 각자 시퀄(Rampage 作)과 프리퀄(Jujunaught 作)을 맡아 그린 도 있다.[49] 이는 2014년 이후에 정립되며 그 이전에는 단순히 경계가 뚜렷하게 구분되는 원형 유륜이었다. 물론 특유의 넓적한 유륜 묘사는 당시에도 쓰였다.[50] 때문에 인체 비례는 고사하고 다리 굵기마저 이상하다.[51] 번역하자면 제비꽃.[52] 번역하면 배가 아파요 정도의 뜻.[53] 물론 초기에는 1990년대 말부터 2000년대 초 사이에 유행한, 눈동자 묘사가 강조된 만화식 화풍에 가까웠다.[54] 그래서인지 그의 단행본들 뒷자락에는 늘 뒷풀이식 4컷 만화가 실려있다.[55] 이런 작업 방식 특성 상 가슴 크기의 조절은 자유롭지만 작가의 작품에서 캐릭터가 폭유로 나올지언정 절대로 그 미만의 크기로는 등장한 바가 없다.[56] 젖이 부푼다는 의미. 주로 가슴을 키우는 차분이나 영상에 태그로 자주 붙는다. 수요는 근육녀에 비하면 낮은 편이지만 그래도 구글이나 픽시브에서 검색하면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을 정도이다.[57] Iwara, 니코니코동화등 에 업로드된 작품을 보면 원래라면 적당히 가슴이 큰 캐릭터들을 모두 준초유, 폭유로 만든것을 알 수있다.[58] 일단 3D 모델 자체에는 유두가 구현되어 있기는 하다.[59] pixiv는 동년 9월 10일에 서비스를 출범했다.[60] 원문: おっぱいとか特撮とかロボとか好きです。[61] 2017년 10월 27일에 작가 최초의 울트라 시리즈 팬아트로 [울트라의 어머니][62] 작가의 개인 사이트에 따르면 2008년 3월 29일부터 출품 활동을 해온 것으로 확인된다.[63] 밑그림 자체는 연필을 이용한 아날로그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64] 그런데 원작 게임부터 이미 작중에서 '로봇' NPC와 연애는 물론 성교를 암시하는 묘사가 있었다. 해당 유튜브 동영상 게시자가 설명에 쓴 "어썰트론 망가는 여러분만 보는 게 아닙니다."가 압권.[65] 다만 타의에 의해서 커지는 경우는 상당히 드물다. 대표적으로 주인의 가슴 크기에 만족하지 못한 메이드가 커피에 계속 이상한 물질을 섞어서 주인에게 먹여 끊임없이 가슴이 커지게 되는 작품이 있다.[66] 성관계의 동의와 거부를 판단할 수 있는 나이를 뜻한다.[67] 일본의 미성년자와 합의하에 성교가 가능한 나이는 13세(중학교 2학년)부터이다. 13세 미만으로는 합의를 하여도 무조건 처벌 받는다. 한국도 일본과 똑같은 기준을 둬서 13세부터 합의하에 성교가 가능하며, 마찬가지로 13세 미만의 미성년자와 성교를 할 경우 무조건적으로 처벌 받는다.[결말] 최종적으로는 인간으로서 최소한의 단어와 문장만 구사할 수있는 수준으로 지능이 퇴화되었고, 뱃속에 억지로 밀어넣은 정액이 빠져 나오지 못하게하는 조치를 받아 다태아를 임신하여 젖소가 될 딸 들을 낳았다.[68] 커스텀 메이드 3D 2를 활용하여 3D 작품을 제작하던 작가이나 2017년 3월 2일 작품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활동이 없다가 어느샌가 pixiv 계정 자체가 삭제되었다.[69] 특히 ALL precures는 그의 작화 실력에 절정에 달했다.[70] 해당 서클 블로그의 홈페이지 주소는 데스크림존의 주인공인 컴뱃 에치젠과 해당 작품의 출시년도에서 따온 것이라 한다.[71] 이 서클의 다른 소속원 중 나무위키에 등재된 작가는 몬무스 퀘스트 시리즈에서 중장부터 원화가로도 참여한 アレキシ(아레키시)가 있다.[72] 이는 일본식 로마자 표기법을 따른 것으로, 헵번식 로마자 표기법을 따르면 일본어 음독인 じん은 jin으로 표기된다. 일본에서 후자의 방식이 주로 쓰인다는 점을 고려하면 좀 특이한 경우.[73] 해당 문서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일본어에서는 宇宙人이 외계인의 의미로만 쓰인다.[74] 엄밀하게는 "もんむすハウスだ! ~爆乳魔物娘のおっぱい逆レイプ~"(몬무스 하우스입니다!: 마물 아가씨의 가슴으로 역강간)의 외전인 "もんむすハウス外伝~メイドアンドロイドの事務的性処理~"(몬무스 하우스 외전: 메이드 안드로이드의 사무적인 성처리)에서 이러한 전개 방식이 먼저 등장한 바 있는데, 이 또한 スペース人 작가의 단독 담당 작품으로, 사실 상 예의 시리즈의 전신격이다.[75] 작가의 오리지널 작품을 한국어로 번역한 사람이 거의 대부분 같은 사람이라 해당 번역판 표지에는 ㅂㅇ GBT 주의라는 문구가 커다랗게 쓰여있다.[76] 이는 마찬가지로 에서 모티브를 따온 캐릭터인 '준코'가 대표적이다. 학생 신분이라 착용한 세일러복안경과 대조를 이루는 엄청난 가슴과 근육이 특징. 참고로 이 캐릭터의 이름은 본래 '牛JK'였고 준코라는 이름은 여고생을 의미하는 JK의 역 두문자어이다.[77] 여성 캐릭터들과 달리 머리가 소 형태 그대로인, 즉 미노타우로스 형식이다.[78] 성인향 그림만 올리는 계정이 따로 있다. 이름은 エロタミンC(에로타민C).[79] 이를 영어로는 'Puffy Nipple'이라 한다.[80] 본인들 언급으로 고아라 한다.[81] 여기서 폴아웃 4의 퀘스트 UI를 흉내낸 장면이 나오는데 퀘스트 명칭이 "STAIRWAY TO ADALT"이다. 이는 작가가 잘못 쓴 것으로 'ADULT'가 올바른 철자. 영어 번역판에서는 원판 존중 차원인지 고치지 않고 그대로 있다. 참고로 그 아래의 '선택사항'에서는 이 미닛맨 지원병을 두고 미닛멘(ミニッツメン)과 쇼타(ショタ)의 합성어인 'ショタッツメン'으로 칭한다. 두 번째 선택사항의 '임신한다'는 덤.[82] 유일한 생존자 부부의 아들인 이 생후 1년도 안 된 시점이었다.[83] ヒスタミンC 작가의 그림을 모아 올린 E-Hentai의 한 갤러리 업로더 코멘트에는 "큰 젖과 엉터리 영어"(Big boob with broken English)라 쓰여 있다.[84] 필명에서 海月는 해파리를 가리키는 표현으로, 본래는 'くらげ'(쿠라게)로 발음되나 이를 일본어 로마자 표기법으로 옮기면 Kurage가 되며 여기서 적절하게 음절을 나눈 Ku-Rage를 영어식으로 발음이면 '쿠 레이지', 즉 영어로 '어떤 대상에 열광하다'를 의미하는 동사인 Crazy의 발음과 비슷해 진다.[85] 필명의 ss는 영어로 Straight Shota의 약자이다. 단어 자체는 상대의 연령에 상관없이 '이성애 쇼타'를 의미하지만 영어권에서는 오네쇼타의 번역어로 사용되는 경향이 있다.[86] 얼마나 작냐면 143cm짜리의 키에 날씬한 체형으로 되어 있다.[87] 얼마나 작냐면 143cm짜리의 키에 날씬한 체형으로 되어 있다.[88] 링크된 해당 문서에서 알 수 있듯이 제대로 발음하면 '쥬베에' 정도가 되겠지만, 현대 일본인들도 그렇듯이 작가 자신 또한 야규 쥬베에서 유래한 필명의 로마자 표기를 'Jyubei'로 해버렸다. (링크는 작가의 DLsite 영어판 게재 작품 목록이다.)[89] 작가가 DLsite최초로 게재한 작품의 발매일이 2002년 12월 10일이다.[90] 작가의 pixiv에 게재된 작품 중 가장 많이 걸린 태그가 ミヅキ・立花이다. 그 다음으로 많이 걸린 태그는 '[[https://www.pixiv.net/member_illust.php?id=533904&tag=万堂栄子]|万堂栄子][91] 2008년에 출판된 격투 러브 코미디 장르의 만화로, 작가는 '버뮤다 사이마루'(葉生田采丸). 연식이 연식인터라 현재 인지도는 상당히 낮아 pixiv에 해당 작품의 제목이 태그로 포함된 게시물을 보면 거의 전부가 十兵衛 작가의, 그것도 반도 에이코가 등장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참고로 버뮤다 사이마루 작가는 이후 2012년에 페미통 클리어 코믹스(웹툰 연재)를 통해 초차원게임 넵튠의 '넵튠 멀티미디어 시리즈'인, "초차원게임 넵튠 ~여신통신~"을 그렸다.
[92] NTR, 원조 교제, 풍속점 등[93] 한자를 해석하면 불경(佛經)이다.[94] '~ of Mugiwara'의 약자로, 매 편마다 첫글자는 달라지나 P로 시작하는 것은 동일하다. 1편은 나미를 가리키는 'Pussycat'이고 2편은 초상화를 의미하는 'Portrait'인데, 이쪽은 메가하우스의 원피스 피규어 시리즈인 "Portrait Of Pirates"에서 따왔을 가능성이 있다. 다만 3편은 원명이 병기되어 있지 않고 보아 핸콕이 주인공이라 P.O.M이 약자로 쓰이지 않고 해당 동인지 시리즈의 고유명사로 굳혀진 것으로 보인다.[내용누설] 이 작품에서는 카이도가 여인섬을 점령하고 사카즈키에게 선전포고를 날리는 식으로 원작보다 빠르게 이야기가 전개된다.[95] pixiv 태그에선 '임신한 배'로 번역 되어있다.[96] 링크의 캐릭터는 재규어로, 조형사는 Blitza 작가. (작가의 FurAffinity 갤러리 페이지) 앞서 회색늑대 초유 피규어 제작 또한 맡은 바 있다.[97] 상술한 ヒスタミンC 작가가 雨存 작가의 나츠키 짱이 등장하는 첫 판매작인 "褐色むすめ 夏季ちゃん~田舎の夏休み編~"(갈색소녀 나츠키짱 ~ 시골에서의 여름방학 편 ~)의 출간을 기념하는 축전을 그려준 바 있다.[98] 재밌게도 한국 일러스트레이터 중에서도 비슷한 의미인 "SNOWBALL"을 필명으로 사용하는 작가가 있으며, 경력은 이쪽이 더 빠르다. 2019년 현재는 라스트오리진에서 원화가로 개발에 참여했으며 이 작가도 가슴을 강조하는 작풍이 특징이다.[99] 작가가 mixi에서 규정 위반으로 삭제했다가 이후 pixiv에서 공개한 그림. 그림의 캐릭터는 케이온!나카노 아즈사이다.[100] 이러한 유두 묘사는 모구단 작가가 대표적이다.[101] 문제의 그 그림. 등장 캐릭터는 케이온! 주연 5인방인 방과 후 티타임 멤버로, 위쪽 가운데부터 시계 방향으로 히라사와 유이, 코토부키 츠무기, 아키야마 미오, 타이나카 리츠, 나카노 아즈사이다.[102] pixiv 태그에서는 간결성을 위해 라틴 문자 'W'의 영어 이름인 '더블유'에서 따와 'Wパイズリ'라 표기한다.[103] 2011년 9월 12일 공개작. 등장 캐릭터는 각기 다른 유희왕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로,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유희왕 5D's루카, 유희왕 듀얼몬스터즈레베카 홉킨스, 유희왕 ZEXAL미즈키 코토리, 유희왕 GX사오토메 레이로, 죄다 큰 가슴은 커녕 '나이스 바디'와는 거리가 먼 캐릭터라는 것이 특징. (미즈키 코토리는 역대 메인 히로인 중 최초로 로리이기도 하다.) 출시일 기준으로는 '우상단, 좌하단, 좌상단, 우하단' 순.
2012년 3월 5일 공개작. 등장 캐릭터는 영웅전설 제로/벽의 궤적의 등장 캐릭터로, 위쪽 가운데부터 시계방향으로 티오 플래토, 노엘 시커, 소냐 벨츠, 엘리 맥도웰, 마리아벨 크로이스이다.이다.
[104] 그녀의 설정이 매드사이언티스트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어 복재인간들을 포함하면 세명으로 되어있다.[105] 작가의 pixiv 프로필 설명에 "わたし は タイ人 です ^\^(저 는 태국인 입니다.^\^)라고 적혀 있다. 기본적으로 띄어쓰기가 없는 일본어의 문장에 어째 띄어쓰기를 삽입한 것이 특징.[106] 해당 소셜 미디어 서비스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유독 저작권 따위는 쉽게 무시하는 사이트이다.[107] 작가의 트위터 프로필에 인도네시아 국기 이모지가 박혀있고 pixiv 프로필 상의 국적도 인도네시아로 설정되어 있었다. 정작 트위터에서는 작가가 서양(Western) 출신이 아니라는 사실이 2020년 10월이 되어서야 본격적으로 알려진 바 있는데, 이 때문에 작가 트위터 프로필의 인도네시아 국기 이모지가 폴란드모나코 국기로 오인되는 일이 많았다 한다.[108] 안타깝게도 본래 krekk0v 계정명을 지닌 작가의 twitter는 2019년 7월 이전에 트위터의 운영정책 위반으로 계정이 정지되었고, 이후 동년 7월 11일현재의 계정명으로 새로 twitter를 개설하였다.[109] 당시 대표적인 니플퍽 연출 작품으로 2점이 있다. 하나둠 시리즈레버넌트를 '여성화'한 그림인데 특유의 숄더 캐논을 비롯한 장비는 클래식 시리즈의 모습에 가까우나 '몸매'는 리부트 시리즈에 가까운, 그 두 가지가 섞인 형태이다. 여기에 니플퍽을 위해 흉부 장갑 부분을 아예 튜브로 뚫어놓아 유두 내부가 훤히 보이는 연출이 특징이다. 다른 하나Warhammer 40,000타우 제국 종족 소속의 불 카스트(계급) 전사들을 '여성화'한 그림으로, 구속 장치로 보이는 금속제 초커가 목에 채워져 있고 왼쪽 유방 위에는 (정황 상 '황제'가 하사한) 붉은 왁스로 쪽지가 붙어있는 정체불명의 녹색 약물이 꽂혀있으며 가슴팍에 적혀진 "인류제국 소유물"(IMPERIUM PROPERTY)이라는 문구와 한창 양쪽 유두가 박히고 있는 묘사가 특징이다. 왼쪽 유두 근처에 화살표와 함께 "무료"(FREE→)라고 적힌 글귀와 '사정 횟수'를 기록한 것으로 보이는 허리 아래의 넓적다리쪽 선들도 인상적.[110] 뱀파이어 시리즈동명의 캐릭터와는 관계 없다.[111] 핏줄이 많이 튀어나오는 묘사를 한다.[112] 2019년에 개설된 해당 작가DeviantA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가의 Patreon에서는 동남아시아(SEA)에 기반을 두었다고 언급된다.) 한편 작가의 트위터 프로필 상의 '장소'가 나폴리에 위치한 Avernus 화산 분화구로 되어 있는데, 당연히 화산 분화구에 거주할 리는 없고 해당 트위터 프로필 사진이 도타 2의 영웅인 아바돈의 초상화인 것에서 짐작할 수 있겠지만 이는 해당 영웅의 설정 상 출신 가문인 '아베르누스'에서 따온 것이다. 도타 2의 전신인 도타 올스타즈가 동남아에서 인기가 많음을 고려하면 무리도 아닌 셈.[113] 일본의 おぶい 작가와 유사한 부분이 있는데, 해당 작가가 pixiv에 게시한 작품이 북마크 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114] 해당 캐릭터의 프로필 설정. 모모는 여학교에 다니는 '평범한' 18세여고생(JK)으로, 눈에 띄는 그 모습, 특히 남성들의 성적 판타지를 충족시키는 모습 덕분에 주변에 사람이 몰린다고 한다. 물론 그 모습 때문에 학교에서는 반 친구들에게서 경멸을 받고 있으며, 모모 자신은 대인기피증 기질이 있어서 친구가 거의 없다고 한다. 한편, 부모님의 이혼 후 들어온 양아버지(45세)와는 수도 없이 관계가졌다고 하며, 아버지가 다른 남동생이 2명 있다고 한다.[115] 뭉크절규에서 따온 것으로 보인다.[116] 본래는 '便所虫'라는 필명을 사용했고 그것과 동일한 계정명의 pixiv를 사용했으나 돌연 2018년 9월경에 이를 삭제하면서 작품 활동은 전면적으로 트위터에서 진행하기로 하였다. 그러나 동년 11월경에 다시 (현재의) pixiv가 생성되었다.[117] 해당 작가의 DeviantArt 게시물로 보아 전술한 土鍋でご飯 작가에게서 큰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118] 국적을 일본으로 표기했는데 이는 일본산 야겜 허니샐럭트를 샀다는 이유로 일부러 표기했다고.[119] 작가의 pixiv 게시물 중 일부는 제목이 한자로만 적혀 있으며, 작가의 twitter에서는 프로필 이름이 KUXI, 즉 苦喜(쓸 고, 기쁠 희)의 중국 한자음 표기에서 따왔다는 점에서 최소한 중국 출신임을 알 수 있다.[120] 백치미를 지닌 금발 거유를 가리키는 표현이다. 포르노 매체에서는 여기에 강조된 광대, 두꺼운 입술, 부풀려진 둔부와 같은 요소가 거의 항상 따라온다.[121] 가끔 후타나리 캐릭터를 그릴때가 있는데, 해당 문서에서도 언급되듯이 '19금 백합물이라도 거시기가 있어야 그림이 나오는' 연출에 가깝다.[122] 2018년 12월 경에 tumblr 측의 성인물 전면 금지 정책 때문에 현재는 사라졌다. 때문에 현재 작가의 트위터 프로필 소개문에는 작가 자신을 "성인물 숙청에 의한 Tumblr 난민"(Tumblr refugee from the NSFW purge)으로 칭하고 있다.[123] 직역하자면 '장엄하고 부드러운 베개 천국'. 유방이 유방을 제외한 전신보다 큰, 초유를 넘은 수준의 크기라 이를 베개 삼아서 얼굴을 뉘고 있는 모습이 연출되며 지면(紙面)을 초과하여 생략된 가슴 묘사가 특징.[124] 대표적으로 노란색 피부에 육덕 체형의 외눈박이 여성인 'Sucy'가 있다.[125] 참고로 이 게임의 전신은 Breeding Season로, 해당 게임 제작 프로젝트 리더이자 메인 프로그래머였던 H-bomb 태도가 문제가 되어 당시 미술 부문 작업을 맡고 있던 S-Purple 작가가 빠져나와서 개발을 시작했다.[126] 참고로 Do-naught 자체는 영어에서 아무런 쓸모가 없음을 의미하는 관용 표현이다.[127] 작가의 첫 번째 그림이 아야나미 레이이다. 모구나미?[128] E-Hentai 등의 그림 공유 커뮤니티 사이트에 작가의 오리지널 및 패러디 만화 연재작이 크롤링 되어 꾸준이 게시될 정도이다. 신체 팽창 요소가 비교적 마이너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만큼 대단한 셈.[129] 작가의 실물 상품 판매 사이트에 기재된 판매처 소재지가 미국 캘리포니아 헌팅턴비치(Huntington Beach, CA)로 나와있으며, 북미에서 열리는 아티스트 행사에도 꾸준히 참가하는 모습을 드러냈다. 작가의 pixiv 프로필 상에서는 아이슬란드로 나오지만 이는 pixiv 프로필 설정에서 주소를 해외로 선택한 뒤에 나오는 상세 지역을 선택하는 과정을 무시해버려 생기는 일이다. 이 경우 오십음도를 기준으로 국가 목록에서 가장 위에 올라오는 아이슬란드로 자동 설정된다.[130] 스컬걸즈 개발로 시작되어 이후 인디비지블을 개발하기도 하였다.[131] 본래는 미국의 출판사인 "Blue Apple Books"의 아동용 서적인 "Touch and Feel Farm"(ISBN-10: 1934706744, ISBN-13: 978-1934706749)의 젖소 부문에서 나온 문구이나 이를 섹드립으로 사용한 것.[132] 후술한 작가 rebis와 같다고 생각하면 된다.[133] 주홍색의 긴머리천진난만(child-minded)한 성격을 지닌 인물. 후술한 '자신들의 가슴이 커지는' 일을 겪고도 캐럴의 눈 앞에서 이를 드러내고 웃으며 눈을 번뜩이는 장면이 연출될 정도이다. 심지어는 같은 페이지의 마지막 컷에서 캐럴이 나이아라에게 "좋아. 진정하라고, 스폰지밥!"(OK calm down Spongebob!)이라고 말한다.[134] 어두운 피부색과 검은 단발머리를 한 인물. 경쟁심이 강한 성격으로, '샌드라'의 비아냥을 들은 후 '특훈'에 들어가며 '록키 훈련 주제곡 삽입'(INSERT ROCKY'S TRAINNING MUSIC HERE!)이라는 문구나 다음 컷에서 "드라고"(DRAGO) 이름을 외치다가 샌드라(SANDRA)로 정정하는 장면이 있다. 이는 영화 록키 4에서 록키 발보아가 훈련 도중 이반 드라고의 이름을 외치는 장면을 패러디한 것으로, 앞서 스폰지밥 언급이나 바로 앞 페이지에서 우즈마키 나루토 특유의 주먹을 내지르는 자세와 그 표정을 흉내낸 것을 보면 영화나 애니메이션 쪽에 관심이 많다는 설정인듯.[135] 이름은 '제럴드 바란테스'(Gerald Barrantes). 도입부에 성씨(Mr. Barrantes)가 언급되며, 캐럴이 그를 성씨로 호칭하자 삼촌 본인이 "제럴드로 불러주길 바란다"고 말하면서 이름이 드러난다. 그의 아내 이름은 로사(Rosa)로, 중년 여성임을 감안해도 상당한 크기의 가슴을 지니고 있는데 이는 해당 마을의 '정체'에 대한 일종의 암시이다.[136] 이 때문에 나이아라와 캐럴 또한 마을에서 머무른지 하루만에 자신들의 가슴도 커지게 된다. 앞서 로사 숙모가 "명심하렴. 여기서 도시 음식은 안 돼. 오로지 우리가 수확한 것들만 먹어야 한단다."(That reminds me, no city's food allowed here, we only eat what we harvest here.)라는 대사가 복선이었던 셈이다. 그 뒤로도 계속해서 그 둘의 가슴은 커지게 되면서 4일째에는 원래 입고 있던 브래지어가 맞지 않아 (캐럴이 침실에서 자신의 브래지어를 벗어서 들어보는 장면이 연출된다.) 그 뒤로는 아예 노브라로 지내게 된다.[137] 내걸린 현수막의 문구(36th Annual Fair)를 보면 36년째 개최되었다.[138] 초반부에 등장했던 반동인물인 '샌드라'(Sandra)가 여기서 맞수로 등장한다. 해당 인물은 로사 숙모의 '조카딸'(niece)로, 본래는 작중 시점에서 작년까지만 해도 제럴드의 목장에서 일하고 있었으나 샌드라의 착유 방식 내지는 '성향'에 의견 충돌이 있어 제럴드가 그녀를 해고한다. 즉, 나이아라와 캐럴이 마을에 찾아오게 된 이유도 샌드라를 대체하고자 부른 셈. 대회에서는 샌드라는 발가락으로 착유를 하는 신기술을 선보이는데 옆자리에 있던 상대선수인 나이아라의 유두를 빨면서 오르가즘을 느끼게 하여 젖짜기에 집중하지 못하도록 만드는 방해를 저지르며 결국 우승한다. (해당 대회 규정에는 "각자의 농장에 소속된 '여성'에게서 나온 만 인정한다"고 언급하기 때문에 샌드라의 행위는 딱히 규정 위반이 아니었다.)[139] 2019년 3월 초순 연재분인 '24 페이지'가 되어서야 드디어 성교 장면이 나왔다. 나이아라가 마을 청년, '헨리'(Henrry)와 즐기는(play) 내용인데 (헨리가 상당한 대물인지 삽입 장면에서 나이아라의 배가 불룩 솟아오르는 연출이 나온다.) 바로 다다음 페이지에서 샌드라가 그의 얼굴에 하이킥을 날리면서, 그와는 평소에 근친상관을 해온 '친인척'(Cousin) 관계임이 언급된다. (미국 창작물에서 '시골 마을 주민의 근친상관 연출'은 은근히 클리셰이기에 작중 해당 마을 구성원 대부분은 그 촌수가 어떻든 서로 친인적 관계가 아닌가 추정해 볼 수 있다. 한편, 영어에서는 같은 항렬일 경우 인척 및 촌수와 상관없이 4촌 이상이면 죄다 'Cousin'으로 표현하기 때문에 헨리와 샌드라가 서로 정확히 몇 촌 관계인지는 알 수 없다.)[140] 물론 이 둘은 친한 관계이다.[141] 듀라한 특성 상 평소에는 주로 푸른색의 초커를 목에 차는 것으로 절단면을 가려놓는다.[142] Cassie가 듀라한이라는 점을 이용하여 Humph가 머리 부분을 대신 차지하여 몸을 뺏는 연출도 간혹 보인다.[143] 물론 holly도 소싯적엔 딸 Maggie처럼 락 매니아였다. 그래서 이 모녀의 관계는 아주 친하다고.[144] nsfw계정은 이쪽으로 [145] 유두 정도만 노출되는 수준의 그림을 올리는 트위터 계정으로, 남성기가 직접적으로 드러나거나 성교 연출이 등장하는 작품을 올리는 트위터 계정을 별도로 운영한다.[146] 이는 스타워즈 시퀄 시리즈 자체가 정치적 올바름을 두고 논란이 벌어지는 것의 반향으로도 볼 수 있다. 한편, 동년 11월 경에는 아르헨티나 출신의 그림 작가가 공개한 캡틴 마블 팬아트에서도 비슷한 일이 벌어지자 이에 대한 트윗을 올리고 devilhs 작가 또한 캡틴 마블 팬아트를 그렸다.[147] 물론 마요네즈(MAYO)란 정액을 의미한다.[148] 때문에 제목이 "PATREON REMIX!"이다.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초유 문서의 r162에서 가져왔습니다. 이전 역사 보러 가기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다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 펼치기 · 접기 ]
초유 문서의 r162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